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한국닌텐도의 직원 수가 최신으로 갱신되었습니다. [91]





[광고]
글꼴

2017-05-24 16;21;43.jpg

 

이전 사원 수 2016년 6월 30일 기준으로 26명이었습니다.

 

오늘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직원수가 최신으로 갱신되었습니다.

 

아래가 최신

 

 

2017-10-16 16;01;53.jpg

 

 

  스위치 한국 발표일 (9월 20일) 이후에 나온 9월 30일자 최신 날짜 기준으로

26명이 그대로 유지 되었습니다.

 

그외 변경된 차이점은 사내이사, 감사 등이 페이지상에 사라지고 대표이사만 써있으며

(실제는 사내이사, 감사 등이 그대로 있을 수 있으나 홈페이지상에 표시만 안되어있을 수도 있고 실제로 본사통합,관리 그런 느낌으로 대표이사만 썼을지도 모릅니다)

주요글로벌 사이트로 되어있던 곳이 본사사이트(일본) 하나만 링크되어져있는 걸로 바꼈니다

출처 : 한국닌텐도



댓글 | 91
1


(3893422)

203.226.***.***

BEST
연락사무소 수준....;
17.10.16 16:16
(95820)

1.209.***.***

BEST
츤데렌가... 알고싶어서 들어온거 아님?
17.10.16 16:23
BEST
스위치 잘되서 한글화 소프트 많이 나왔으면... 모바일 게임이 너무 강세라 힘들려나여 주변에 모바일 과금유도게임하는분들 보면 패키지 게임보다 돈 더쓰는거 같은데...
17.10.16 16:23
BEST
저 댓글 달려고 들어왔겠죠 ㅋㅋ
17.10.16 16:52
BEST
연락사무소 수준 치곤 그래도 꽤 있네?
17.10.16 16:21
(4868606)

117.111.***.***

ㅋㅋㅋ 그대로네요
17.10.16 16:11
소니코리아는 직원 몇명인가요..? 닌코;; 이렇게 적어도 유지가 되..나..?
17.10.16 16:12
(513132)

61.98.***.***

네모난 클라우드
234명 (2014) 이라네요 | 17.10.16 16:25 | | |
(4270)

221.150.***.***

시간0
SIEK는 2017년 기준 55명입니다.. | 17.10.16 16:35 | | |
따구리
소코도 잘되는것치곤 인력이 많이는 없네요. | 17.10.16 16:52 | | |
네모난 클라우드
솔직히 지부에 굳이 사람이 많을 필요는 없죠. 한국 시장 관리하고, 한글 정발이나 한글화 추진하고, 현지 시장 조사하고... | 17.10.16 19:20 | | |
(506188)

218.50.***.***

루리웹-2864631708
한국지부는 Q/A 센터가 있어서 좀 많다고 들었습니다. | 17.10.17 08:37 | | |
19명 아니였나? 26명이나 있었네 그래도
17.10.16 16:12
직원수까지 알아야하나?
17.10.16 16:12
(95820)

1.209.***.***

BEST
고담시팝콘판매왕로빈
츤데렌가... 알고싶어서 들어온거 아님? | 17.10.16 16:23 | | |
잉헹오
아님. | 17.10.16 16:49 | | |
BEST
잉헹오
저 댓글 달려고 들어왔겠죠 ㅋㅋ | 17.10.16 16:52 | | |
,
(1543645)

175.199.***.***

잉헹오
팝콘 팔러 왔잖아요 | 17.10.16 17:49 | | |
(3493410)

39.7.***.***

고담시팝콘판매왕로빈
ㅋㅋㅋㅋ 이사람 사회생활할땐 정상인 코스프레하고있겟지 ㅋㅋ | 17.10.16 18:37 | | |
잉헹오
모든 게시물 한번씩 클릭해보는 사람일듯 | 17.10.16 19:09 | | |
(781214)

103.10.***.***

고담시팝콘판매왕로빈
보따리 수준이라 화가 많이 나신듯 ㄷㄷ | 17.10.16 20:39 | | |
(3893422)

203.226.***.***

BEST
연락사무소 수준....;
17.10.16 16:16
BEST
연락사무소 수준 치곤 그래도 꽤 있네?
17.10.16 16:21
,
(1543645)

