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 위기
게임 시작 전 난이도, 후반 위기 발생 유무, 턴 범위, 사전 경고 타이머 등 설정 가능하고 베타 버전에서는 5개 모두 선택하면 랜덤으로 1개만 발생합니다.
설정한데로 사전 경고가 나타나고
후반 위기가 발생됩니다.
후반 위기가 발생되면 궁극적 캠페인 승리 조건이 나타나고 드워프와 관련된 후반 위기는 모든 드워프 팩션 및 멸망 했던 드워프 팩션들까지 등장해 적으로 변하고 외교가 불가능해지며 군단이 드랍됩니다.
툼 킹과 관련된 후반 위기 발생 시 드랍되는 군단들
CA에서 언급한 바로는 제국이나 다른 종족들과 관련된 후반 위기도 만들었으나 일단 베타 버전에서는 제외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간다고 합니다.
점령 시 선택창 일러스트 다시 부활
기존 정착지 점령 선택 창
다시 나타난 일러스트 (ex. 케세이)
다크엘프 노예 시스템 변화
각종 건물이나 노예 억압 시스템에 소모를 늘려 지속적인 노예 공급의 필요성을 높였습니다.
뱀파이어 백작 팩션에 모운굴 유닛 추가
기존 뱀파이어 코스트 유닛인 모운굴이 뱀파이어 백작 팩션에서도 생산이 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다만 뱀파이어 코스트 DLC를 소유해야 생산이 가능합니다.
다크 엘프 모라티는 설정상 슬라네쉬와 관계가 있어 슬라네쉬 오염을 발생시키고 데모넷과 고위 데모넷 생산 가능
뱀파이어 코스트 전설 군주 아라네사는 사르토바 영지 3티어 건물에서 오거 맨이터 생산 가능
다크엘프 검은방주, 뱀파이어 코스트 배, 나카이 유목에서 1티어 건물들은 인구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툼 킹 내정 개선
툼 킹 대부분 유닛 티어가 1단계식 낮아지고 건물 건설 비용 또한 감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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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 카오스 파란 카오스 거리더만 리얼로 추가되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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쩝.. 유저가 모드로 만든 후반위기가 더 재밌을듯. 저게 내가 조절할 수 있는 엔드타임(ㅋ)이라는 이름의 카오스침공이랑 다를게 없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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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버전치곤 그래도 틀은 잘잡아놨으니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스탤라리스 같이 바뀔거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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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악한 팩션들이랑 선 팩션들 연합이 서로 싸우는 건줄 알았는데 팩션 하나가 치트 버프 받고 침공하는 걸줄은 몰랐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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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팩션 버프좀 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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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버전치곤 그래도 틀은 잘잡아놨으니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스탤라리스 같이 바뀔거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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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위기가 되기 ㄷㄷㄷ | 22.08.13 12: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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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 카오스 파란 카오스 거리더만 리얼로 추가되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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쩝.. 유저가 모드로 만든 후반위기가 더 재밌을듯. 저게 내가 조절할 수 있는 엔드타임(ㅋ)이라는 이름의 카오스침공이랑 다를게 없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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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팩션 버프좀 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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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있던건 그냥 카오스 인베이전입니다 | 22.08.13 13: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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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악한 팩션들이랑 선 팩션들 연합이 서로 싸우는 건줄 알았는데 팩션 하나가 치트 버프 받고 침공하는 걸줄은 몰랐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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