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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X소프트] 배너사가+필라스2 퍼블리셔 버서스 이블 폐업발표 [20]
추천 9 조회 6433 댓글수 20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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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0982 | XSX소프트 | 밀봉 | 16 | 15156 | 2024.05.04 | |
2310607 | XSX하드 | 밀봉 | 19 | 14817 | 2024.04.27 | |
2310606 | XSX하드 | 밀봉 | 17 | 10663 | 2024.04.27 | |
2310564 | XSX소프트 | 밀봉 | 16 | 15294 | 2024.04.26 | |
2309451 | XSX소프트 | 밀봉 | 24 | 24951 | 2024.04.06 | |
2308661 | XSX소프트 | 밀봉 | 16 | 10388 | 2024.03.22 | |
2305937 | XSX소프트 | 밀봉 | 15 | 19928 | 2024.02.11 | |
2305520 | XSX하드 | 밀봉 | 29 | 17283 | 2024.02.05 | |
2305311 | XSX하드 | 밀봉 | 26 | 9424 | 2024.02.01 | |
2304775 | XSX소프트 | 밀봉 | 63 | 29684 | 2024.01.25 | |
2304411 | XSX소프트 | 밀봉 | 59 | 34183 | 2024.01.20 | |
2304400 | XSX소프트 | 밀봉 | 16 | 16897 | 2024.01.20 | |
2304386 | XSX소프트 | 밀봉 | 12 | 48827 | 2024.01.20 | |
2304384 | XSX소프트 | 밀봉 | 20 | 13679 | 2024.01.20 | |
2304233 | XSX소프트 | 밀봉 | 18 | 11560 | 2024.01.18 | |
2303071 | XSX소프트 | 밀봉 | 9 | 6433 | 2023.12.24 | |
2303054 | XSX소프트 | 밀봉 | 18 | 23537 | 2023.12.23 | |
2302594 | XSX하드 | 밀봉 | 36 | 16152 | 2023.12.16 | |
2302593 | XSX소프트 | 밀봉 | 36 | 24750 | 2023.12.16 | |
2301983 | XSX소프트 | 밀봉 | 87 | 26658 | 2023.12.08 | |
2301037 | XSX하드 | 밀봉 | 27 | 19688 | 2023.11.29 | |
2300856 | XSX하드 | 밀봉 | 34 | 21580 | 2023.11.26 | |
2300847 | XSX소프트 | 밀봉 | 40 | 19527 | 2023.11.26 | |
2300824 | XSX하드 | 밀봉 | 29 | 19444 | 2023.11.25 | |
2300449 | XSX소프트 | 밀봉 | 9 | 14219 | 2023.11.19 | |
2300307 | XSX소프트 | 밀봉 | 25 | 16635 | 2023.11.17 | |
2300306 | XSX소프트 | 밀봉 | 22 | 12151 | 2023.11.17 | |
2299422 | XSX소프트 | 밀봉 | 22 | 16890 | 2023.11.05 |
(IP보기클릭)223.39.***.***
오히려 AAA게임이 불투명함 이제 플렛폼 홀더 빼고 AAA게임 감당할 회사 몇없음
(IP보기클릭)118.235.***.***
중소 게임업계는 줄도산이네 이제
(IP보기클릭)218.146.***.***
필라스는 배급만. 개발은 옵시디언.
(IP보기클릭)119.195.***.***
소니조차 감당 못할거 같아서 스파이더맨2를 두개로 나눠팔려 했던거 모름? 완전 인디게임 아닌이상 이제 인건비 감당하려면 저런거뿐임
(IP보기클릭)112.172.***.***
근본적인 해결=게임 가격 인상 근데 1만원만 올려도 난리치는게 현실이라 님이 말한 양아치짓을 하는거
(IP보기클릭)118.235.***.***
중소 게임업계는 줄도산이네 이제
(IP보기클릭)49.172.***.***
(IP보기클릭)119.192.***.***
(IP보기클릭)223.39.***.***
레드데드리뎀션2
오히려 AAA게임이 불투명함 이제 플렛폼 홀더 빼고 AAA게임 감당할 회사 몇없음 | 23.12.24 16:29 | | |
(IP보기클릭)125.132.***.***
(IP보기클릭)218.146.***.***
필라스는 배급만. 개발은 옵시디언.
(IP보기클릭)118.41.***.***
(IP보기클릭)12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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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9.195.***.***
{?'???~????}
소니조차 감당 못할거 같아서 스파이더맨2를 두개로 나눠팔려 했던거 모름? 완전 인디게임 아닌이상 이제 인건비 감당하려면 저런거뿐임 | 23.12.24 18:02 | | |
(IP보기클릭)112.172.***.***
{?'???~????}
근본적인 해결=게임 가격 인상 근데 1만원만 올려도 난리치는게 현실이라 님이 말한 양아치짓을 하는거 | 23.12.24 18:10 | | |
(IP보기클릭)211.174.***.***
게임 스케일이 점점 커지는데 획기적으로 줄이는게 가능한가요? | 23.12.24 21:06 | | |
(IP보기클릭)59.19.***.***
개발비 = 물가와 인건비 전세계 물가와 임금이 다 오르는데 "게이머들은 게임 가격이 오르는 걸 받아들일 수 없으니 게임가격은 동결하고 니들이 알아서 개발비를 절감해야 한다"는 억지스러운 요구가 근본적인 문제입니다 다른 상품들 물가가 5배씩 오르는 기간동안 게임 가격은 30%정도밖에 못 올리게 해놓고 개발비, 개발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라고 하면 결국 나오는 방법은 개발자들을 최저시급도 안 주고 하루 13시간 크런치시키는 방법 뿐이죠 | 23.12.24 21:38 | | |
(IP보기클릭)121.150.***.***
알아서 올릴거에요. 뭘 계산까지 해가면서 걱정을 해주는지ㅎ 수요폭증 유통개선등 다른요소도 많은데. 결국 트레이드 오프를 찾아서 조절할거고 무작정 올리면 수요 팍줄어듭니다. 극장 15000원 올리고 장사 잘됩니까. 물론 코로나 넷플등 다른요소도 있지만.. 게임회사들이 진짜 다 망한다고 생각하는건지 참. | 23.12.25 04:40 | | |
(IP보기클릭)211.212.***.***
(IP보기클릭)210.113.***.***
(IP보기클릭)222.105.***.***
(IP보기클릭)39.115.***.***
(IP보기클릭)180.70.***.***
최근에 인섬니악 해킹으로 유출된 자료 때문에 그럼 스파이더맨 제작비에 비해서도 스파이더맨2 제작비가 엄청나게 오름 손익분기점이 정가로 720만장 이라고 그러니... | 23.12.26 01:15 | | |
(IP보기클릭)218.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