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트 사무라이 램넌트의 개발 경위를 알려주세요
쇼 토모히코(프로듀서)
시부사와 코우(코에이테크모 홀딩스 대표이사 사장)가 FGO를 좋아한 것이 본 기획의 시작 입니다
평소 알고 지내던 애니 플렉스의 이와카미 사장을 통해 타입문의 타케우치, 나스와 식사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시부사와 코우가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만이 만들 수 있는
페이트를 꼭 함께 만들고 싶다고 타케우치와 나스에게 말했고
이후 기획에 대한 논의를 시작 하면서 제작이 결정 됐습니다
- 타입문은 어떤 형태로 관여 하고 있나요?
쇼 토모히코(프로듀서)
스토리, 설정을 포함한 게임 전반에 걸쳐 감수를 하고 있습니다
마츠시타 류타(디렉터)
게임 표현에 대해서는 코에이 테크모를 존중하면서
실제 플레이를 해보고 제안도 받으면서 진행 중 입니다
게임은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스토리는 타입문..이렇게 구분 하는게 아니라
작품을 더욱 좋게 만들기 위해 서로 협력하에 제작 중 입니다
- 오메가 포스 개발이라는 것은 무쌍 시리즈에 가까운 게임일까요? 아니면 차별화된 게임 인가요?
쇼 토모히코(프로듀서)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는 무쌍과 비슷할 수 있지만
성배전쟁을 액션RPG로 즐길 수 있도록 본작만을 위해 설계하고 제작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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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츠시타 류타가 아니라 마츠시타 료타예요. 참고로 디렉터 전작이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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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츠시타 류타가 아니라 마츠시타 료타예요. 참고로 디렉터 전작이 젤다무쌍 대재앙의 시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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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페5 스크램블 이라고 생각하면 됨 무쌍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그런 장르 | 23.08.11 17: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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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보니 스크램블도 오메가포스 외주였죠 | 23.08.11 18: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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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5S는 처음 발표 때까지만 해도 무쌍 느낌이었지만, 막상 해보면 속성 공략이나 페르소나 조합이 더 중요한 ARPG겜이었죠. 마지막에 보스 피통이 너무 컸던 거 빼면 괜찮은 게임이었는데, 그런 식으로 나와준다면 재밌겠네요. | 23.08.11 23:4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