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하드웨어] 폴드4 불량품 AS 떠 넘기기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117]




(496149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8800 | 댓글수 117
글쓰기
|

댓글 | 117
 댓글


(IP보기클릭)211.222.***.***

BEST
공장에서 불량낸걸 수리나 교환해주는걸 AS센터에 짐을 지우는 시스템자체가 악질이네.
22.08.23 00:32

(IP보기클릭)112.154.***.***

BEST
불량은 지들이만들고 왜 실적을까냐
22.08.23 00:32

(IP보기클릭)211.195.***.***

BEST
이런 말 나오는 센터는 센터이름 어딘가에 다 리스트업 해놓던가 해야지...
22.08.23 00:20

(IP보기클릭)175.196.***.***

BEST
불량으로 인한 대응을 서비스센터 실적으로 연결한는건 너무 악질인데 서비스센터 엔지니어들만 이상한 사람 만드네...
22.08.23 00:52

(IP보기클릭)180.70.***.***

BEST
이제 이슈화 됐으니 또 말바꿔 그런게 아니다 나 대응이 미흡했다. 가 나올 차례인가? 얘들은 항상 무슨 사건 사고 터질때마다 배움이 없음...왜 이런일을 사서 만들어서 신제품 출시하고 욕을 쳐먹을려하는지. 삼성 사는 이유가 as가 비중이 클텐데 그걸 또 똥볼을 차네 어휴..
22.08.23 00:54

(IP보기클릭)211.195.***.***

BEST
이런 말 나오는 센터는 센터이름 어딘가에 다 리스트업 해놓던가 해야지...
22.08.23 00:20

(IP보기클릭)223.62.***.***

mynopk1
받아주는 곳으로 몰리면 그쪽도 실적 계속 까일텐데 이건 본사에서 시정할 사항이지 실적 감수하며 무한정 받아줄 센터 점점 사라질 듯 ;; | 22.08.23 00:42 | | |

(IP보기클릭)118.235.***.***

mynopk1
이건 센터에 문제보단 이런 시스템을 만들어 놓은 삼성이 가장 큰문제죠 | 22.08.23 02:50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22.11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쿠키앤크
오히려 우수 사원 아닌가.. | 22.08.23 07:26 | | |

(IP보기클릭)118.130.***.***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쿠키앤크
??? : 수리부품도 돈이잖아 아깝게시리 | 22.08.23 09:05 | | |

(IP보기클릭)221.15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쿠키앤크
수리는 하청이라서 그럼 | 22.08.23 18:27 | | |

(IP보기클릭)211.222.***.***

BEST
공장에서 불량낸걸 수리나 교환해주는걸 AS센터에 짐을 지우는 시스템자체가 악질이네.
22.08.23 00:32

(IP보기클릭)112.154.***.***

BEST
불량은 지들이만들고 왜 실적을까냐
22.08.23 00:32

(IP보기클릭)175.196.***.***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흔한 미쿠신도
이제 막 나온 따끈따끈한 폴드4는 솔직히 묻지마 해줘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제것도 30일에 오는데 괜히 글보니까 찝찝해져요. | 22.08.23 00:54 | | |

(IP보기클릭)59.6.***.***

웬디
나중에 택배 받으시면 포장 뜯기 전부터 끊임없이 동영상으로 전부 촬영해 두세요. | 22.08.23 04:55 | | |

(IP보기클릭)211.24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흔한 미쿠신도
마누라 빼고 다 바꾸라던 사람 눈에 흙 들어간지 오래 | 22.08.23 15:15 | | |

(IP보기클릭)49.142.***.***

ㅅㅂ 노트4 혹하던 마음도 다시 쏙 들어가게하네
22.08.23 00:38

(IP보기클릭)39.7.***.***

as도 절감 당한듯
22.08.23 00:41

(IP보기클릭)118.235.***.***

쓰레기같은 시스템일세
22.08.23 00:48

(IP보기클릭)175.196.***.***

BEST
불량으로 인한 대응을 서비스센터 실적으로 연결한는건 너무 악질인데 서비스센터 엔지니어들만 이상한 사람 만드네...
22.08.23 00:52

(IP보기클릭)222.118.***.***

Tuna1218
이게 우리나라 대기업들이 하고있는 악질 시스템임. | 22.08.23 00:57 | | |

(IP보기클릭)121.159.***.***

Tuna1218
초기 교품에 대한 AS 처리는 실적에 반영을 안하거나 해야 하는데 그냥 볍신들임. | 22.08.23 13:48 | | |

(IP보기클릭)121.161.***.***

Tuna1218
괜히 as기사들이 위장병 달고 사는게 아니죠. 입에서 썩은내 나는 이유가 있습니다. 소비자의 권리와 기업의 책임회피 사이에 껴서 샌드위치 되는게 삼성 as기사들이에요. | 22.08.23 17:12 | | |