175.199.***.***

하얀물방울의함가
연락 사무소 직원 및 사무실 청소 직원 및 본사 출장 손님 접대 직원 및 모니터링 요원만 남았다고 한다 | 17.10.16 17:51 | | |
BEST
스위치 잘되서 한글화 소프트 많이 나왔으면... 모바일 게임이 너무 강세라 힘들려나여 주변에 모바일 과금유도게임하는분들 보면 패키지 게임보다 돈 더쓰는거 같은데...
17.10.16 16:23
(1298640)

221.144.***.***

방황하는늑대
포켓몬이 스위치로 출시해야 한국 판매량 올라갈거 같습니다. | 17.10.16 16:26 | | |
(94099)

220.92.***.***

방황하는늑대
이번에 피파 18 스위치판 사면서 알게된게 패키지도 가챠처럼 돌릴수 있더군요..;;; | 17.10.16 17:46 | | |
(14)

183.101.***.***

방황하는늑대
nda때 복돌이들이 게임을 안사는데 망할수밖에 없죠 | 17.10.16 20:32 | | |
유통조무사...
17.10.16 16:23
초록색이 사과맛이죠?
유통은 대원이 함 ㅋ | 17.10.16 16:25 | | |
(437688)

128.134.***.***

초록색이 사과맛이죠?
그러니까 조무사라고 썼겠죠. | 17.10.16 17:41 | | |
(95820)

1.209.***.***

인원수 갱신이라길래 변동이 있는줄 알았는데 -_- ㅋ
17.10.16 16:23
(3276411)

175.212.***.***

잉헹오
늘었을 줄 알고 설레며 들어왔는데 똑같다길래 시무룩... | 17.10.16 16:52 | | |
하는일도 없이 꿀빠는데 퇴사할 이유가..
17.10.16 16:24
타도코로 아노네
당시에 연예인 내세워서 광고때리고 그런거때문에 닌텐도가 알려지기도 많이 알려졌고 실제로 기기 판매량도 지금 플4는 비교도 안되게 많이 팔렸음. 당시에 스마트폰 있기전이라 아이들도 한반에 10명정도는 NDSL을 가지고 있엇고 지하철에서 플레이하는 학생&어른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을 정도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선풍적인 인기였죠. 당연히 그 정도였으니 직원수도 많았을테고요. | 17.10.16 16:36 | | |
타도코로 아노네
하락세에 들어선건 기기판매량은 많은데 소프트가 안팔려서임. 기기는 국내에 전례가 없을정도로 보급 되었는데 대부분이 R4같은 불법 복제를 썻고 용산같은 게임매장은 대놓고 기기에 껴서 팔고 심지어 인터넷 오픈마켓에서도 판매했을 정도. 경영 능력도 뭐 없진 않겠지만 제일 큰피해는 불법 복제 때문이고, 그걸 못막은게 제일 큰 잘못이라고 할 수 있음. 그냥 단순히 닌텐도가 마케팅&직원을 많이 둬서 이꼴 났다는건 자국민의 무분별한 소비행각으로 IMF왔다는거랑 똑같음. | 17.10.16 16:38 | | |
(9678)

175.223.***.***

근데 말입니다
그때 사회인야구했는데 꽤 많은 아이들이 아빠손잡고 아빠야구하는거보러오는데 진짜 모든 아이들이 ds다가지고 있음. 근데 더 놀라운건 그 많은 아이들이 모조리 불법카트리지같은거로 게임함. 그거보고 닌코는 힘들겠다고 생각했지. | 17.10.16 16:42 | | |
(2901704)

220.78.***.***

타도코로 아노네
순전히 경영능력만 탓하기에는 기기판매량 대비 소프트 판매량이 한심할 정도로 떨어졌어요. 옆나라와 기기대비 소프트 판매량 비율을 비교해도 1/4 이하의 판매량이었습니다. | 17.10.16 17:31 | | |
닌텐도DS랑 wii 한국 열풍을 생각하면 저정도 인게 이해가 안가는데
17.10.16 16:29
(615929)

121.161.***.***

가메하메콰아아아
복돌~~ 복돌~~ 둘다 국내에선 북돌이 망쳐놨음! | 17.10.16 16:32 | | |
(4879817)

