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젯 전용 모드의 위젯 보드. (이미지 제공: Microsoft)
알아야 할 사항
- Microsoft는 올해 말에 Windows 11의 위젯 보드에서 MSN 피드를 끌 수 있는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 사용자들은 MSN 피드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른 위젯 보드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MSN 뉴스를 보고 싶지 않은 사용자들을 위해 "위젯 전용" 레이아웃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Microsoft는 5월 24일에 개최된 Build 2023 개발자 키노트에서 Windows 11의 위젯 보드에 있는 Microsoft 뉴스 피드를 비활성화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올해 말에 제공할 예정임을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위젯만을 보여주는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현재 Windows 11의 위젯 보드는 MSN 피드를 끄는 옵션이 없어서 사용자들은 위젯과 Microsoft 뉴스 웹사이트에서 가져온 뉴스 및 비디오 이야기가 섞여 표시됩니다. 사용자들은 싫어하는 이야기를 숨길 수는 있지만, 뉴스 피드를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Microsoft는 올해 나중에 Windows 11에 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위젯 전용" 레이아웃을 제공하여 MSN 피드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사용자들은 MSN 피드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른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Microsoft는 최근 몇 달간 Windows 11의 위젯 패널에 대한 큰 업데이트를 진행해왔습니다. 최신 Windows 11 기능 업데이트에서는 위젯 보드의 위젯을 MSN 피드로부터 분리하는 새로운 UI를 도입했으며, 올해 나중에 추가적인 레이아웃 옵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Windows Central은 또한 사용자들이 위젯 보드를 먼저 열 필요 없이 바로 데스크톱에 위젯을 고정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현재 2024년 가을에 출시 예정인 Windows 플랫폼의 다음 주요 버전을 위한 기능으로 예상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11을 위한 다양한 새로운 기능들을 발표했으며, 이 중 많은 기능들은 가을에 이루어지는 Windows의 연례적인 기능 업데이트의 일부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공지능 비서, RGB 주변기기 지원, 7zip 및 RAR과 같은 아카이브 형식에 대한 내장 지원 등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P보기클릭)115.136.***.***
맨날 거지같은 신문사 뉴스만 떠서 꼴보기 싫었는데 빨리 업데이트 해라
(IP보기클릭)115.136.***.***
맨날 거지같은 신문사 뉴스만 떠서 꼴보기 싫었는데 빨리 업데이트 해라
(IP보기클릭)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