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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O] [98UM 대전] *한글자막 (브링거)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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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는 경기들을 보는게 역시나 기분이 좋군요. 덕분에 잘 봤습니다.
15.01.09 0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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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보고 갑니다~
15.01.09 0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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떡을 내뿜게 ㅋㅋ
15.01.09 0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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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봤습니다 킬링브링거 특중 이었는지 판정이 참 애매하더군요 마지막거는 반격 안될줄알았는데
15.01.09 0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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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멋집니다. 마무리 킬링 브링거
15.01.09 0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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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라운드 죠vs기스 여담인데 기스 선생의 저 테마는 96 시절 버전입니다. 클래식은 아랑 스페셜 버전인듯. 떡을 내뿜게는 연속기로 아주 잘 들어갑니다. 기스의 점프 강 손은 2히트고 적절한 높이에서 파고들때 좋습니다. 대공기는 전신 무적시간 나오기전엔 같이 맞을순 있습니다. 타이거 킥외에 백식 귀소(귀신태우기)든 어떤 대공기든 다 마찬가지입니다. 테리vs기스 기스가 테리의 양부를 살해했기 떄문이죠. 정작 이제는 아랑전설 신작이나 킹오파에서 아랑전설 스토리 라인이 나올 가능성은 전무해졌지만요;;(아랑전설 개발진은 딤프스에 소속되있고 오히려 아랑전설 시리즈 이상으로 돈을 잘 번다고 해서 아랑전설 신작을 내주거나 하진 않을듯...) 테리vs크라우저 저 이벤트는 아랑 2,스페셜 시절에 나온 테리,앤디,죠,마이,김사범,기스,빌리,료(아랑 스페셜에 게스트 참전.)에게만 나오는 이벤트입니다. 저때 나오는 네 이름을 묘비에 새겨주지, 편히 잠들어라 대사는 리얼바웃 아랑 스페셜,2,KOF96의 그 성우의 음성이 아닌 아랑2,스페셜 시절의 성우분의 음성입니다. 크라우저 점프 날리기는 하단은 비죠. 테리vs에이지 참절파는 발생속도가 극한류 왕장풍보다도 빠르죠; 라이징 어퍼는 캔슬 타이밍이 너무 어렵죠. 2라운드 이오리vs럭키 약 데스힐은 무적시간이 생겼죠. 데스 바운드도 일정 타이밍만 잘 재면 구르기 캐치용으로 활용가능하죠. 그리고 히트시키면 거리에 따라서 앉아 강 발등으로 추가타가 가능하죠. 럭키 드라이버는 암전+잡기 1프레임해서 정확한 프레임수는 2프레임이 맞을겁니다. 랄프vs럭키 발칸 펀치는 이동도 살짝 할수 있고 ABCD 동시입력으로 강제정지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고로vs루갈 그래도 일단 루갈 원거리 강손은 98보단 살짝 빨라지고 캔슬도 가능해서 틈을 보완하기는 쉬워졌습니다. 데드 엔드 스크리머는 이제 발동이 빨라져서 적절한 타이밍에 질러주면 성공시키기 좀 나아졌습니다. 3라운드 이오리vs럭키 강 데스힐은 그전버전보다 풀히트시키기 좀 더 쉬워졌습니다. 이오리 앉아 강 발은 빠르지만 캔슬이 불가능하고 막히거나 빗나가면 반격당하기가 쉽습니다. 이오리vs하이데른 아오이하나(규화) 3타는 여전히 빗나가거나 막히면 반격 확정입니다. 하이데른 엔드는 98UM뿐만 아니라 02UM에서도 앉은 키가 작은 캐릭터도 문제없이 히트시킬수 있게 되었습니다. 랄프vs하이데른 크로스 커터는 딜레이가 많이 줄어들어서 한발 깔아두고 다음 행동을 취하기가 쉬워졌습니다. 고로vs하이데른 대신 가불 지뢰진 패턴은 불가능하게 되었죠. 킬링 브링거는 98을 뺀 나머지 시리즈는 거의 대부분 문슬래셔를 대신해서 대공기로 쓸수 있을 정도라서 잘 굴리면 쓸모있습니다.
15.01.09 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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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병장님의 스똠 브링가가 기분좋게 들리네요 ㅋ
15.01.09 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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깔끔한 마무리
15.01.09 0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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캬 스톰브링가
15.01.09 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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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진공던지기!!
15.01.09 1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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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데른이 흥했당~~
15.01.09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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