118.128.***.***

가메하메콰아아아
기기만 열풍 | 17.10.16 16:34 | | |
[RX-78-2]
2006년 매출액 236억 영업이익 -59억 당기순이익 -59억 2007년 매출액 2045억 영업이익 331억 당기순이익 251억 2008년 매출액 2654억 영업이익 -219억 당기순이익 -185억 2009년 매출액 2942억 영업이익 310억 당기순이익 248억 2010년 매출액 2010억 영업이익 91억 당기순이익 74억 2011년 매출액 1220억 영업이익 -49억 당기순이익 -29억 2012년 매출액 726억 영업이익 -247억 당기순이익 -257억 2013년 매출액 529억 영업이익 -107억 당기순이익 -117억 2014년 매출액 450억 영업이익 -19억 당기순이익 -36억 2015년 매출액 397억 영업이익 -1억 3천만 당기순이익 -3억 1천만  (~ 2016년 3월 31일 까지) 2016년 매출액 392억 영업이익 56억 당기순이익 58억 그냥 3ds때 안팔려서 말아먹은거지 뭔. | 17.10.16 16:49 | | |
(615929)

121.161.***.***

로리웹레나
3ds때 왜 안팔렸나를 생각해 보시길 3ds초기에는 복돌이가 없었음 복돌~ 복돌~이가 그러니 자연스럽게 기계도 구입안함! | 17.10.16 16:54 | | |
로리웹레나
ds때 r4칩을 당연시 여기다보니 3ds 나올당시 없다는걸 알고 안산 사람도 꽤 많았거든요 | 17.10.16 16:56 | | |
[RX-78-2]
뭔소리지 복돌이가 복제없어서 안사서 망했으면 왜 복돌이 탓이야 ㅋㅋ 닌코가 장사못해서 망한거지 | 17.10.16 16:58 | | |
(615929)

121.161.***.***

루리웹-5809707533
복돌칩 때문에 기계가 많이 팔리면 기계로는 돈을 벌수 있지만 소프트로 추가적인 수익을 올릴수 없으니 망하는거지 생각좀 하고 답글 달아라... | 17.10.16 17:00 | | |
[RX-78-2]
위에서 3ds 망한거 말하고 있는데 니가 복돌이 안사서 망한것처럼 말하고있자나 너나 생각하고 달아라 | 17.10.16 17:03 | | |
[RX-78-2]
닌텐도는 다잘했는데 3ds 망한게 왜 복돌이탓이야 닌코가 장사를 대충해서 그런거지 닌텐도 빠돌아 | 17.10.16 17:04 | | |
(615929)

121.161.***.***

루리웹-5809707533
글 을 이해 못하는구나 그냥 죄수하고는 말을 안석어야겠다!! 뿅뿅원숭이 <- 이분이 잘 성명해줬네!! | 17.10.16 17:05 | | |
[RX-78-2]
쯔쯧 헛소리하고 논리밀리니까 말돌리는거봐 귀엽네 | 17.10.16 17:07 | | |
(615929)

121.161.***.***

루리웹-5809707533
그러니까 멍청아 ds랑 위가 복돌이 때문에 국내 열풍이 불었지만 결국 복돌이 때문에 망했다는걸 말하는 거잖아 근대 거기에 3ds는 왜 끌고와서 물타기를 하냐고 멍청아 누가보면 니가 논리왕인줄 알겠다! 에초에 ds랑 위 이야기 하고 있는데 3ds이야기는 왜하냐고.. 에휴~~ | 17.10.16 17:15 | | |
,
(1543645)

