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에스라이즈, ASUS ‘2024 비보북 S 15 OLED’ 공식 런칭 및 사전 예약판매 중

조회수 460 | 루리웹 | 입력 2024.04.08 (11:54:57)
[기사 본문]

ASUS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OLED가 탑재된 초슬림·초경량 컨셉의 2024 비보북 S 15 OLED (MA5506NA-MA036)의 공식 런칭 및 사전 예약판매 소식을 전했다.


비보북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까지 지원하는 에이수스 퍼펙트워런티 적용 및 Adobe Creative Cloud 1개월 무료 구독권, 고급 스탠드 파우치를 1:1로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한컴오피스를 제공한다.

 

‘비보북 S 15 OLED((MA5506NA-MA036)’는 컴팩트한 외관에 15.6인치의 고성능 OLED 디스플레이가 들어가 다양한 컨텐츠를 빠르게 소비하는 MZ세대에게 딱 알맞는 컨셉의 고성능 데일리 노트북이다. 특히, ASUS Lumina OELD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최상의 화면 품질을 요구하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선택이다.


디스플레이는 3k 해상도와 120Hz 주사율, DCI-P3 100% 색 재현율 및 400nits 밝기와 TÜV Rheinland-certified 등의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


CPU는 AMD Ryzen™ R5-7535HS와 탑재하여 모든 형태의 작업에 필요한 성능과 즉각적인 반응성을 제공하며 6코어 12쓰레드의 탁월한 컴퓨팅 퍼포먼스로 복잡한 작업을 손쉽게 처리하여 엔터테인먼트 및 창의적 활동을 위한 초고속 성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사양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최고 수준의 효율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AI 트렌드에 맞게 전용 코파일럿 키 탑재를 통해 클릭 한번으로 풍부한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바디는, 초슬림·초경량 컨셉에 맞게 세련된 마감과 슬림함으로 이동성과 휴대성 모두 챙겼다.1.39cm의 얇은 두께와 1.5kg의 놀라운 스펙에도 불구하고,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인 밀스펙(MIL-STD-810H) 인증의 내구성을 겸비했으며, 오래 지속되는 75W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ASUS 비보북 S 15 OLED는 IceCool 발열제어 기술을 적용하여 히트파이프 2개, 듀얼 팬, 듀얼 통풍구, Ice 블레이드 97개 등으로 발열을 효율적으로 제어해 쾌적한 작업환경을 유지해 준다.


사운드 시스템으로는 하만카돈 사운드가 탑재되어, 강력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 퀄리티를 갖췄다. 돌비 애트모스의 서라운드 사운드 및 스마트 앰프를 통해 음악, 영화 등 다양한 컨텐츠에서 현실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 탑재되어 있는 MyASUS 소프트웨어를 통해 노트북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ASUS 앱 및 도구를 갖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나만의 워크플로우를 생성하고 제어할 수 있다.


2024 ASUS 비보북 S 15 OLED (MA5506NA-MA036)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월5일 쿠팡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지마켓, 11번가, 네이버 등 국내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img/24/04/08/18ebba1392c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에스라이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