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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5소프트] 스텔라 블레이드 더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 중 & 데모 트레일러 [71]

2025.05.31 (02:01:35)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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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1.158.***.***
P의 거짓과 카잔도 그렇고, 한국 게임사들이 콘솔은 등한시하고 PC 온라인 시장에만 집중한 것이 아이러니하게도 국내 개발자들이 PC 최적화에 숙련되는 결과로 이어진 듯. 이건 최적화를 포기하는 수준인 요즘 서구권 회사와 비교하면 확실한 우위니까 계속 국내 게임의 강점으로 유지했으면 좋겠어요.
(IP보기클릭)180.229.***.***
파판7 리메이크 언리얼4 기반인데 최적화 개판난 건 모르시나 봐요.
(IP보기클릭)121.139.***.***
PC판 데모 해보니까 편의 옵션이 더 들어갔네요 낙사 제어하는 옵션 생겼습니다.
(IP보기클릭)118.36.***.***
잠깐 해봤는데 최적화 잘 돼있어서 깜놀
(IP보기클릭)124.146.***.***
이제 막 1시간 했는데, 최적화 넘나 잘 되어있고 제일 좋았던건 프레임 무제한이라 너무 부드럽다 ㅠ 스킬 단축키 표시가 없는데 이건 나중에 업뎃 될 것 같고 잘 만듬
(IP보기클릭)125.191.***.***
(IP보기클릭)222.102.***.***
(IP보기클릭)1.229.***.***
14개국빼고 풀린거같음 | 25.05.31 02:25 | | |
(IP보기클릭)112.150.***.***
일단 풀리고있는중 | 25.05.31 02: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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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프리 메이커
PC판 데모 해보니까 편의 옵션이 더 들어갔네요 낙사 제어하는 옵션 생겼습니다. | 25.05.31 03:08 | | |
(IP보기클릭)183.101.***.***
대박 겁나 편하겠다... 낙사로 꽤 죽었었는데 ㅋㅋㅋ | 25.06.02 17:57 | | |
(IP보기클릭)118.36.***.***
잠깐 해봤는데 최적화 잘 돼있어서 깜놀
(IP보기클릭)139.138.***.***
ps5 버젼도 최적화는 첨부터 잘되어있었고 언리얼4라 5보담은 훨 안정적이고 가볍죠... | 25.05.31 05:49 | | |
(IP보기클릭)221.158.***.***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P의 거짓과 카잔도 그렇고, 한국 게임사들이 콘솔은 등한시하고 PC 온라인 시장에만 집중한 것이 아이러니하게도 국내 개발자들이 PC 최적화에 숙련되는 결과로 이어진 듯. 이건 최적화를 포기하는 수준인 요즘 서구권 회사와 비교하면 확실한 우위니까 계속 국내 게임의 강점으로 유지했으면 좋겠어요. | 25.05.31 06:26 | | |
(IP보기클릭)106.101.***.***
최저사양이 1060이라서 놀람 | 25.05.31 11:09 | | |
(IP보기클릭)121.150.***.***
기술은 최고수준은 맞는듯하네요. 앞으로 내러티브와 창의성으로 눈을 돌리면 일낼거같긴한데...쉽지않겠죠. | 25.05.31 14:16 | | |
(IP보기클릭)58.127.***.***
(IP보기클릭)124.146.***.***
이제 막 1시간 했는데, 최적화 넘나 잘 되어있고 제일 좋았던건 프레임 무제한이라 너무 부드럽다 ㅠ 스킬 단축키 표시가 없는데 이건 나중에 업뎃 될 것 같고 잘 만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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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연동된다고 합니다 | 25.05.31 06:37 | | |
(IP보기클릭)1.251.***.***
넹 감사합니다 | 25.05.31 07:06 | | |
(IP보기클릭)210.223.***.***
(IP보기클릭)106.101.***.***
그건 디렉터 패티쉬 같은거라... | 25.05.31 08:12 | | |