175.199.***.***

가메하메콰아아아
복돌탓도 있지만 국까코드 탓도 큼. 정발 노예되는 기기 사는 호갱이 얼마나 될까. 그 호갱마저 다음 기기는 절대 안사겠지 ㅇ | 17.10.16 17:53 | | |
[RX-78-2]
난 번호와 RX가 옥신각신하는 거랑 상관없이 삼다수의 흥행여부의 이유는 좀 다르다고 생각되는데 | 17.10.16 17:57 | | |
[RX-78-2]
NDS이전에 GBA가 있었지만 , 이것은 어디까지나 대원의 스티커정발이니까 그냥 넘어가고 NDS가 처음 정발할때가 아마 NDS가 아니라 NDSL로 시작했던거 같은데 , 이때당시는 스마트폰도 보급되지않았고 휴대용겜기라고는 대원스티커정발 GBA뿐인데 , 이러한 상황에 뇌단련이나 닌텐독스로 화제가 되었던 NDS라는 휴대용겜기는 상당히 인상적이었다고 봄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는 겜기라고 해봤자 , 이 시절에는 고작해봐야 피처폰이나 GXG같은 게임폰이나 , 그것도 아니면 소니의 PSP정도였을테니까 듀얼스크린에 터치펜으로 게임감각을 새로이 하니 뭐니 하면서 내놓은 NDS는 처음에 게임이외의 기능이 없어서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도잇었고 , PSP보다 상대적으로 그래픽도 딸려서 흥행이 어떨까 싶었지만 , 뇌단련하고 뭐 그외의 히트작덕분에 그걸 다 뒤집어버리고 바로 상위등극했는데 이게 우리나라에서 NDSL로 정발하면서 , 이때부터 연예인광고도 나오고 뭐도 나오고 하다보니 그 효과가 먹힌게 가장 크다고 생각함 게다가 이때는 또 Wii도 있었기때문에 , 닌텐도 입장에서도 흥행을 위해서 여러가지 대처도 했을것이고 , 아무튼 시기적으로 닌텐도가 잘 되던 시기였기도 했으니 , 그게 NDS의 가장 큰 흥행여부라고 생각하고 있음 | 17.10.16 18:04 | | |
[RX-78-2]
그래서 닌텐도가 기계를 손해 안보고파는데 복돌이 때문에 망했다는게 말이되냐고 ㅋㅋ 다른 나라들은 복돌없어서 안망하고3ds도 잘파냐고 졸라 복돌 탓만하는데 닌코가 한결같이 장사말아먹은걸 왜 ds때만 이야기 하는건데? 닌텐도는 복돌여파가 몇년이 지나도 손해만 보고 망하고 소니는 psp,vita말아먹고도 나머지 장사잘~하고 있는데 언제적 ds 이야기만 씨부리는지 참나 | 17.10.16 18:06 | | |
[RX-78-2]
반면에 삼다수는 그런점에서 다소 부족했던것이 뭐냐면 , 초반의 가격때문에 생각보다 초기런칭 자체 분위기부터 좋지않았음 100달러 후려치기 신공으로 다시금 분위기를 회복하기는 했지만 , 초반부터 확고하게 자리잡아갓던 NDS보다 미약해진 부분이 있다보니 , 삼다수의 흥행성 그 자체에 뭔가 적극적으로 뛰어들기가 쉽지않았던것 같았음 그래서인지 몰라도 , 닌텐도측에서 NDS시절처럼 뭔가 공격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의 삼다수 홍보까지는 이어지지 않았던거 같음 게다가 , NDS때랑 또 분위기가 다른것이 , 이미 사람들은 휴대용으로 겜을 하는 감각이 무척 너무나 엄청 진짜 레알 익숙해져있는 상태임 , 그것도 취향따라 구하는 겜기가 아니라 , 이른바 "필수품" 급에 가까운 기기인 스마트폰으로 겜에 익숙해졌다는 점임 정게에서 한때 이상한말 하면서 까이던 어떤 한 유저가 있는데 , 그 사람이 한말중에 다른건 다 이상할지 몰라도 딱 하나만큼은 정말 맞아떨어졌는데 , 바로 "스마트폰 보급화때문에 휴대용겜기의 입지가 낮아짐" 이라는 부분임 , 그 말대로 사람들에게는 이제 "터치하고 겜하고" 의 감각자체는 그냥 흔해빠진것이 되었음 삼다수의 가장 핵심적인 기능인 3D는 , 닌텐도조차도 그걸 빼버리고 2다수를 낸것처럼 , 결국 그렇게 크게 어필하지 못하게되었으니 , 결국 삼다수는 NDS의 업그레이드식으로 인식되어버린거임 , 그러니 부모들 입장에서는 따로 그걸 사줄생각조차 거의 안들었을거고 , 이러한 부분을 생각한 닌텐도코리아였는지 어떤지 몰라도 , 어쨋거나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거나 하지않았음 , 게다가 직원들도 감축되었고 복돌이다 뭐다의 문제가아니라 , 사람들 인식자체가 이미 NDS시절과 달리 삼다수에 그렇게 큰 구매욕구를 얻을만한 상황이 아니었음 | 17.10.16 18:11 | | |
[RX-78-2]
신선함으로 라이트한 저변까지도 잡았던 NDS와 Wii에 비해서 , 위유와 삼다수는 하드웨어 인상자체가 상대적으로 크게 미약했음 이 두가지의 흥행성은 애초부터 갈릴수밖에 없던것인데 , 복돌의 존재여부 같은것을 논할필요가 없음 | 17.10.16 18:15 | | |
(590436)

