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Informer]
- 링크드인 사용자가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애니메이터인 에릭 브라운의 포스트를 발견하여 리셋에라에 제보
- 에릭 브라운은 '스타필드의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처음부터 재설계했다'는 내용의 항목을 작성
- 해당 내용은 링크드인에서 지워졌지만, 이미 갈무리된 화면이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중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에서는 스타필드를 비롯한 향후 콘솔 게임을 위하여 Havok Behavior를 커스텀 애니메이션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그래프 기반 편집(graph based editing), 실시간 모니터링(live monitoring), 게임 내 애니메이션 되감기 도구(in game animation rewind tools), 예측형 foot ik(predictive foot ik), 골격 스케일링과 리타겟팅(bone scaling and retargetting), 고품질 압축,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지원합니다."
선임 프로그래머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
2014년 1월 - 현재 / 6년 10개월
메릴랜드 록빌
'스타필드의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처음부터 재설계함.'
(IP보기클릭)175.223.***.***
양심이 있으면 바꿔야지 ㅡㅡ
(IP보기클릭)211.216.***.***
베데스다 우주 곤충은 얼마나 징그러울까
(IP보기클릭)1.253.***.***
소니에서 스타필드 기간독점 걸려고 공드렸는데. 마소에서 회사를 사버렸네
(IP보기클릭)223.62.***.***
이놈들 애니메이션 관련해선 항상 같은 얘기 반복중이라 영 신뢰가 안가네 이번엔 정말 믿어도 되는거냐
(IP보기클릭)180.71.***.***
3080 오너 아니심?
(IP보기클릭)223.62.***.***
이놈들 애니메이션 관련해선 항상 같은 얘기 반복중이라 영 신뢰가 안가네 이번엔 정말 믿어도 되는거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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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심이 있으면 바꿔야지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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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리스타
발매일에 게임패스 행이라 안한글 가능성이 더 낮음 | 20.10.20 19:39 | | |
(IP보기클릭)14.39.***.***
온리스타
계속 하고 있는데요? | 20.10.20 20: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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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데스다 우주 곤충은 얼마나 징그러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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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 버전 라드로치 ㅋㅋㅋㅋ | 20.10.20 19:31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4.36.***.***
Qualia.
폴아웃4도 발전한 거죠. | 20.10.20 19: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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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a.
진짜 발전을 하기는 한다는게 더 짜증남 ㅋㅋㅋ | 20.10.20 20:00 | | |
(IP보기클릭)1.253.***.***
소니에서 스타필드 기간독점 걸려고 공드렸는데. 마소에서 회사를 사버렸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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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t폭력배
Fact폭력배님// 양심 없다 칩시다 /Vollago | 20.10.20 19:43 | | |
(IP보기클릭)118.235.***.***
Fact폭력배
기간독점 하려다 실패한 이상... 마소에게 달렸는데 마소가 겜패스 도입 안하면 안줌 하는 이상 뭐.. | 20.10.20 19:43 | | |
(IP보기클릭)122.45.***.***
Fact폭력배
PC로 하면 되잖아요? | 20.10.20 19:50 | | |
(IP보기클릭)180.7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Fact폭력배
3080 오너 아니심? | 20.10.20 19:52 | | |
(IP보기클릭)39.7.***.***
Fact폭력배
기간독점하려했던 손휘를 탓하십시오 휴먼 | 20.10.20 20:06 | | |
(IP보기클릭)116.43.***.***