(IP보기클릭)120.142.***.***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5.186.***.***
안나옴 | 25.05.31 10:15 | | |
(IP보기클릭)112.152.***.***
(IP보기클릭)14.58.***.***
(IP보기클릭)180.229.***.***
루티아미
파판7 리메이크 언리얼4 기반인데 최적화 개판난 건 모르시나 봐요. | 25.05.31 08:51 | | |
(IP보기클릭)211.235.***.***
파판은 엔진 무관으로 지금까지 전 시리즈가 30프레임 기준으로만 만들고 60은 걍 거기서 해제하는식으로만 해서 그렇지 30모드에서 문제생긴적은 없었는데... 그것도 리버스와서 그래픽 대비 별로로 보일때 있는데 리메이크는 괜찮았음 | 25.05.31 10:18 | | |
(IP보기클릭)183.104.***.***
호그와트 레거시 언리얼4데 ㅋㅋ | 25.05.31 10:27 | | |
(IP보기클릭)121.142.***.***
이야 긁히자마자 다른 게임 소환해서 샌드백질ㅋㅋㅋ 그 팬들 성향 잘 보고 갑니다 | 25.05.31 12:53 | | |
(IP보기클릭)1.237.***.***
당신이 말한거 자체가 모순인건 알지? 전 시리즈가 30프레임 기준으로 만들고 << 여기서부터 이미 최적화를 못했단 소린데 ㅎㅎㅎ 이걸 이렇게 또 자기만의 방식으로 해석하네?? 그냥 잘만들고 좋은 게임이라고 하면 좋게 긍정적으로 인정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살아라. 쿨찐병 걸려서 뭔가 딴지 하나 걸어보려고 몸비틀지 말고 | 25.05.31 14:00 | | |
(IP보기클릭)118.235.***.***
그건 아니에요. 플4시절까지만 해도 액션 류를 제외하곤 대작들 치고 30프레임 아닌 게임이 드물었으니까요. 그만큼 프레임이 아닌 부분에 투자를 헤서 때깔을 곱게 낸것…상황이나 시대가 변해서 요즘이야 60프레임 밑이 욕먹는거지 그 시절엔 그래픽 좋은 게임=30프레임이 당연시 되던 시절이었습니다. 그때 60프레임 하려면 720p해야하던 게임들도 많았어요 | 25.05.31 15:38 | | |
(IP보기클릭)1.237.***.***
PC 얘기하고 있는데 플4가 왜 나옴? 뭔소리하는거? | 25.05.31 15:42 | | |
(IP보기클릭)118.235.***.***
30프레임 기준으로 만드는게 최적화를 못해서 라고 해서요. | 25.05.31 15:43 | | |
(IP보기클릭)1.237.***.***
지금 이야기 맥락을 좀 보고 이야기해요. pc얘기하고 있는 중이고, ps4가 그렇게 나올 때에도 이미 PC 최적화 잘된 게임은 60프레임이상으로 잘 나오고 있었음. 지금 저사람은 어떻게든 최적화는 언리얼 4니까 당연하다시피 말도 안되는 걸 가지고 까고 있는데, 거서 왜 끼어듭니까? | 25.05.31 15:45 | | |
(IP보기클릭)1.237.***.***
그리고 30프레임 기준 << 이건 개발사가 핑계대는거에요. 30프레임 기준이 아니라 자기들이 더 시간과 돈 투자하면 그 이상 프레임 충분히 올릴 수 있는데도 못하니까 30프레임 고정이니 뭐니 쑈하는겁니다. 그리고 님이 얘기하는 ps4 시절 시간대랑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시간대랑은 차이가 커요. | 25.05.31 15:46 | | |
(IP보기클릭)118.235.***.***
아니죠 플4시절을 얘기한 이유가 그시절까지만 해도 거의 당연하게 플스가 리드플랫폼이었고그러니 플스의 기본인 30프레임을 목표로 개발을 하는게 당연한 것이란 얘기입니다. Pc로 잘 나온건 거기가 이식을 잘 했거나 애초에 pc까지 목표로 잡았을 수 있죠. 그리고 그 즈음엔 이미 pc가 훨씬 사양이 높기도 했고요.. 지금 기준으로 그 시절에 대한 얘길 하니 그건 맞지 않는다고 말씀드리는 것. | 25.05.31 15:50 | | |
(IP보기클릭)1.237.***.***
지금 그 기준으로 그 시절 이야기를 하는건 님이고요. 그 시절에 개발사가 목표로 30프레임을 했던 어쨌든, 지금 나온 게임 이야기를 하고 있는거고 "파판은 엔진 무관으로 지금까지 전 시리즈가 30프레임 기준으로만 만들고 60은 걍 거기서 해제하는식으로만 해서 그렇지 30모드에서 문제생긴적은 없었는데... " 이 사람이 말하는 저 내용은 지금 기준이랑은 전혀 동떨어진 말이라는 소린데 뭔 자꾸 끼어들어서 난리에요? 저사람이 말하는게 맞다고 지금 옹호하는거임? 같은 동일 인물 아니면 그만 좀 하세요. 아주 지긋지긋하네. | 25.05.31 16:32 | | |
(IP보기클릭)182.212.***.***
언리얼4는 그냥 딸깍하면 최적화가 되어서 나오나 봄? | 25.05.31 16:48 | | |