220.118.***.***

루리웹-5809707533
근데 당신말이 맞음. 복돌탓을 하기엔 닌텐도 측의 대응이 형편없는 수준이었음. 게임보이 시절부터 난립했던 복팩이었건만 현재까지도 아무런 대응을 못하고 있으니 반대로 복팩을 사용하는 것이 당연한 분위기가 퍼짐. | 17.10.16 18:18 | | |
(1305908)

175.206.***.***

가메하메콰아아아
6년가량 적자난것도 닌텐도가 위유 말아먹은게 한몫 한것 같음. | 17.10.16 18:19 | | |
Kabigon-
NDS시절 닌텐도는 마지콘=의사 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단속하려고했음 , 하지만 중국에서 한번 퍼져버린것이 어느새 쭉 퍼져서 닌텐도조차도 뭔가 할수가 없게된거임 소니조차도 피습시절에 엄청당해본다음에 , 비타부터는 온라인을 이용한 기기의 펌웨어업데이트로 대처하고있는거고 아마 스위치가 만약 복돌관련의 일이 일어난다면 , 닌텐도 역시도 기기의 강제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로 대처하지 않을까싶음 | 17.10.16 18:22 | | |
(590436)

220.118.***.***

엠파이어워
그 대처가 늦었지. 피습도 중간에 펌웨어 업데이트 한 피습만 유통하여 구버전이 새 제품보다 중고가가 비싼 기현상이 나타나기도 했지만 그런 대처로 피해를 최소화했음. 그리고 ds도 그런 정책을 수용하여 단호히 대처해야했지만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았음. 나중엔 인터넷쇼핑몰에서 ds와 알포칩을 묶음패키지로 판매하는 촌극이 벌어지기도함. 그냥 안일했다고 봐야지. 어찌되었던 서브파티는 다 박살나더라도 메인파티는 어느정도 팔렸으니까. 혹은 플랫폼 점유율 높이기에 열중하여 일부러 방치했을 수도 있고. 그러니 3ds로 신규플랫폼 런칭해봐야 그게 구매로 이어지나... | 17.10.16 19:10 | | |
엠파이어워
완전이 대치되진 않겠지만 소니코리아의 행보와 닌텐도코리아가 어느정도 비슷한 부분이 있음. 일단 소니도 플2시절 공격적인 마케팅에 진짜 별게다 한글화 될정도로 최고의 부흥기를 가졌다가 불법 복제 때문에 말아먹음. 그런데 플3으로 넘어가면서 불법 복제는 거의 불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최악의 시기를 격게 되는데... 일단 플2 시절의 사례때문에 게임회사들이 한국시장에 대해 부정적으로 변하면서 투자를 안하게 되고, 소니 본사도 플3이 초기에는 전세계적으로 엑박에 비해 굉장히 부진하고 해킹등의 사건 사고가 많아서 한국시장에 눈돌릴 새가 없었음. 셧다운제가 시행되면서 그냥 한국 psn 가입자체를 막아버린다던가... 당시 소니코리아도 지금 닌코 못지 않게 엄청난 욕을 들어먹었음... 그런데 ps3 후기부터 플스 전세계 점유율 1위도 빼앗고 안정되면서부터 한국 시장에도 조금식 신경을 쓰더니 지금은 아시는데로 과거와는 비교도 안되게 한글화들이 쏟아지고 있음 | 17.10.16 19:28 | | |
(841445)

