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용어
[장비]
맹공(4세트): 공격력 20%, 생명(4세트): 생명력 20%, 집중(4세트): 치명확률 30%
철벽(2세트): 방어력 20% ,심안(2세트): 치명저항 20%, 회복(2세트): 회복률 10%
회심(2세트): 치명피해 20%, 불굴(2세트): 치명방어30%, 흡혈(2세트): 흡혈률 10%
[스탯]
투급: 해당 영웅의 전투력, 높을수록 강함의 척도가 된다.
공격력: 피해를 줄 수 있는 피해량 수치.
방어력: 공격받을 시 받는 피해량을 감소시켜 주는 수치.
생명력: 피해를 견딜 수 있는 체력 수치.
관통률: 주는 피해량의 일정 부분을 고정 피해로 줄 수 있는 수치.
인내율: 받은 피해량의 일정 부분을 방어하는 고정 수치.
재생률: 일정 턴마다 감소된 생명력의 일정 부분 회복하는 수치.
치명 확률: 치명타 발생 확률을 증가시켜 주는 수치.
치명 피해: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켜 주는 수치.
치명 저항: 공격받을 시 치명타 발생 확률을 감소시켜 주는 수치
치명 방어: 공격받을 시 치명타 피해량을 감소시켜 주는 수치
회복률: 회복할 때 받는 생명력 회복 증가 수치.
흡혈률: 실제 피해량의 일정 부분을 생명력으로 흡수하는 수치.
[스킬]
회피: 공격 스킬에 피해를 입지 않음
돌진: 방어력 무시
파쇄: 인내율 무시
흡혈: 준 피해의 일정량을 회복
점화: 대상이 받는 피해량 +10% (중첩 가능)
파멸: 대상의 디버프 효과를 해제하고 효과 한 개당 주는 피해 +20%
약점: 디버프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3배 피해
파열: 버프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2배 피해
강탈: 대상의 능력치를 감소시키고 감소된 만큼 자신의 능력치 증가
절단: 치명 확률 2배 증가
쐐기: 치명 피해 2배 증가
관통: 관통률 3배 증가
감전: 매 턴 종료 시 준 피해량의 30% 추가 피해
중독: 매 턴 종료 시 준 피해량의 50% 추가 피해
출혈: 매 턴 종료 시 준 피해량의 80% 추가 피해
부식: 매 턴 종료 시 추가피해
도발: 모든 공격을 자신에게 유도
감염: 회복 관련 능력 차단
석화: 대상을 행동 불가로 만드나 공격 시 해제됨
치유: 매 턴 시작 시 회복한 생명력의 60% 추가 회복
팔찌 / 반지 = 공격력 1~3%, 관통력 1~3%, 치명확률 1~3%, 치명피해 2~6%
목걸이 / 귀걸이 = 방어력 1~3%, 인내율 1~3%, 치명저항 1~3%, 치명방어 2~6%
벨트 / 룬 = 생명력 1~3%, 재생률 1~3%, 회복률 2~6%, 흡혈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