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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40.***.***
어릴때 패미컴부터 게임을 해와서 그런가 ..뭘 뽑고 오토돌리고 돈을 더 넣는게 게임으로 안느껴짐 .재미의 포인트가 뭔지 감도 안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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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조작 업보 + 맨날 똑같은 스킨갈이 한탕겜 잘나가는 애들은 아직도 부동의 탑텐인거 보면 니들 업보인거지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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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깔땐 같이까다가 원신블아 까이면 유저는까지말자 하던 흑우들 아직도 잘 지르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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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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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래도 지를 놈들은 계속 지른다는게 공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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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조작 업보 + 맨날 똑같은 스킨갈이 한탕겜 잘나가는 애들은 아직도 부동의 탑텐인거 보면 니들 업보인거지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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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릴때 패미컴부터 게임을 해와서 그런가 ..뭘 뽑고 오토돌리고 돈을 더 넣는게 게임으로 안느껴짐 .재미의 포인트가 뭔지 감도 안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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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은 게임을 좋아했던거고, 저런거 하던 사람들은 도박을 좋아했던거지. 사실.. 우리나라나 중국 유저들은 00년대 이후로 도박적인 요소를 좋아하는 유저비율이 점점 높아졌었슴 | 24.04.24 08:46 | | |
(IP보기클릭)223.62.***.***
JRPG나 Rpg게임 하다보면 특정 보스, 적이나 보물상자에서 루팅하는 템만 따져도 느낌 오지 않음? 디아블로가 성공했던 방식 중 핵앤 슬래시 특유의 반복적이고 시원한 사냥방식도 한 몫했지만, 슬롯머신 돌리듯 낮은 확률로 뜨는 레어템이 드랍되는 방식도 성공의 요인이었음. 오늘날의 가챠게임은 시간이 아니라 돈으로 그 쾌감, 성취를 더 빠르게, 더 중독적으로 느끼게 만들었을뿐임. | 24.04.24 09: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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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겜은 언제든 꺼내서 플레이할수 있는데 뽑기겜은 죄다 온라인이라 섭종에 데이터도 안남음 | 24.04.24 10:3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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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번반박하는데 스팀도 망하면 재설치못해서 증발임 닌텐도도 카트리지 수명지나서 구동못하는거도 나오고있고 온라인다운로드서버 내려서 못받는거도있음 | 24.04.24 15: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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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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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04.24 11: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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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래도 지를 놈들은 계속 지른다는게 공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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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깔땐 같이까다가 원신블아 까이면 유저는까지말자 하던 흑우들 아직도 잘 지르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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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요버스나 사이게임즈나 모두 확률 조작 전적이 있는데요? | 24.04.24 10: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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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보면 해외게임은 클린한데 우리나라만 그런 줄 알겠음 | 24.04.24 10: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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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는 어느나라나 있지만 사기꾼이 얼마만큼 처벌 되는지 후속 대처의 차이가 크죠. 당장 옆나라만 봐도 붕괴도 확률 조작이 있었지만 류웨이 별장 밈이 생길정도로 공안한테 크게 잡혔죠. 한국은 매이플 116억원 말고 처벌 받은거 말곤 조작 못하기끔 제도 개선이 시대에 맞춰서 바뀌었냐 하면 그건 아니라 보거든요 | 24.04.24 11:33 | | |
(IP보기클릭)218.48.***.***
글쎼요. 애초에 사기를 쳤다는거 자체가 신뢰도에 문제가 가는 부분 아님? | 24.04.24 11: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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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좋아하는 게임은 계속 하고 싶고, 싫은 게임은 계속 까고 싶어서 믿을 이유를 만드는 것에 불과한거 같은데요? | 24.04.24 11: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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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도에 흠이 간건 저도 인정하는바 입니다. ’한번 그랬던 놈들이 두번 안하겠냐‘ << 저도 가지고 있는 생각 미호요는 자체적으로 신뢰도 회복을 위해 가챠 로그 쭉 볼 수 있게 했고 그 내역으로 써드파티에서 통계내는 것이 대해 제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통계 보면 최소한 또 조작소리는 안들으려고 노력한 흔적이 있죠. | 24.04.24 11: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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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 조작 걸리기전에는 통계를 못 내던 것도 아니고, 결국 통계를 냈으니 걸린겁니다. 그걸 그냥 보여준다고 노력이라 하기엔 부족한거 아닌지? | 24.04.24 11:47 | | |
(IP보기클릭)218.48.***.***
좋아하는 게임을 믿는다는건 그런겁니다. 애초에 호감도가 높으니 그 정도만 해도 용서가 가능한거죠 | 24.04.24 11: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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