(IP보기클릭)180.70.***.***

BEST
이제 이슈화 됐으니 또 말바꿔 그런게 아니다 나 대응이 미흡했다. 가 나올 차례인가? 얘들은 항상 무슨 사건 사고 터질때마다 배움이 없음...왜 이런일을 사서 만들어서 신제품 출시하고 욕을 쳐먹을려하는지. 삼성 사는 이유가 as가 비중이 클텐데 그걸 또 똥볼을 차네 어휴..
22.08.23 00:54

(IP보기클릭)220.121.***.***

6ㅡ_ㅡ9
삼성 본사 방침이 문제인걸 저 서비스센터측만의 문제인걸로 꼬리자르기 할듯 삼성은 과거부터 계속 이런식이었음 삼성공화국이라 지네 마음대로 | 22.08.23 02:56 | | |

(IP보기클릭)175.203.***.***

초기불량이 as가 어려우면 환불밖에 방법이 없네
22.08.23 00:55

(IP보기클릭)222.118.***.***

일단 제가 겪은 사실만을 말합니다. 직고용으로 바뀌고난지 좀 지났잖아요. 근데 ..그러고나서 부턴지 몰겠지만.. 폰사고 갑자기 디스플레이 꼬물나서 갔는데.[이거 내가 한것도 아님 이유도 모름 ㅋㅋ 화면켜니 화면 일부가 검게 나가있음] 무상 어렵다고 ㅈㄹㅈㄹ함. 그래서 다른곳 가니까. 무상해주더라는..
22.08.23 01:02

(IP보기클릭)183.96.***.***

떠넘기기 시스템 자체가 정신 나간거 같은데
22.08.23 01:04

(IP보기클릭)175.210.***.***

역시 기본기의 삼성
22.08.23 01:04

(IP보기클릭)211.225.***.***

일하는 사람 존중해주는건 중요하지만 개소리 하면 아~ 진상 잘못 건들였다 느끼게 해줘야함 뭘 하빨이 기사랑 노닥거리고 있냐 센터장 나와 아니 스봉 산지 얼마 안된 폴드가 이렇게 됐는데 왜 교품증을 안줘 왜 지랄 발광 해주면 해결 될 일
22.08.23 01:04

(IP보기클릭)116.84.***.***

루리웹-19565069
브랜드 믿고 비싸게샀는데 그 ㅈㄹ 을 해야 교환받을수있다는거 자체가 에너지소모고 스트레스죠... | 22.08.23 08:56 | | |

(IP보기클릭)14.44.***.***

루리웹-19565069
뭐 하여간 소리지르고 난리치고 소보원 전화하고 하면 해주겠죠.. "원래 안되는건데 고객님만 특별히 해주는 겁니다" 하면서요. | 22.08.23 09:23 | | |

(IP보기클릭)219.248.***.***

아니...200 가까이 하는 물건인데 ㅁㅊ.
22.08.23 01:05

(IP보기클릭)182.215.***.***

ㅋㅋㅋ 삼성 이런 감성으로 사는거 아니었나요?
22.08.23 01:06

(IP보기클릭)14.44.***.***

모텍스
그건 말도 안되죠. 애플도 뭐 "님 영어 할 줄 암?" 일이 터진게 오래된 것도 아니고. | 22.08.23 09:23 | | |

(IP보기클릭)182.215.***.***

神算
ㅋㅋㅋㅋㅋ 그놈의 영어무새 ㅋㅋ 깔게 그거밖에없쥬? | 22.08.24 23:06 | | |

(IP보기클릭)1.112.***.***

노트1때부터 그러지않앗나 나도 폰 유격생긴거 환불기간 지나서 알앗더니 걍 수리조차안해주던데
22.08.23 01:07

(IP보기클릭)121.176.***.***

https://www.dogdrip.net/427040439 원본 찾아가서 보니깐 다른 센터가서 교품증 받았다함.
22.08.23 01:07

(IP보기클릭)222.118.***.***

슈프림양념치킨
이게 그거임 첫센터에서 응 꺼져 두번째 센터에서 아 ㅅㅂ 왜 우리한테 짬때려 하고 교품은 해줌 | 22.08.23 01:09 | | |