(IP보기클릭)180.229.***.***
PC 최적화 관련글에 30프레임이니 게임빠니 뭐니 엉뚱 얘기 해대서 걍 차단했어요. 주말에 기운 빼실 건 없을 것 같네요 ㅎㅎ | 25.05.31 16:58 | | |
(IP보기클릭)1.237.***.***
그러게요. 차단해야겠네요. 뭔가 핀트를 못잡고 자꾸 저러네요 ㅡ.ㅡ.. 아무래도 분탕치는 죄수번호 본계정이 아닌가 싶은... | 25.05.31 17:02 | | |
(IP보기클릭)121.170.***.***
(IP보기클릭)14.49.***.***
그용량이면 본편포함 용량이네요. | 25.05.31 09:10 | | |
(IP보기클릭)221.158.***.***
저는 데모받을때 17기가로 받아지네요. 본편은 안샀어요 | 25.05.31 10:02 | | |
(IP보기클릭)121.170.***.***
엥 제가 잘못본거 같네요 16G 받았네요.. 다른거하고 같이 받았나.. 저도 아직 구매 안했엉서 | 25.05.31 10:36 | | |
(IP보기클릭)121.135.***.***
(IP보기클릭)222.99.***.***
아뇨.다만 개인차는 있겠죠 멀미감소용 옵션도 있습니다 | 25.05.31 09:19 | | |
(IP보기클릭)223.38.***.***
멀미방지 옵션 있으니 사용하면 좀 괜찮을것같네요 | 25.05.31 13:42 | | |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59.0.***.***
(IP보기클릭)106.101.***.***
그건 프레임보다 인풋렉친이임 플스만 쭈욱 하다보면 그 인풋렉에 적응되어서 체감을 잘 못하는데 pc판에서 차시가 심하게 느껴짐 극단적으로 체감 할 수 있는게 격겜 플스로 콤보익숙해지고 한참 하다가 pc로 오면 인풋렉이 현저히 줄어서 타이밍을 다시 익숙해져야함 | 25.05.31 11:14 | | |
(IP보기클릭)106.101.***.***
인풋렉친이임 - 인풋렉차이임 | 25.05.31 11:15 | | |
(IP보기클릭)118.235.***.***
저도 4060노트북인데 옵션 높음으로 플5랑 비교시 훨 고퀄이더라구요. | 25.05.31 11:43 | | |
(IP보기클릭)61.81.***.***
4060이 플스5보다 성능이 좋은데 당연한 거 아닌가요? ㅋㅋ | 25.05.31 12:12 | | |
(IP보기클릭)118.235.***.***
Digital Foundry는 과거에 PS5 vs PC의 인풋렉 테스트를 했으며, 동일 조건 (60fps, V-Sync on)에서는 PS5가 오히려 더 낮은 인풋렉을 기록한 경우가 있습니다. 예: Call of Duty: Cold War나 Destiny 2 같은 게임에서는 PS5의 인풋렉이 3550ms였음 (일반 설정 기준) | 25.05.31 15:45 | | |
(IP보기클릭)118.235.***.***
4060 모바일은 랩톱 3050과 3060사이입니다. 성능은 플스5 쪽이 좋습니다. | 25.05.31 15:47 | | |
(IP보기클릭)183.102.***.***
pc에선 엔비디아 리플렉스나 라데온 지연방지를 킬수있고 v싱크는 끄고 지싱크나 프리싱크를 쓰죠 당연히 인풋렉은 피시가 낮습니다 | 25.05.31 18:40 | | |
(IP보기클릭)106.101.***.***
스텔라블레이드는 실제로 인풋렉 이슈가 있었고 그걸 이야기하다보니 격겜의 예시를든것입니다 | 25.06.01 12: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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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일러사기나 치는 애들이랑 비교불가 | 25.05.31 14: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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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4.49.***.***
지금은 데모버전 정식출시때는 지원돼겠죠. | 25.05.31 17:54 | | |
(IP보기클릭)211.235.***.***
앗 그런 이야기가 아니고 더 흥미로운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중이라 그래서 pc, 콘솔 공식모드 지원이지않을까 하는 의구심이 있었네요. Pc는 당연히 비공식 모드 지원 하죠 | 25.05.31 20:38 | | |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