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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0.84.***.***
또 몹 재탕 보스 재탕 삼탕에 두마리 넣어놓고 이런거면 안삼
(IP보기클릭)220.77.***.***
여캐가능 의의가 제일 큼 ㅋㅋ
(IP보기클릭)166.104.***.***
다른분들 말씀대로 세키로보다는 다크 소울 느낌 근데 또 다크 소울이랑은 다름 몹 재탕으로 까는 분들 말고는 대부분 평 좋았던듯
(IP보기클릭)121.140.***.***
DLC까지 다 깨긴 했는데.. 2회차 하고 싶단 생각은 별로 안들던 게임... 다크소울에 비해 파밍을 강제하는 레벨 디자인이 개인적으로는 너무 별로였음.
(IP보기클릭)166.104.***.***
몹 재탕이랑 맵이 너무 평평해서 탐색하는 맛은 좀 별로였는데 다크소울보다 빠른 페이스 전투에 템 파밍하는거는 좋았음 쓰쿠모 쓰는거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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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몹 재탕 보스 재탕 삼탕에 두마리 넣어놓고 이런거면 안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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몹 재탕이랑 맵이 너무 평평해서 탐색하는 맛은 좀 별로였는데 다크소울보다 빠른 페이스 전투에 템 파밍하는거는 좋았음 쓰쿠모 쓰는거랑
(IP보기클릭)175.223.***.***
초보에겐 주작이 필수인데 후반몹들이 암리타 흡수가 기본이라 줫같음 | 19.08.22 17:17 | | |
(IP보기클릭)110.70.***.***
아 주작 왜케 빨리 떨어지나 했는데 후반몹이 그런게 있었어요??? ㄷㄷㄷㄷ 몰랐....네 | 19.08.22 17:58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66.104.***.***
국방위원장
그럴것 같네요 전에 공개된 영상 보니까 변신하던데 | 19.08.22 17: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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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49.173.***.***
완전 다릅니다... 인왕에선 은신 플레이 자체가 없어요.. | 19.08.22 17:19 | | |
(IP보기클릭)175.223.***.***
전 세키로 보기만했는데 여긴 가드 두번막으면 기력 조져서 뒤져요 | 19.08.22 17:19 | | |
(IP보기클릭)112.149.***.***
세키로에 못 비빔요 세키로뽕 안 빠져서 인왕2 데모할때 잼없었네요 | 19.08.22 17: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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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키로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다크소울의 마이너 같은 느낌...좀 다크소울 보다 빠르고 캐쥬얼한 느낌을 받음 개인적으로 다크소울은 중간에 때려쳤는데, 인왕은 완결봄. 일단 다크소울보다 길찾기가 훨 편함 | 19.08.22 17:19 | | |
(IP보기클릭)166.104.***.***
GONsHA76
다른분들 말씀대로 세키로보다는 다크 소울 느낌 근데 또 다크 소울이랑은 다름 몹 재탕으로 까는 분들 말고는 대부분 평 좋았던듯 | 19.08.22 17:21 | | |
(IP보기클릭)125.185.***.***
강공 약공 (r1, r2) X 3단 자세(상중하단 자세) X 각 자세별 콤보 다수 닼솔과는 다르게 파밍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디아까지는 아니지만 선택의 폭이 넓으며 그 규모가 상당히 큼 죽으면 인왕식 화톳불에서 다시 시작하는거 외에 다른 공통점은 별로 없음 | 19.08.22 18:06 | | |
(IP보기클릭)182.172.***.***
다크소울 + 디아3 | 19.08.22 18:43 | | |
(IP보기클릭)121.154.***.***
다크소울과 디아블로를 섞어서 세키로 스킨 입힌 느낌 | 19.08.22 19:19 | | |
(IP보기클릭)121.172.***.***
몸 숨기는 인술은 있어서 나중에 스킬 몇개 사용하면 왠만한 적 패스하고 그냥 보스런 가능한 게임임. 적 1명기준 대놓고 은신스킬쓰고 적 죽이면 은신 풀리지도 않는 미친 시스템. | 19.08.22 19:31 | | |
(IP보기클릭)222.233.***.***
소울류가 기반인 게임은 맞으나 노선 자체가 다른 게임입니다. 파밍 겜에 가깝다 보니 취향만 맞으면 1년 내내 우려먹기 가능. | 19.08.22 20: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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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캐가능 의의가 제일 큼 ㅋㅋ
(IP보기클릭)59.9.***.***
확실히 코에이 테크모가 다른 건 몰라도 여캐 모델링 하나만큼은 최고긴 하죠.. | 19.08.22 17:31 | | |
(IP보기클릭)210.2.***.***
긴치요 누님 헉헉 | 19.08.22 18:07 | | |
(IP보기클릭)220.72.***.***
(IP보기클릭)121.140.***.***
DLC까지 다 깨긴 했는데.. 2회차 하고 싶단 생각은 별로 안들던 게임... 다크소울에 비해 파밍을 강제하는 레벨 디자인이 개인적으로는 너무 별로였음.