(IP보기클릭)183.109.***.***

애플도 이런건 해주는데 애플보다 더한 놈들이네
22.08.23 01:08

(IP보기클릭)118.235.***.***

본사 방침도 이상하고 센터도 이상하네 ㅋㅋ
22.08.23 01:12

(IP보기클릭)222.118.***.***

시무라오바상
우리나라 AS받거나 배송 설치 받고나면 설문 오자늠 그거 10점 달라는 이유도 그거잔항요 ㅋ9점주면 문책당함 ㅋㅋ | 22.08.23 01:24 | | |

(IP보기클릭)118.235.***.***

넷우익
그죠 ㅋㅋ 그정도야 뭐 충분히 해줄 수 있는건데 저건 뭐 소비자한테 어쩌라는 건지... | 22.08.23 01:36 | | |

(IP보기클릭)59.16.***.***

넷우익
애시당초 자기 쓰는 장비에 문제 생겨서 "불편해서",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자기 시간 / 노력 버려서 서비스 받는상황에, AS 기사들은 고객 만족 9~10점 받아오라고 만드는 회사 서비스 시스템들이 이상함. 무슨 세뇌라도 해서 기분 별로인 고객을 싱글벙글하게라도 만들라는 건가.. | 22.08.23 03:56 | | |

(IP보기클릭)115.41.***.***

저게 맞냐... 에휴...
22.08.23 01:13

(IP보기클릭)106.101.***.***

ㅋㅋㅋ 기사 한번 더 내자 ㅋㅋ 그래야 제도를 바꾸지 무슨 시발 지내들이 잘못만들걸 직원이 불이익을 당해 ㅋㅋㅋ ㅁㅊㄴ들이내
22.08.23 01:14

(IP보기클릭)1.233.***.***

하청에서 삼성 자회사로 편입되면서 서비스 질은 더 나빠진 것 같음
22.08.23 01:18

(IP보기클릭)175.125.***.***

하드웨어는 삼성이라는 소리가 사라졌고 이젠 as는 삼성이란 소리조차 사라지겠네 어디까지 추락해야 되냐 삼성
22.08.23 01:19

(IP보기클릭)211.186.***.***

읽고도 어질어질하구만;;; 이제 말바꾸고 개인한테 책임전가하겠군;;;
22.08.23 01:19

(IP보기클릭)121.139.***.***

돈 내고 왜 저런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지.. 애플은 공홈에서 사면 교환이라도 잘 해주지 중고도 아니고 신제품 사서 왜 저런 감정상하는 짓을 해야함?
22.08.23 01:23

(IP보기클릭)121.139.***.***

나는강아지가좋다
초기 불량을 왜 a/s 기사?분들이 감당하는지도 이해가 안 가네. 참 기이한 구조다 | 22.08.23 01:24 | | |

(IP보기클릭)14.39.***.***

실적을
22.08.23 01:24

(IP보기클릭)175.209.***.***

지가 지돈내고 삼성 쳐골랐으면 감수해야지 심성as박살난거 모르고 샀나?
22.08.23 01:32

(IP보기클릭)106.101.***.***

ruliman
이걸 구매자 탓을하네 빡통대가리인가 | 22.08.23 08:37 | | |

(IP보기클릭)14.44.***.***

삼봉사
뭐... 전자제품이 종교인 사람들은 원래 저렇습니다. | 22.08.23 09:24 | | |

(IP보기클릭)121.186.***.***

ruliman
https://m.clien.net/service/board/park/15624979 하기사 이게 2년이 다 되어가니 모르는 사람도 나올법하네 그럼 이제 어딜 골라야 하는지 답변 좀 해주실래요? | 22.08.23 09:27 | | |

(IP보기클릭)121.159.***.***

아리마스펜
이건 샘슝이나 사과나 사지 않는다가 정답이 아님. 적극 알리고 항의해서 소비자의 제대로 된 권리를 받아내는 쪽으로 가야지. | 22.08.23 13:49 | | |

(IP보기클릭)121.186.***.***

홋홋아짐맛
저 첫 댓글 단 생각 짧은 인간한테 헛소리 적당히 하라고 대댓 단거임. 당연히 소비자 권리를 찾기 위해 목소리 내야하는거 아니겠어? 그런 의미에서도 첫 댓글 단 놈들같은 영양가 없는 소리 하는 것들 조용히 입다물게 만들려면 현실 들이대는편이 낫고. | 22.08.23 14:26 | | |

