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출시 버튼을 눌러 얼떨결에 예상보다 빨리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지가 정확히 5개월 전이네요.
http://bbs.ruliweb.com/mobile/board/300009/read/2070611
(그때 출시 홍보 게시물입니다)
대략 이런 게임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모아놓은 돈도 다 떨어졌었고 여기까지 오면서도 우여곡절이 많았네요.
출시직후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투자제의도 받아보고
우리 성공하는 건가요?!
동접은 20에서 멈춤ㅜㅜ
합숙까지 하며 사냥터 업데이트를 마치고
오 동접이 쭉쭉 늘어난다!!!
성공?!
한 달이 지나 구글 신규 차트에서 빠지니 광탈ㅜㅜ..
리니지2 소식 때문인가? 자연유입으로도 유저수가 늘어남!
이렇게만 버티면 성공?!
새로운 기사가 안 떠서일까 약빨이 떨어진 듯 또 광탈...
직접 마케팅을 해보자!
효과가 엄청 좋음
성공?!
점점 마케팅 효율이 떨어져서 지속이 불가...
구글플레이 알고리즘으로 핫이슈 및 맞춤추천 게임등에 노출
마케팅 끊었는데도 올라가네!!
성공?!
점점 핫이슈 순위도 떨어지고 약빨이 떨어짐...
보스 레이드 추가와 동시에 마케팅
오랜만의 마케팅이라 그런지 마케팅 효율도 좋음.
차트 상승! 유저 증가! 최고 성적!
성공?!
마케팅 단가도 다시 높아지고
아이폰 원스토어 준비한다고 거의 한 달 동안 컨텐츠 업데이트를 못 했더니
유저수 감소ㅜㅜ
드디어 아이폰 버전 출시
이번엔 어떻게 될까요??
유저분들의 사랑으로 다행히 지금까지 버텨올 수 있었고
드디어 iOS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iOS 다운로드
https://itunes.apple.com/kr/app/mul-yag-eul-jinili/id1157291890?l=ko&ls=1&mt=8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http://ㅁㅁ7BJw4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