223.62.***.***

루리웹-5809707533
삼다수가 국내에서 고꾸라진건 맛폰 때문에 휴대기 시장 자체가 붕괴된 게 1순위임. 포켓몬 브랜드 자체는 인기있지만 애들이 포켓몬 게임을 이제 안 하더라구요. 그리고 자세한 계약관계는 모르지만 삼다수가 비타보다 더 잘나간 만큼 국내 정발시에 현지화 계약할 때 삼다수 쪽 비용이 더 크지 않았을까 싶네요. 국내 코어 유저수는 한정되어 있으니 (=판매량의 상한선이 낮음) 닌코 쪽에서는 비타 수준으로 팔리는 걸로는 수익이 안 난게 아닐까 싶고요. | 17.10.16 19:28 | | |
Kabigon-
닌텐도도 비슷한데 nds,wii때 엄청나게 팔아먹었으나 불법 복제로 피해보고 삼다수 쯤 넘어가면서부터 불법복제 피해 사례때문에 불법 복제가 불가능함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소극적으로 변했음. 일단 퍼스트 파티를 제외하고는 서드파티는 정발자체가 없었고, 거기에 국가코드&무조건 한글로만 정발하는 정책 때문에 서드파티는 거의 떨어저 나감. 그러다가 위유때는 닌텐도가 세계적으로 너무 부진한 나머지 한국 시장을 신경 쓸 겨를이 없었음 플스3보다 더 심한건 아예 정발 자체를 안했다는거... 근데 국가 코드가 아직 있던때고 그때까지 한글화정발 정책을 하던때라 아마 정발했어도 욕만 더 먹으면 먹었지 좋진 않았을듯... 그래도 이번 스위치는 조금 분위기가 다른게 세계적으로도 ps4,엑박과 조금 다른 노선으로 성공적으로 런칭되었고 판매량도 역대급. 생산량 관련해서 문제가 조금있었는데 부품경쟁에서 밀리지만 않았으면 아마 더 많이 팔았을듯 합니다. 닌텐도는 일단 라이트 유저를 쉽게 끌어들일 수 있는게 최대 강점임. 당장 아이의 게임기를 사준다고하면 일반인 관점에서 닌텐도 기종이 제일 만만함. 당장 지나가는 여자들이나 부모님한테 물어봐도 다른겜은 몰라도 마리오하나는 확실히 아심. 그래서 닌텐도가 게임 매장들보다 일반 대형마트 위주로 마케팅을 하는 이유도 그것. 이번 스위치 역시 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을 잘 어필하면 플스와는 조금 다른 노선으로 흥할 수 있다고 봅니다. | 17.10.16 19:45 | | |
(590436)

220.118.***.***

근데 말입니다
스위치가 성공할 것이라고 보는건 지나치게 낙관적임. 스위치에게 희망을 걸기전에 전작인 3ds의 실패 사례를 먼저 봐야함. 3ds는 스위치보다 더 나은 환경이었지. 당시 애들에게 유명했던 애니메이션이 요괴워치였고 3ds역시 요괴워치를 앞세워 마케팅을 했지만 지지부진한 결과로 이어짐. 예전같은 경우엔 애들에게 피습이냐 닌텐도냐는 두개의 선택지에 따라 게임기를 선물했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양질의 게임들이 나오는 상황에선 굳이 닌텐도든 피습이든 사줘야할 이유가 없음. 소니나 닌텐도나 포터블게임기 시장규모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턱없이 줄어들었고 그 와중에 가격도 비싼 3ds를 사줘야할 이유가 없었지. 스위치 역시 마찬가지. 스위치는 스마트폰과 경쟁사인 플스4와 경쟁을 해야하는데, 일본처럼 구매를 당연시 하는 문화가 자리잡기 전까진 사실 희망이 없음. 더구나 닌코까지 저모양이면 마케팅에 기대할 수도 없는 상황. 스위치만큼은 우리나라에선 그들만의 리그가 될 것이 자명함. | 17.10.16 20:44 | | |
Kabigon-
스마트폰이나 플스나 과거 삼다수등은 일단 개인이 각자 즐기는 게임기인반면에 스위치는 같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가 모토이기 떄문에 그부분으로 홍보하면 충분히 가능성은 있음. 그렇게 단순하게 따지면 플스4도 애초에 PC에 밀렸어야함. 독점작이나 즐길거리는 스마트폰과 비교했을때 스위치는 충분히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음. 그런데 뭐 님말대로 또 삽질해서 안될 수도 있고 진짜 잘해서 흥할 수도 있고 그건 아무도 모르는 상황이고 확실하지 않아서 자명할정도까지는 안됨 | 17.10.16 22:03 | | |
(4076738)

