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스티니 차일드입니다.
금일 새벽부터 논란이 되고 있는 이슈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관련해서는 세부적인 내용 파악 및 후처리에 대한 논의가 필요하여
다소 공지가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이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아래 내용은 해당 고객님의 동의 하에 안내 드리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먼저 해당 고객님은 데스티니 차일드 고객센터를 통한 환불이 아닌
스토어 결제 프로세스를 이용하여 결제 취소를 진행하셨습니다.
원칙적으로 스토어 결제 프로세스를 통해 환불을 받은 경우에는 게임 이용이 제한되고,
해제하기 위해서는 동일한 상품을 재결제하셔야 이용 제한에 대한 해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상담 과정에서 신입 상담사의 충분하지 못한 설명으로
동일한 상품 재결제가 아닌 단순 수정 회수로 안내하여 오해가 발생하였습니다.
이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 전해 드립니다.
오안내에 대한 부분은 넥스트플로어에도 분명한 책임이 있기에
해당 고객님께 추가적인 별도 안내를 드려 원만하게 해결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카페를 이용하시는 다른 후보생님들께
뜻하지 않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리며
앞으로 더욱 세심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23.254.***.***
최하나
네 환불=정지 인데 고객센터 연락해서 환불받은만큼 다시 결제하면 풀어준다더군요 | 16.12.02 23:32 | |
(IP보기클릭)123.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