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루죤, ‘기가바이트 G5 KF5-H3KR’ AI 게이밍 노트북 판매 중

조회수 448 | 루리웹 | 입력 2024.04.09 (09:32:47)
[기사 본문]

기가바이트(GIGABYTE)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블루죤은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으로 잘 알려진 G시리즈의 최신작 2024 G5 KF5-H3KR AI게이밍 노트북을 국내 정식 출시한다 밝혔다.


AI 기술의 발전으로 우리의 삶은 이전보다 더욱 편리하고 혁신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기가바이트는(GIGABYTE)는 AI를 통해 성능을 한층 강화시킨 새로운 G5 KF5-H3KR 노트북을 선보이며 인공지능 기술의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G5 KF5-H3KR 노트북은 강력한 인텔 i7 CPU와 RTX 4060 GPU를 탑재하고  AI 가속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러한 기능은 기존의 노트북보다 더욱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하며,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실행할 때 빠른 속도와 정확성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복잡한 작업을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며, 게이밍 또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때에도 더욱 몰입감 넘치는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G5 KF5-H3KR노트북은 AI 가속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 가능성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머신러닝 및 딥러닝 작업을 수행할 때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여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인공지능 기반의 음성 및 이미지 처리, 자연어 처리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높은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G5 KF5-H3KR 노트북은 뛰어난 성능뿐만 아니라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휴대성과 내구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포트 및 인터페이스, 그리고 사용자 맞춤형 설정을 지원하는 GCC(기가바이트 콘트롤 센터)기능 등이 그 대표적인 예이다.


G5 KF5-H3KR 노트북의 출시로 인해 인공지능 기술이 보다 널리 보급되고, 사용자들은 보다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노트북 경험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G5 KF5-H3KR은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구매 후  2년간의 무상 서비스를 보증하며, 전국 7개의 기가바이트 서비스 센터를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


2024년 새롭게 출시한 GIGABYTE G5 KF5-H3KR 노트북에 대한 구매와 자세한 정보 확인은 ㈜블루죤 고객센터(02-3272-3516)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24/04/09/18ec0457f44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블루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