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514\uc9c0\ubaac","rank":2},{"keyword":"\uc6d0\ud53c\uc2a4","rank":-5},{"keyword":"@","rank":-1},{"keyword":"\ub86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0},{"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d2b8\ub9ad\uceec","rank":8},{"keyword":"\ube14\ub8e8","rank":6},{"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c2a4\ud154\ub77c","rank":2},{"keyword":"\ub354\ubcf4\uc774\uc988","rank":-7},{"keyword":"\ub358\ud30c","rank":-4},{"keyword":"\uac00\uba74\ub77c\uc774\ub354","rank":-7},{"keyword":"\uadfc\ud29c\ubc84","rank":"new"},{"keyword":"\ub358\uc804\ubc25","rank":1},{"keyword":"\ub77c\uc778","rank":-5}]
(IP보기클릭)211.202.***.***
LOD 를 없앤다고? 요즘엔 유튜버 들 조차도 쿼드 오버드로우 알던데.. 쿼드 오버드로우를 해결할 방법이 아직 없는데 무슨 재주로 LOD 를 없애나.. 쩝 모 회사 개발자들 처럼 설마 폴리곤 숫자 때문에 LOD 쓴다고 생각하나.. 해외 기자들도 케바케 구만요. 나머지 것들은 대부분 DX12.2 기능을 활용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특히 mesh shader 메시 쉐이더 하니까 무슨 지오메트리 쉐이더랑 착각하는 사람도 있더라는..
(IP보기클릭)125.185.***.***
(IP보기클릭)124.57.***.***
(IP보기클릭)211.202.***.***
LOD 를 없앤다고? 요즘엔 유튜버 들 조차도 쿼드 오버드로우 알던데.. 쿼드 오버드로우를 해결할 방법이 아직 없는데 무슨 재주로 LOD 를 없애나.. 쩝 모 회사 개발자들 처럼 설마 폴리곤 숫자 때문에 LOD 쓴다고 생각하나.. 해외 기자들도 케바케 구만요. 나머지 것들은 대부분 DX12.2 기능을 활용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특히 mesh shader 메시 쉐이더 하니까 무슨 지오메트리 쉐이더랑 착각하는 사람도 있더라는..
(IP보기클릭)124.57.***.***
언리얼5 Nanite 기술로는 한계가 있는건가요? | 21.01.22 07:15 | | |
(IP보기클릭)211.225.***.***
(IP보기클릭)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