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D입니다.
오늘은 슬레이어즈 개편 및 개발사항 전반에 대해서 얘기하려고 합니다.
[슬레이어즈 개편]
라그나 브레이크는 강력한 보스를 소환하여 물리치고 보상을 획득하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대표적인 시즌 컨텐츠입니다.
소환한 보스를 상대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친구의 도움을 받아서 클리어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컨텐츠보다 협력이 중요한 플레이 요소로 작용합니다.
이를 돕기 위한 여러 가지 장치들이 존재하며 슬레이어즈가 대표적입니다.
슬레이어즈를 독려하기 위해 슬레이어즈로서 다른 후보생의 레이드 토벌에
도움을 주었을 경우, "슬레이어즈 포인트"를 획득하게 하여서
그 포인트로 랭킹을 판정하여 추가적인 보상을 지급하였습니다.
다만,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슬레이어즈 포인트 랭킹이 가지는
상징적 의미가 많이 퇴색되었고, 최근에 다양한 이슈들을 되짚어 보면서
슬레이어즈 관련 개편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현재 생각하는 개편의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슬레이어즈 랭킹 삭제
* 전투 후 획득하는 슬레이어즈 포인트는 유지
* 슬레이어즈 포인트 관련 퀘스트 추가 (개인적인 도전목표로서 변경)
* 슬레이어즈 1일 보상 상향 (1~4단계 모두 플래티넘 상자로 변경)
그 외에도 라그나 브레이크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개편을 고려하고 있습니다만,
우선은 빨리 적용이 가능한 슬레이어즈 부분을 먼저 개편하려고 합니다.
개편 방향에 대해서 후보생 여러분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개발상황 공유 & ...]
4월 1일에는 콜라보가 다시 진행됩니다.
이번에는 신규차일드 없이 기존에 진행되었던 소환/패키지와
일부 이벤트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4월 8일 적용 예정이었던 데빌럼블 및 엔들리스 듀얼 관련 개편사항 적용이
4월 22일로 연기되었습니다.
대신, 좀 더 실험적인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게임 내 설정에 "DC실험실"이 추가되며,
우선적으로 적용해 볼 만한 것들을 옵션으로 추가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전투 중 렉 현상을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추가될 예정이며,
4월 22일 업데이트 시 적용될 예정입니다.
※ 예시 화면으로 실제 적용 화면 및 기능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24.216.***.***
지금이라도 개선하는게 눈에 보이는건 좋은거지만... 그 몇년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건의사항에 대해서 고려고민만 읊조리면서 가만히 앉아있다가 참다못한 유저들이 폭발해서 드러누워서 개지랄하니까 그제서야 갑작스래 개선사항들이 우후죽순 패치되는거 보면 그동안 유저들끼리 농삼아 주고받던 힘들게 일 안해도 알아서 돈바쳐주니까 개선의지없이 죽치고 있는거 아니냔게 농담이 아니었나 싶기도하고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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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이라도 개선하는게 눈에 보이는건 좋은거지만... 그 몇년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건의사항에 대해서 고려고민만 읊조리면서 가만히 앉아있다가 참다못한 유저들이 폭발해서 드러누워서 개지랄하니까 그제서야 갑작스래 개선사항들이 우후죽순 패치되는거 보면 그동안 유저들끼리 농삼아 주고받던 힘들게 일 안해도 알아서 돈바쳐주니까 개선의지없이 죽치고 있는거 아니냔게 농담이 아니었나 싶기도하고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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