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Wii소프트] '드래곤볼 스파킹 메테오' 아트워크. [16]




(5488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329 | 댓글수 16
글쓰기
|

댓글 | 16
1
 댓글


(IP보기클릭).***.***

정발은 않하려나~
07.07.28 00:00

(IP보기클릭).***.***

wii사신분들 후회없으신지요? 저도 PS2에서 차세대로 갈려고하는데
07.07.28 00:00

(IP보기클릭).***.***

루징일레븐10//캐쥬얼류 좋아하시면 위로오셔도 되고.. 난 진짜 차세대기를 만끽하고 싶다 그래픽최고의 게임을 하고싶다하시면 플삼 엑박으로^^
07.07.28 00:00

(IP보기클릭).***.***

아... 진짜... 이번작... GT오공 SS3 때문에 또 사겠네... 근데 반다이 코리아에게 부탁이 있습니다. 제발 BGM협상 좀 해주세요
07.07.28 00:00

(IP보기클릭).***.***

비델이 밋밋했구나
07.07.28 00:00

(IP보기클릭).***.***

;;; BGM 얘기 그만좀 하지;;; 드래곤볼 게시판 가보세요;;; 일본이 협상을 안해준답니당;;;;
07.07.28 00:00

(IP보기클릭).***.***

보니깐 손오공지티는 용권도 나오고 원기옥도 나오는거 같은데 용권은 초싸이어인때 궁극기고 원기옥은 그냥 오공의 궁극기 같네요..
07.07.28 00:00

(IP보기클릭).***.***

손오공이 초사일때 원기옥 써본적이 없었죠...
07.07.28 00:00

(IP보기클릭).***.***

원기옥은 힘거의다 떨어졌을때만 마지막 기술로 썼던걸로..
07.07.28 00:00

(IP보기클릭).***.***

변신하면 젊어지는군요
07.07.28 00:00

(IP보기클릭).***.***

솔직히 돈내면 bgm 협상될껄요.게임이 더 비싸진다고 하지만
07.07.28 00:00

(IP보기클릭).***.***

슈퍼사이야인 일때는 분노가 담겨있어서 선한기의구슬인 원기구슬을 못써요 ㅋ
07.07.29 00:00

(IP보기클릭).***.***

벡터인가? 퀄리티 지존이네 ㅡ,.ㅡ
07.07.29 00:00

(IP보기클릭).***.***

슈퍼사이야인일때 못쓰는건 아니죠. 부우편에서 진 부우랑 대결때도 마지막에 모아졌던 원기옥을 초사이야인으로 변하면서 초원기옥을 사용했고 인조인간 13호와 싸울때도 모아졌던 원기옥을 초사야인 상태에서 흡수함으로서 사용하긴 했었죠. 단지 초사이야인일땐 원기옥을 만들지를 못하는거죠.^^
07.07.29 00:00

(IP보기클릭).***.***

샌드스톰// 그건아는데 게임에서 그게가능하다는 기대를해서는안되요 아마 메테오다음에 나오는거나 그다다음에나오는것에 실현될듯.. 메테오에서는 캐릭터추가와 맵 아침과밤버전 약간의시스템 기모을때 조금바뀐점 그리고 매시리즈마다바뀌는 에너지칸일거에요
07.07.30 00:00

(IP보기클릭).***.***

자유업// 참고로 초원기옥을 사용가능한 타이틀이 있긴했죠. 드래곤볼Z3 에서 가능했습니다. ^^ 그리고 메테오에서는 캐릭터추가&맵(낮,밤) 약간의 시스템, 기모을때 조금 바뀐점이랑 시리즈마다 바뀌는 에너지칸일거라 하셨는데 그 약간의 시스템이 Z3에서도 각광받았던 전투시스템인 스웨이,Z카운터등이 추가됐고 초고속대쉬를 사용해서 상대방의 후방으로 순식간에 다가가는 기술도 생겼구요 그리고 네오에서 기본기로 콤보를넣은 후 블래스트 기술등을 추가로 넣고 그랬는데 메테오에서는 콤보중에 블래스트 기술들을 이용하는 콤보등도 생겼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스파킹에있던 랭킹 시스템도 보였고 GT버전의 오공이나 미래버전 오반 그런것들이 추가되어 준다는것만으로도 저는 참 고마울 따름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전기,중기,후기로 오공이 나뉘다보니 혹시나 초원기옥같은게 써지지는 않을지 조금 기대해보기도 합니다.^^ 흐흐; 꼭 뭐 메테오에서 실현이 안되더라도 드래곤볼의 팬으로서 다음시리즈로 또 멋진 타이틀이 나온다면 구입해줘야겠죠~ ^^;;
07.08.01 00:00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0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1)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54887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2303149 공지 정보게시판 악성리플관련 공지 케인블루 342 20592 2023.12.27
2298489 공지 메타크리틱,오픈크리틱점수 단순 모음 게시글 삭제 조치 케인블루 267 380388 2023.10.22
2298235 NS하드 게시물과 관련없는 고의적인 타기종언급 분란유발 행위 강력조치 케인블루 321 404268 2023.10.18
2259175 공지 발매사(개발사)의 축전이나 메세지외 몇주년기념 관련게시물 삭제처리 됩니다... 케인블루 66 485559 2021.12.16
2244942 공지 출처 개인트위터,개인/비공인사이트 삭제조치 케인블루 164 555235 2021.06.05
2130558 공지 게시판 통합공지 케인블루 79 657273 2017.06.07
666261 정보 ★콩이아빠 5 2666 2012.01.12
159995 Wii소프트 큐티하늬 4491 2007.11.23
144742 Wii소프트 큐티하늬 1 3419 2007.07.28
144736 Wii소프트 큐티하늬 1 2122 2007.07.28
144735 Wii소프트 큐티하늬 1 1720 2007.07.28
144731 Wii소프트 큐티하늬 1 1704 2007.07.28
144729 Wii소프트 큐티하늬 1 3803 2007.07.28
144726 Wii소프트 큐티하늬 858 2007.07.28
144724 Wii소프트 큐티하늬 1 2629 2007.07.28
144723 Wii소프트 큐티하늬 4329 2007.07.28
144721 Wii소프트 큐티하늬 767 2007.07.28
144719 Wii소프트 큐티하늬 1686 2007.07.28
144715 Wii소프트 큐티하늬 1167 2007.07.28
144714 Wii소프트 큐티하늬 3327 2007.07.28
144713 Wii소프트 큐티하늬 1858 2007.07.28
144469 Wii소프트 큐티하늬 1846 2007.07.26
144468 Wii소프트 큐티하늬 1857 2007.07.26
144466 Wii소프트 큐티하늬 1496 2007.07.26
144462 Wii소프트 큐티하늬 1324 2007.07.26
144458 Wii소프트 큐티하늬 945 2007.07.26
144456 Wii소프트 큐티하늬 896 2007.07.26
144446 Wii소프트 큐티하늬 647 2007.07.25
144444 Wii소프트 큐티하늬 702 2007.07.25
144443 Wii소프트 큐티하늬 1767 2007.07.25
144442 Wii소프트 큐티하늬 1561 2007.07.25
144348 Wii소프트 큐티하늬 1945 2007.07.25
144347 Wii소프트 큐티하늬 1937 2007.07.25
144341 Wii소프트 큐티하늬 2273 2007.07.24
글쓰기 27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