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보크스] FSS 프라모델 IMS 1/100 인게이지 SR1 도색 샘플 공개 [18]




(129034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9996 | 댓글수 18
글쓰기
|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223.62.***.***

BEST
으으.... 멜로디가의 인게이지도 좋지만 코러스 왕가의 라스트 쥬논 넘 마렵습니다 ㅜㅜ
22.08.06 12:39

(IP보기클릭)211.234.***.***

BEST
FSS 모터헤드 디자인이 전반적으로 중전기 엘가임의 흔적이 진하게 남아있는데 그중에서도 인게이지SR1은 엘가임과 가장 많이 닮아있죠.
22.08.06 11:52

(IP보기클릭)59.168.***.***

BEST
FSS자체가 나가노가 원래 만들고 싶었으나 토미노감독이 반대해 못했던 나가노버전 엘가임이 출발점인데다.. 다바 스토리의 리부트라고 볼수 있는 코라스 왕가의 쥬논은 엘가임을 리디자인 한 거였죠... 따라서 쥬논의 파생형인 인게이지도 당연히 엘가임의 디자인이 기반이니 닮은게 당연합니다..^^
22.08.06 12:09

(IP보기클릭)39.115.***.***

어깨, 팔의 상박(?) 부분은 가동이 엄청 제한적으로 보이네요.
22.08.06 11:28

(IP보기클릭)223.62.***.***

루리웹-6235075138
어깨 장갑에 저 칼날(?)이 드나드는 틈이 있습니다. | 22.08.06 11:44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6235075138
웨이브 1/144로 갖고있는데 팔 가동이 굉장히 제한적이기는 합니다. 위에분 말씀대로 어깨의 장갑이 앞뒤로 나뉘어있기에 팔을 옆으로 들어올리는 건 잘 되지만, 팔꿈치를 좌우로 돌리는 관절이 없어서......ㅠㅠ | 22.08.06 11:49 | | |

(IP보기클릭)219.254.***.***

renirevenge
보크스 IMS는 상박이 팔꿈치 쪽에서 회전해주기 때문에 괜찮을 겁니다. | 22.08.06 12:12 | | |

(IP보기클릭)223.39.***.***

머리가 엘가임 처럼 생긴것 같네요 ㅋㅋ
22.08.06 11:37

(IP보기클릭)211.234.***.***

BEST
제타에타세타
FSS 모터헤드 디자인이 전반적으로 중전기 엘가임의 흔적이 진하게 남아있는데 그중에서도 인게이지SR1은 엘가임과 가장 많이 닮아있죠. | 22.08.06 11:52 | | |

(IP보기클릭)59.168.***.***

BEST
제타에타세타
FSS자체가 나가노가 원래 만들고 싶었으나 토미노감독이 반대해 못했던 나가노버전 엘가임이 출발점인데다.. 다바 스토리의 리부트라고 볼수 있는 코라스 왕가의 쥬논은 엘가임을 리디자인 한 거였죠... 따라서 쥬논의 파생형인 인게이지도 당연히 엘가임의 디자인이 기반이니 닮은게 당연합니다..^^ | 22.08.06 12:09 | | |

(IP보기클릭)223.39.***.***

pawapark
오 그런 설정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2.08.06 12:11 | | |

(IP보기클릭)223.39.***.***

renirevenge
디자이너가 같아서 그런걸까요? 신기하네요 ㅋㅋ | 22.08.06 12:12 | | |

(IP보기클릭)223.62.***.***

BEST
pawapark
으으.... 멜로디가의 인게이지도 좋지만 코러스 왕가의 라스트 쥬논 넘 마렵습니다 ㅜㅜ | 22.08.06 12:39 | | |

(IP보기클릭)182.225.***.***

제타에타세타
마모루가 디자인한 엘가임을 나가노가 표절한 디자인으로 유명하죠 | 22.08.07 16:44 | | |

(IP보기클릭)1.242.***.***

간지 뒤지네…
22.08.06 12:10

(IP보기클릭)1.242.***.***

리미티드면 양쪽 가드낀 버전이겠군요
22.08.06 12:11

(IP보기클릭)223.38.***.***

어차피 가동은 부실할테니 인게이지 걸이나 만들어보고싶네요.
22.08.06 13:53

(IP보기클릭)115.23.***.***

가동률은 걱정마십시오 만들어보시면 왜 가동률 걱정이 필요없는지 자연스레 알게됩니다.
22.08.06 14:05

(IP보기클릭)99.241.***.***

베이스터
솔직히 mh는 웬만한 액션포즈보다 그냥 정자세가 이쁘긴 하죠 ㅋㅋㅋㅋ | 22.08.06 14:21 | | |

(IP보기클릭)222.111.***.***

뭐 IMS에 가동을 바랄 순 없죠 맘에 드는 포즈 하나 잡아서 고정형이라 생각하고 만들어가야....
22.08.06 18:56

(IP보기클릭)182.225.***.***

어깨 문양 같은거 그냥 통짜 파츠 일거 생각하니 보기만 해도 아찔해지네... 최소한 저런 마스킹하기 안좋은 파츠들은 좀 분할해서 좀 내주지
22.08.07 16:45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30860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