(IP보기클릭)119.18.***.***
아마 dlc 레벨디자인이 문제인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dlc 없을 때부터 해서 인왕의 길(4회차)까지 끝내는데 파밍때문에 막힌건 없고 최종파밍까지 했을때 뽕맛도 나름 있는 편이라 파밍하는 맛이 있었는데 dlc 레벨디자인이 기본적으로 본편 2,3회차 파밍이상급으로 되어 있는 거 같아서 여기서 파밍으로 막히는 느낌 | 19.08.22 17:41 | | |
(IP보기클릭)1.222.***.***
4회차인가부터 새로운 몹이 몇개 더 나오고 더 쎄짐. 5회차 무간 999층 까지 깨고 마무리한. | 19.08.22 17:50 | | |
(IP보기클릭)121.140.***.***
막히는 것도 막히는 거고 너무 쉬워지는 것도 너무 쉬워지는... 그야말로 레벨 디자인 자체가 좀 별로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1회차 정도는 좀 꽉 짜여진 레벨 디자인으로 플레이하게끔 디자인을 했었으면 어땠을까 싶음. | 19.08.22 17:52 | | |
(IP보기클릭)119.18.***.***
몇몇 부적이랑 수호령이 너무 사기였던 거 같아요. 정작 회차 넘어가면 그 사기들을 막더라구요. 대표적으로 부활인 바꿔치기술이랑 주작츠쿠모... 바꿔치기 술은 몹에 버프지우는 기능을 넣어서 부적효과를 지워버리고, 주작 츠쿠모도 몹 공격에 츠쿠모게이지 감소를 넣어서 자동발동을 막는식으로... | 19.08.22 17:54 | | |
(IP보기클릭)121.140.***.***
지둔부가 후반부 난이도 하락의 주범이었죠... | 19.08.22 17:56 | | |
(IP보기클릭)119.18.***.***
아마 지둔부도 고회차에선 엄청 빨리 풀리던가 그랬을거에요. 방어깎는 부적도 있었던거 같은데 그거도 효과 엄청 줄었던가 그렇고 1회차에선 일부러 풀어준 느낌이긴 한데 그렇다기엔 초반은 또 너무 빡세고 그런 면이 있었죠 | 19.08.22 17:59 | | |
(IP보기클릭)1.222.***.***
1회차에 초반엔 어렵다가 중반 부터 지둔술등 여러가지 배우고 나서 부터 좀 쉬어지긴 하죠. 3회차인가 4회차인가 그때부터는 몹들도 더 쎄지고 지둔술 등 지속시간이 짧아져서 조금 더 어려워지긴 합니다. | 19.08.22 17: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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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요. 회차 올라가면 한 방 컷 너무 심함;; | 19.08.22 19: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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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깨참
파밍은 그닥 없는데 제작이 아주... 원하는 옵 뽑을라면 돈 재료 엄청 들어감. | 19.08.22 17: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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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깨참
그럴꺼면 다크소울을 하는게 맞죠 굳이 인왕도 그래야 할 필욘 없죠 | 19.08.22 17: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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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깨참
파밍겜이던가 아니던가 둘중하나임 선택이 될수 없음 | 19.08.22 18: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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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C는 사실상 오버스펙+쓰쿠모로 밀어서 죽이는게 일반적. 능력자들은 그것도 패턴 까서 톡톡 잡긴 하던데 나같은 아재는 불가능해서.. 이렇게라도 깰 수 있게 만들어준게 고마울 뿐 | 19.08.22 18: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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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롬겜 + 닌가 = 세키로 아닌가요? | 19.08.22 19: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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