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 게이밍
2. LOD 제한 없는 오픈월드 환경
3. 차량의 자연스런 데미지 효과
4. 피부 질감 표현
5. 머리카락 표현
6. 광범위한 레이트레이싱
7. 강화된 파괴 및 물리효과
1.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 게이밍
2. LOD 제한 없는 오픈월드 환경
3. 차량의 자연스런 데미지 효과
4. 피부 질감 표현
5. 머리카락 표현
6. 광범위한 레이트레이싱
7. 강화된 파괴 및 물리효과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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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0388 | XSX소프트 | nokcha | 13 | 3831 | 11:24 | |
2310375 | 사설 | 중고플스 | 5 | 8261 | 09:06 | |
2310374 | XBO소프트 | 중고플스 | 4 | 1022 | 09:03 | |
2310367 | 제작사 | 파이올렛 | 8 | 10119 | 04:58 | |
2310363 | XSX소프트 | nokcha | 15 | 11337 | 02:09 | |
2310279 | XSX소프트 | Trust No.1 | 5 | 1609 | 2024.04.24 | |
2310278 | XBO소프트 | sub-zero' | 36 | 13460 | 2024.04.24 | |
2310269 | XSX하드 | 순돌아재 | 11 | 8454 | 2024.04.24 | |
2310263 | XSX소프트 | nokcha | 7 | 2420 | 2024.04.24 | |
2310255 | XSX소프트 | nokcha | 35 | 11123 | 2024.04.23 | |
2310252 | XSX하드 | 안개의섬 | 13 | 5584 | 2024.04.23 | |
2310248 | XSX하드 | 철가방01 | 6 | 5308 | 2024.04.23 | |
2310241 | 기타 | 헤롱싀 | 5 | 3202 | 2024.04.23 | |
2310232 | XSX소프트 | nokcha | 10 | 3971 | 2024.04.23 | |
2310216 | XSX소프트 | 미라클오버로드 | 21 | 11985 | 2024.04.23 | |
2310210 | XSX소프트 | nokcha | 55 | 19009 | 2024.04.23 | |
2310207 | XSX소프트 | Trust No.1 | 8 | 7497 | 2024.04.23 | |
2310205 | 루머 | 스퀴니 | 4 | 5444 | 2024.04.23 | |
2310204 | XSX소프트 | nokcha | 10 | 2924 | 2024.04.23 | |
2310172 | XSX소프트 | SunMul Case | 2 | 3942 | 2024.04.22 | |
2310170 | XSX소프트 | SunMul Case | 2 | 5075 | 2024.04.22 | |
2310166 | XSX소프트 | nokcha | 6 | 4283 | 2024.04.22 | |
2310143 | XSX소프트 | 틸로볼프 | 6 | 4240 | 2024.04.21 | |
2310141 | 기타 | 헤롱싀 | 4 | 5101 | 2024.04.21 | |
2310115 | XSX소프트 | 포이즌눈나 | 18 | 12643 | 2024.04.20 | |
2310107 | XSX소프트 | 게이패스 | 8 | 12184 | 2024.04.20 | |
2310103 | XSX소프트 | Belor'relos | 9 | 9810 | 2024.04.20 | |
2310096 | XSX소프트 | 루리웹-4709277090 | 28 | 11838 | 2024.04.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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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D 를 없앤다고? 요즘엔 유튜버 들 조차도 쿼드 오버드로우 알던데.. 쿼드 오버드로우를 해결할 방법이 아직 없는데 무슨 재주로 LOD 를 없애나.. 쩝 모 회사 개발자들 처럼 설마 폴리곤 숫자 때문에 LOD 쓴다고 생각하나.. 해외 기자들도 케바케 구만요. 나머지 것들은 대부분 DX12.2 기능을 활용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특히 mesh shader 메시 쉐이더 하니까 무슨 지오메트리 쉐이더랑 착각하는 사람도 있더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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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D 를 없앤다고? 요즘엔 유튜버 들 조차도 쿼드 오버드로우 알던데.. 쿼드 오버드로우를 해결할 방법이 아직 없는데 무슨 재주로 LOD 를 없애나.. 쩝 모 회사 개발자들 처럼 설마 폴리곤 숫자 때문에 LOD 쓴다고 생각하나.. 해외 기자들도 케바케 구만요. 나머지 것들은 대부분 DX12.2 기능을 활용하면 해결 가능합니다. 특히 mesh shader 메시 쉐이더 하니까 무슨 지오메트리 쉐이더랑 착각하는 사람도 있더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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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5 Nanite 기술로는 한계가 있는건가요? | 21.01.22 07: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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