(IP보기클릭)220.77.***.***

아니 이새끼들이.... 4만전자 가야될듯...
22.08.23 01:35

(IP보기클릭)125.240.***.***

출처가니 원글출처가 또 따로있는데 왜 굳이 애드블럭 깔면 15초동안 보이지도 않는곳을 출처로
22.08.23 01:35

(IP보기클릭)125.185.***.***

원가 절감에 이어 AS 도 망치나?
22.08.23 01:44

(IP보기클릭)218.154.***.***

damnedone
망가집니다 | 22.08.23 02:29 | | |

(IP보기클릭)119.203.***.***

하다하다 이제 as도 원가절감 하나? ㅋㅋㅋㅋ
22.08.23 01:45

(IP보기클릭)106.254.***.***

gos가 묻히니까 as로 기업 이미지 x지네
22.08.23 01:59

(IP보기클릭)118.223.***.***

얘넨 맨날 심제품 나올 때마다 고객 응대를 개조지네. GOS는 한번 큰 이슈였지 고객 대응은 관련은 지금 한두번 터지는게 아닌데 개선이 안되나.
22.08.23 02:21

(IP보기클릭)121.145.***.***

전세계 어디 저런 서비스센터가 있냐? 와
22.08.23 02:30

(IP보기클릭)39.123.***.***

부처네 부처 쌍욕하고 엎었겠는데
22.08.23 03:02

(IP보기클릭)183.109.***.***

이정도면 사는 사람도...
22.08.23 03:10

(IP보기클릭)112.164.***.***

아이폰은 적어도 보증기간동안 보험 안들어도 본인 과실없으면 바로 새거같은 리퍼폰으로 암말없이 교환해줌
22.08.23 03:40

(IP보기클릭)112.164.***.***

루리웹-6240224936
근데 저건 외부문제라 본인과실로 보는게 맞는거 같은데 내부부품 문제면 몰라도 외부는 구매당시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거라 | 22.08.23 03:43 | | |

(IP보기클릭)59.16.***.***

폰 값이 100만원 넘는게 당연시 되는거도 참 거시기 하지만... 그리 주고 사고도 초기 불량에 대해서 저런 취급을 허허...
22.08.23 03:54

(IP보기클릭)59.6.***.***

삼성에서 나름 정성을 쏟고 있는 휴대폰 쪽이 저럴진대, 과연 다른 분야의 AS 는 괜찮을 수 있을까? 사실 이게 더 큰 문제지. 단순히 비싼 휴대폰의 AS 를 저렇게 돌린다는 것 이상으로, 앞으론 삼성의 모든 제품들의 AS 가 저딴 식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인식이 생겨버리면 삼성은 정말 끝남.
22.08.23 05:05

(IP보기클릭)220.73.***.***

다음 스마트폰은 아이폰 사야겠네 하는 꼬라지 보니까 사줄 마음이 전혀 안생김
22.08.23 05:22

(IP보기클릭)218.158.***.***

예전에 지인한테 들은 이야기인데 냉장고 눌림 자국 있는 거 교환 해달라고 하니 안 된다고 해서 센터에 가서 이야기 했더니 거기서도 안 된다고 해서 기자 데리고 갔더니 그때서야 해준다고 했다고 들었지 그런 거 보면 초기불량인데도 교환 안 해주려는 거 보면 참 웃긴 듯 지네들이 잘못 만들어 놓고 구매자에게 떠넘기는 거 보면 웃긴 시스템임 구입한 사람 잘못도 아닌데 말이지
22.08.23 05:51

(IP보기클릭)122.47.***.***

와 씨 그냥 참고써라 개 돼지들아! 점점 이런쪽으로 가겠네 ㅎㅎ
22.08.23 06:02

(IP보기클릭)118.235.***.***

노트북도 NT761시리즈 불량 개판...
22.08.23 06:04

(IP보기클릭)221.167.***.***

저도 노트 20 불량 걸렸는데 안 해주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안 해줄라고 했구만
22.08.23 06:28

(IP보기클릭)117.111.***.***

삼성 as도 끝장났구나 ㅋㅋ
22.08.23 06:46

(IP보기클릭)61.73.***.***

불량을 as센터에서 처리해주면 불이익을 받는다니
22.08.23 06:56

(IP보기클릭)199.87.***.***

요컨데... '센터에서 [수리]로 해결할 수 있는 사안을 [교환]으로 바로 넘기지 말아라.' 라는 정도의 지침이 있는게 아닌가 싶네. 수리하는게 너네들 일이니 어찌됐든 수리를 해라...라는 마인드 일려나.
22.08.23 07:38

(IP보기클릭)39.119.***.***

실적이 까인다 이런말을 일개 수리 직원이 할정도면... 내부에서 이런걸루 쪼인트까일 일이 꽤나 많았을까 싶긴 하다. 괜히 교품증 줬다가 지점장한테 개쌍욕처먹고 불이익당하고...
22.08.23 07:43

