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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젠틀매니악 젠틀맨 복규동입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실 오픈과함께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을 공개합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실에서는 앞으로 젠틀매니악에서 개방되는 게임들의 개발상황을 유저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여
유저여러분 의견을 좀 더 많이 반영하기 위해 개발 소통의 창구로 이용될 에정입니다.
금일 공개되는 내용은 젠틀매니악에서 개발중인 '이세계무역관(가)'의 기능테스트 버전의 빌드가 완료되어
게임의 간단한 형식과 시스템을 공유 드립니다.
** 현재 버전은 이펙트, 카메라워크, 연출 ,쉐이더등 여러 그래픽 요소가 미적용된 버전이며 게임의 플레이 방식과 기초 시스템을 실기에서 구동하여 확인하기위한 빌드 입니다.
** 실기 구동 장면을 보여 드리기 위해 직접 플레이를 촬영하였으니 영상의 화질이 부족한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1. 타이틀 화면과 마을이동
- 게임 타이틀부터 마을(금산읍)으로 이동하여 필드를 돌아다니는 화면입니다.
- 3D어드벤쳐 파트에서는 이야기의 진행과 세계의 탐색 임무수행 등의 행동을 할 수 있는 파트 입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1)
2. 금산읍 해질녘의 정경
-게임 플레이 중 이벤트 진행에 따라서 시간이 변화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2)
3. 대화연출 - 민은솔
- NPC와의 대화를 통해 이야기와 임무등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3)
4.주인공의 자택 내부와 상호작용
- 주인공은 자택에서 여러가지 활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4)
5. 이상한 사건에 휘말린 주인공
- 주인공은 살인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5)
6. 이세계의 전경
-이세계에 도착한 주인공이 처음 보는 광경입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6)
7. 첫번째 무역
- 주인공은 현실의 물건으로 이세계의 상인과 첫번째 무역을 하게 됩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7)
8. 탐험대 편성
- 무역으로 획득한 이세계의 재화들로 용병들을 고용하여 탐함대를 편성합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8)
9. 탐험
- 주인공은 이세계를 여행하며 여러가지 경험을 하게 됩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9)
10. 전투
- 전투는 턴제 시뮬레이션 전투로 진행됩니다.
젠틀매니악 개발일지 #1 (10)
** 이펙트나 연출 부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부분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만들 시스템과 컨텐츠가 많기 떄문에 인력을 지속적으로 모집중에 있습니다.
개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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