223.62.***.***

Kabigon-
근데 진짜 스위치가 가망이 없는 기기면 PC에 비해 범용성도 떨어지고 하위호환도 안되서 게임풀도 적고 한글패치도 안되서 한글게임도 적은 플포가 흥하고 있는게 말이 안되긴 합니다. 오죽하면 게임매장 점주들도 플포가 잘나가는 이유를 게임기 감성을 찾는 아재들 덕인거 같다고 추측할 정도로 이상하게 잘나가고 있죠. 플삼 암울기를 넘고 플포가 흥한것처럼 스위치도 혹시 모르는 일이긴 합니다. 당장은 그들만의 리그겠지만 그들과 일반인이 공존하는 리그가 될지는 앞으로의 마케팅과 희망을 버리지 않은 리그의 중심인 그들의 구매력에 달린듯 해요. | 17.10.17 01:12 | | |
(524378)

221.133.***.***

[RX-78-2]
복돌복돌로 얘기하기에는 다른나라도 불법 복제 성행하고 다른진영도 다 있는건데... 무리한 경영능력으로 망한것도 큰 원인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 17.10.17 16:56 | | |
위유 건너뛰었으면 빨리빨리 준비해서 스위치 동발을 했어야지...
17.10.16 16:32
(4261781)

220.121.***.***

피까마귀
물량문제도 있고 같이 팔만한 소프트가 빈약해서 그런거 같음 젤다는 국내에선 인지도가 떨어지니 이번에 마리오 오딧세이 발매에 맞춰서 정발 | 17.10.16 16:41 | | |
으히익
오딧세이 발매보다 1달정도 후에 발매... ㅠ | 17.10.16 16:45 | | |
피까마귀
원래는 내년 정발이었음. 12월도 시기를 앞당겨서 발매하는거임. | 17.10.16 16:53 | | |
피까마귀
스위치 올해 나오는 것 자체가 신기할 정도인데... | 17.10.16 16:59 | | |
스위치를 잘 활용해 다시 예전의 명성을 되찾길!
17.10.16 16:36
(15639)

119.207.***.***

스위치 때문에 늘어났다... 라는 글을 보고 싶었는데.. 유지만으로 감사해야 하는건가..
17.10.16 16:41
예전 닌텐도 발표때마다 등장했던 후쿠다 히로유키 이사님은 아직도 있긴 있나 보네요?? 다른지사에서 일하는줄 알았더니 아직 있구나..;
17.10.16 16:49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17.10.16 16:52
우유맛초코
댓글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를 보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 17.10.16 16:53 | | |
우유맛초코
닌코 회사 변동사항인가요? 더 선명한 사진은 없나요? 올해 3월 5월 누가 취임?했다는데 선명하지 않아서 제대로 읽히지가 않네요. | 17.10.16 17:37 | | |
(2411)

106.244.***.***

개발인력은 없는거겠죠? r&d같은 연구소 인력이나...소니코리아는 가끔 뽑는듯하던데말이죠.
17.10.16 17:00
(33346)

203.179.***.***

크레딧잡에 18명으로 나온는데... 저 26명은 아마 계약직 포함일겁니다.
17.10.16 17:11
(33346)

203.179.***.***

romancia
참고로 소니인터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125명. | 17.10.16 17:22 | | |
(6613)

61.109.***.***

솔직히 하는 일에 비해선 직원 수가 많아 보이는군요.
17.10.16 17:12
령제로 때문에 닌텐도 사기엔 좀....
17.10.16 17:28
한글화좀 많이해줘. 멀티면 스위치거만 사줄게.
17.10.16 17:39
(4664991)

124.37.***.***

모.. 마소 액박 2명에 비하면... 준수하네
17.10.16 17:50
한닌 : 따르릉 따르릉 여보데여~
17.10.16 18:10
스위치로 인해서 반등하기를 기원합니다
17.10.16 18:20
(4703994)

220.76.***.***

이번에 네트워크로도 돈 받을수 있으니까 뻘짓 하지말고 제발 돈 벌어라 닌텐도야.. DL 콘텐츠도 스토어에 정상적으로 팔고.. 내가 사줄게..응?? DL스토어 안만들고 타이틀 카트리지로만 팔 생각 그런거 하지말고.. ;;;
17.10.16 18:37
요번 스위치는 한국에서 잘팔렸으면 합니다. 근데 ds때랑은 또 다를 거 같은게 기기 값이 좀 비싸서 아이들에게는 잘 안 팔리고 대신에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솔직히 말해서 부모님들 중에 아이 게임기 사주는데 40만원 정도 들어간다고 하면 사줄 사람 별로 없으니까요. 그깟 게임기 하나에 40만원이냐고 그러겠죠.
17.10.16 18:41
루리웹-6835607814
개인적으로도 잘 팔릴것 같은데요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에서도 스위치 휴대용 으로 게임 하는 사람 많이 볼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17.10.16 19:23 | | |
(4076738)