(IP보기클릭)220.124.***.***

초기불량인데 저렇게 대응하네... 그나마 A/S때문에 산다는 말도 있었는데 이것도 끝장이구만
22.08.23 07:45

(IP보기클릭)1.250.***.***

센터 하청임 임원들이 퇴직하고 차리는데 본사가 감당해야 할거 하청에 넘긴거인듯
22.08.23 07:48

(IP보기클릭)121.174.***.***

몇년 전부터 유명한 사항이죠 월별/분기별 실적상한이 있고 이거 넘어가면 업무평가에 문제생기니 그 만큼 AS도 깐깐해진다고 마침 8월 말이네요
22.08.23 07:53

(IP보기클릭)1.228.***.***

섭스센터도 케바케가 많던데 저건 뭐 미쳤네 ㄷㄷㄷ
22.08.23 07:57

(IP보기클릭)119.197.***.***

저 쓰레기같은 제도는 어떻게 반세기가 지났어도 그대로냐
22.08.23 08:10

(IP보기클릭)59.20.***.***

이제 as의 삼성도 말 못하겠네
22.08.23 08:13

(IP보기클릭)175.223.***.***

예전 망해가는 팬택도 불량보여주면 아무말없이 교품증끊어주던데 이거 뭐 국내1위삼성이 실적무서워서 안해준다니.. ㅋㅋ
22.08.23 08:13

(IP보기클릭)175.223.***.***

워치액티브2 유상AS도 거부하는 곳이라 . 수리부품 없다고 2만원 쳐줄 테니 그 고장난 거 달라고 . 이젠 무상 AS기간 끝나면 끝인가봄
22.08.23 08:25

(IP보기클릭)39.7.***.***

음향쪽 as가 진짜 개쓔레기
22.08.23 08:27

(IP보기클릭)121.139.***.***

요즘은 딱봐서 10점 안줄거 같은 고객한텐 설문도 안보냄
22.08.23 08:33

(IP보기클릭)59.14.***.***

폴드3때 초기불량 그냥 별말없이 바로 교환 받긴 했는데 이런 뒷사정이... 없는 문제 만들어서 교품증 끊는것도 아닌데 대체 왜
22.08.23 08:41

(IP보기클릭)118.235.***.***

태문씨 역시 원가절감 가장큰곳 역시 그냥못넘어가나보네
22.08.23 08:44

(IP보기클릭)59.11.***.***

삼케플 없으면 A/S 개쓰레기된지 오래임
22.08.23 08:46

(IP보기클릭)121.190.***.***

이재용 뭐 현장경연한다고 r&d연구소랑 삼성프라자 갔다더니 전부 쇼네. 뒤에선 ㅆㅂ 직원들 개↗창내고 아무리 하청이 많다지만.
22.08.23 08:47

(IP보기클릭)172.226.***.***

저것도 다 원가절감의 한 부분이라 ㅋㅋ
22.08.23 08:51

(IP보기클릭)121.168.***.***

이젠 결국 as로 애플 욕할거 없음....
22.08.23 08:53

(IP보기클릭)106.10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욕설왕퍽킹
본사 지침이 as 해주면 숭진과 연봉인상에 있어 불이익이 있음. 이런거면 센터입장에서도 쉽지 않음 | 22.08.23 12:29 | | |

(IP보기클릭)211.36.***.***

삼성은 서비스센터가 구조적인 문제가 있음. 교품이나 그런거 많이 내주면 기사 실적 까버린다하니 같은 삼성 센터라해도 어디 지점 가느냐 가지고 불량 판정이 달라지고 그러니...
22.08.23 08:57

(IP보기클릭)1.255.***.***

QC불량을 왜 AS센터에,,,,
22.08.23 09:00

(IP보기클릭)1.221.***.***

그래서 AS센터안에 노조 현수막이 걸려있었구나
22.08.23 09:14

(IP보기클릭)165.225.***.***

??????? 아니 초기불량인데?????
22.08.23 09:37

(IP보기클릭)58.78.***.***

AS도 원가절감 오지게 했구만
22.08.23 09:49

(IP보기클릭)175.223.***.***

이제 기사나고 ‘아직 폴드4의 수리 규정에 대해 지침이 전 센터에 배부되지 못해 발생한 사고입니다’이러고 퉁칠거같은데
22.08.23 09:57

(IP보기클릭)14.39.***.***

castitatis
놀랍게도 폴드 1부터 3까지 계속 이래왔...... | 22.08.23 09:59 | | |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9)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4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2919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