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darkFlash C6S RGB SYNC 5V 케이블 출시

조회수 445 | 루리웹 | 입력 2019.11.18 (14:06:05)
[기사 본문]

- C6S RGB 팬을 aRGB 팬으로 만들어주는 싱크케이블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인 다크플래쉬(www.darkflash.com)의 공식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C6S RGB SYNK 5V 케이블을 출시한다. 

 

img/19/11/18/16e7ce656cfafd4.jpg


최근 하드웨어 업계에서는 CPU 및 VGA 성능 상승에 따른 시스템 쿨링이 중요한 화두로 떠올랐으며 단순한 냉각기능에서 한발 더 나아가 RGB효과 중점이 맞춰 지기 시작했다. 이 중, 다크플래쉬 C6S팬은 뛰어난 가격대비 성능과 RGB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다만 다크플래쉬 DLM, DLE 시리즈나 C6M에 포함 된 메인 팬이 있어야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었기에 이번 darkFlash C6S RGB SYNC 5V 케이블의 출시는 C6S 팬을 구매를 망설여온 고객들에 희소식이라 할 수 있겠다 

 

img/19/11/18/16e7ce72e27afd4.jpg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먼저 자신이 사용 중인 메인보드의 호환여부를 확인한다.  ASUS, 기가바이트, msi ASRock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메인보드 제조사 들은 각각 자체 aRGB(addressable RGB) 프로그램 및 5V 단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내용을 메인보드 박스 및 설명서에 아주 크게 표시 해놓았다. 여기에 darkFlash C6S RGB SYNC 5V 케이블만 연결하면 C6S팬이 평범한 RGB팬에서 aRGB팬이 된다.


darkFlash C6S RGB SYNC 5V 케이블에 대하여 궁금하신분은 링크(https://youtu.be/vebloyhwDjE)에 동영상을 참조하시면 좀 더 쉽게 이해 하실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사 ㈜투웨이 (070-5030-1052) 로 연락주시기 바란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다크플래쉬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