223.62.***.***

루리웹-6835607814
애초에 스위치는 전세계적으로도 닌텐도치고 성인 유저의 비율이 상당히 높은 기기라는 기사까지 계속 나오는 마당이고 국내에서도 당장에 스위치를 구매할 예비 구매자들은 일반인이 아닌 직장인 유저들 중심일겁니다. 그게 라이트 유저건 코어 유저건 자기가 게임하려고 사려는 어른들이란 거죠. 부모들 입장에 그깟 게임기 하나가 36만원에 닥터도 없어서 타이틀 하나당 7만원씩 내야하는데 진입장벽이 클수밖에 없습니다. 어쩔수 없어요. | 17.10.17 01:21 | | |
(4925076)

75.188.***.***

SunMul Case
부모까지 갈것도 없이 돈없는 학생입장에서 봐도 진입장벽 너무큼. ㄹㅇ돈없으면 못함.. | 17.10.17 11:16 | | |
(860685)

125.177.***.***

저 26명은 매일 출근하면서 당최 뭔일을 하는거지...
17.10.16 19:00
(4749389)

175.203.***.***

한닌에서 한글화를 해주는게아니라.. 게임만드는기업에서 해줘야지.. 더블크로스 판매가 저조한가보다.. 신다수가 이미 존재하니까.. 더블크로스 한글화좀 캡콤님들! (젤다는 무진장 팔렸나봄)
17.10.16 19:15
(94238)

117.111.***.***

스위치 한국에서 대박나길^^ 나오면 바로 구입예정^^
17.10.16 19:48
아니 복돌이때문에 한닌 망한것도 맞고 그지같은 정책때문에 망한것도 맞는데 왜 흑백논리펼치며 난 맞고 넌 틀리다 하고있는지..
17.10.16 21:09
(4645409)

124.50.***.***

전쟁터네
17.10.16 22:24
(1264907)

58.87.***.***

흥해라닌코 일하자닌코 ㅎㅎ
17.10.17 07:57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777 전체공지 넷기어 XR500 & XR300 이벤트 8[RULIWEB] 2019.11.01
2130558 공지 게시판 통합공지 케인블루 73 76463 2017.06.07
238651 공지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국내 기사 링크도 금지 (2) 루리 6 142155 2009.08.19
2123709 NS하드 Gill Grissom 50 162714 2017.03.09
238651 공지 루리 6 142155 2009.08.19
2193229 사설 ZIMIX 130 93077 2019.07.13
2135853 NS하드 kn 108 88531 2017.08.08
2198876 NS하드 ZIMIX 163 77990 2019.09.29
2130558 공지 케인블루 73 76463 2017.06.07
2121595 NS소프트 예티 45 68669 2017.02.19
2186213 루머 DZshk 49 67787 2019.03.25
2168426 기타 $4 16 66942 2018.08.23
2201722 인터뷰 애정과파괴의손 50 65254 2019.11.10
2193471 NS하드 nokcha 58 61499 2019.07.17
2196606 NS소프트 애스터리스크 44 60829 2019.09.01
2195116 NS하드 구구구굳 57 59132 2019.08.14
2193679 정보 ZIMIX 64 58614 2019.07.21
2145012 NS소프트 gamyeong 82 58007 2017.11.13
2187450 정보 SmiIe 60 56808 2019.04.14
2197164 NS하드 불닭먹고싶다 29 56729 2019.09.07
2124026 NS소프트 오스틴매니아!! 38 55730 2017.03.13
2198320 NS하드 nokcha 24 55504 2019.09.21
2198310 NS하드 ZIMIX 49 54469 2019.09.21
2180200 NS소프트 nokcha 49 53805 2019.01.06
2180152 루머 플라이곤메가좀 51 53260 2019.01.04
2164150 NS소프트 건방진용자 33 52914 2018.06.24
2135184 NS하드 로크옹 30 52753 2017.07.30
2149533 NS소프트 즈윙 24 52697 2018.01.02
60658 기타 任天堂愛 8 51938 2005.05.17
2201211 루머 활량 16 51847 2019.11.02
2200249 NS소프트 루리웹-1711940497 21 51836 2019.10.20

글쓰기 8687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지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