Fact폭력배
양심값 75억 달러 내세요 ㅋㅋㅋ | 20.10.20 20:09 | | |
(IP보기클릭)117.111.***.***
Fact폭력배
첨부터 출시 플랫폼 정하고 발표한것도 아닌데 무슨 양심ㅋㅋㅋㅋㅋ | 20.10.20 20:12 | | |
(IP보기클릭)121.190.***.***
Fact폭력배
그냥 엑박도 사세요... 없어뵈요... | 20.10.20 20:12 | | |
(IP보기클릭)118.32.***.***
Fact폭력배
다른 회사 퍼스트겜을 욕심내는게 양심없는거죠; | 20.10.20 20:32 | | |
(IP보기클릭)39.7.***.***
Fact폭력배
양심없는건 누군지 ㅋㅋ 근데 이제 슬슬 아디가 외워지는구만... | 20.10.20 20:37 | | |
(IP보기클릭)114.201.***.***
Fact폭력배
꺼라위키에도 플래폼에 XSX / PC만 써있네 ㅋㅋㅋ | 20.10.20 20:55 | | |
(IP보기클릭)112.171.***.***
Fact폭력배
플들 따리 플들따~ | 20.10.20 21:43 | | |
(IP보기클릭)218.148.***.***
(IP보기클릭)220.121.***.***
(IP보기클릭)112.165.***.***
스림때부터 하복 비헤이비어 툴을 사용했습니다. 즉 오블과 폴아웃 3는 그런 모션툴도 사용하지 않았고요. 그리고 오블에 비해 스림 제작 인원이 좀 더 많아져서 그 정도이지만 문제는 스림만들때 베데스다 게임스튜디오 인원은 고작 70여명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이러니 모션이 엉성할 수 밖에요 | 20.10.20 22:49 | | |
(IP보기클릭)110.45.***.***
폴아웃 뉴베가스에 비하면 스카이림은 장족의 발전을 한 겁니다. 뉴베가스는 달리기도 없었음... | 20.10.21 00:31 | | |
(IP보기클릭)1.253.***.***
(IP보기클릭)112.165.***.***
(IP보기클릭)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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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4.201.***.***
대신에 거대 로봇 나오잖아요 ㅋㅋㅋㅋㅋ | 20.10.20 20:56 | | |
(IP보기클릭)220.70.***.***
(IP보기클릭)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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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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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120.***.***
저런 식의 프로젝트 운영에서 시스템을 바꾼다는건 당연히 인적자원을 교체하거나 확충하는걸 포함하는 거임 | 20.10.20 21: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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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424186298
폴아웃 4때는 그런 말 안 했습니다. 스림 때 적용한 하복 비헤이비어 툴을 가지고 좀 더 경험을 쌓는다고 했죠. 폴아웃 76까지 하복 비헤이비어 툴로 충분한 경험을 쌓은 뒤에 스타필드부터 자체 개발 모션 툴을 사용한다고 토도키가 그랬죠 | 20.10.20 23: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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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39.***.***
전작과 비교해보면 건플레이가 상전벽해 수준입니다. 그 정도면 충분히 표가 나죠. | 20.10.20 20:55 | | |
(IP보기클릭)218.150.***.***
총질 많이 좋아졌었음.. | 20.10.21 00: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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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아웃4 전투 엄청나게 발전했는데 .. | 20.10.21 02:23 | | |
(IP보기클릭)175.125.***.***
폴4가 딴건 다 까도 fps 총질 부문은 괜찮게 만들었습니다. 그해 최고의 rpg 상을 못 받고 최고의 fps 슈터 상을 받았죠,, ㅋ 저도 그나마 총질 전투가 재밌어서 계속 붙잡고 했으니,, 솔직히 폴4 한 이후로는 그 전작은 전투 역체감땜에 하기 힘들 정도.. 이드가 확실히 도움은 제대로 줬죠,, 전투만큼은 협업 효과 제대로 봤음.. | 20.10.21 08: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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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150.***.***
그건 의도한걸텐데.. 점프중에 방향전환이 불가능하게 만드는게 어려운건 아니니깐.. 그리고 그타는 공중에서 자동차 방향트는게 가능한데 ㅋㅋㅋ 운전 스킬쌓으면 더 잘 돌려진다고 도움말도 나옴 | 20.10.21 00:13 | | |
(IP보기클릭)218.150.***.***
물론 지면에 떠다니는 느낌이 있는건 사실이고 | 20.10.21 00:1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