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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일상 영역에서의 g70, 스팅어의 의의?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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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4.216.***.***

BEST
차급 대비 출력이 넉넉한 차를 타면 운전 스트레스가 확연히 줄어듭니다. 운전자의 의향대로, 혹은 그 이상으로 차가 움직여주기 때문이죠. 굳이 서킷이나 와인딩을 타지 않더라도 고출력에서 오는 여유로움도 고성능 차량을 고르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20.09.23 20:11

(IP보기클릭)125.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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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맘에 드는 차 타는거죠. 차 자체에 관심이 없고, 그냥 정말 이동수단으로서의 차가 필요하다라면 1.6만 타도 차고 넘치죠
20.09.25 17:53

(IP보기클릭)221.154.***.***

BEST
g70은 몰라도 스팅어는 그래도 트렁크 보면 GT 성향도 가지고 있어서 일상에선 쓸만할거같애요 2열이 그랜저보다는 좁지만요 ㅎㅎ
20.09.23 18:27

(IP보기클릭)183.105.***.***

1.6터보 중형 보다는 비싼차니깐 과시욕도 일부있고 제로백을 보면 동력성능은 큰차이가 없는 듯 하고 가장 큰차이는 전륜이나 후륜이냐가 크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라면 g20에 우선을 두겠지만. 차를 사는데 여러 요인이 있으니깐
20.09.23 14:22

(IP보기클릭)119.206.***.***

저는 소나타2.0타고 동생이 g70 3.3터보 타는데 느낌이 좀 다르긴해요~ 액셀반응이 더 빠릿빠릿하고 잘나가고, 소나타는 네명 다섯명 타면 안나가는게 느껴지는데 g70은 풀로 타도 별 무게감없이 잘나가더라구요~ 근데 연비는 좀 안좋긴해요.
20.09.23 17:07

(IP보기클릭)1.212.***.***

뭐든 높으면 좋긴 좋습니다. 쓸데없이 높다...는건 없더군요. 높으면 높은값 하죠 ㅋㅋ
20.09.23 17:27

(IP보기클릭)221.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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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70은 몰라도 스팅어는 그래도 트렁크 보면 GT 성향도 가지고 있어서 일상에선 쓸만할거같애요 2열이 그랜저보다는 좁지만요 ㅎㅎ
20.09.23 18:27

(IP보기클릭)124.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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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급 대비 출력이 넉넉한 차를 타면 운전 스트레스가 확연히 줄어듭니다. 운전자의 의향대로, 혹은 그 이상으로 차가 움직여주기 때문이죠. 굳이 서킷이나 와인딩을 타지 않더라도 고출력에서 오는 여유로움도 고성능 차량을 고르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20.09.23 20:11

(IP보기클릭)219.240.***.***

스팅어 3.3터보 타는중인데 스팅어 이전에 2.0 세단을 9년간 탔었습니다. 기름값의 압박을 제외하면 모든면에서 3.3터보가 운전하는데 좋습니다. 출력이 넘친다고 생각하지만 일상영역에서도 출력이 남아돈다는건 편한 운전환경을 제공한다고 보는게 맞습니다.그렇다곤해도 역시 3.3정도면 어느정도 밟을때 쭉쭉 나가줬으면하는 그런사람들이 타는게 사실이긴하죠.
20.09.23 21:45

(IP보기클릭)121.172.***.***

버스 타는거야 차 성능이 어떻든 다른곳에 신경써서 신경쓰이지 않지만 내가 운전자가 되면 드라이빙 필링이라는게 굉장히 중요하죠 내가 원할 때 스트레스 없이 가속되고 안정적으로 움직임 보여주는게 내가 운전하기에 가장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따졌을때 스팅어 지칠공 3.3은 국내에서 가족들 까지 생각해서 탈만한 유일한 자동차구요 솔직히 지70만 되도 패밀리 세단으로 아무 문제 없습니다 ;ㅁ;
20.09.23 22:05

(IP보기클릭)121.155.***.***

많이 답답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최고속력은 의미없고 제로백같은게 중요하죠 초반 가속력 1.6->3.3 차이 많이 나요 초반부터 고속주행성 까지 차이 많이 남
20.09.23 22:22

(IP보기클릭)61.36.***.***

3.3 타는데 이전 차량이랑 확실히 차이 많이납니다. 운전할 때 필링이나 안정감이 틀립니다. 이전 차량 탈떄는 "막쏘는것도 아닌데 이정도면 충분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쏘든 안쏘든 고출력에서 오는 여유로움이 있더라구요. 단점은 3.3도 이정도인데 이보다 높은 출력 차량들은 어떨까 하는 갈망이 생기더라구요. 또 하나는 가끔 다른 차량타면 뭔가 굼뜬 느낌때문에 운전하기 힘들고 재미없다는 점? 요정도겠네요.
20.09.24 12:22

(IP보기클릭)125.143.***.***

저는 가솔린차량은 1.6아방이로 시작해서 지금은 2.0텁 말리부를 타고 아부지차가 3.8 게이나인인데 크면 클수록 유지비빼고 모든게 좋습니다. 그냥 100키로 크루즈를 걸어도 큰놈이 좋구여 언덕 다인승차같은 부하가 걸리는 상황은 말할 필요도 없죠 경험해보면 알게 됩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게임에서 강화하고 인챈트하고 그러는거랑 비슷해여
20.09.24 16:01

(IP보기클릭)125.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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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맘에 드는 차 타는거죠. 차 자체에 관심이 없고, 그냥 정말 이동수단으로서의 차가 필요하다라면 1.6만 타도 차고 넘치죠
20.09.25 17:53

(IP보기클릭)125.176.***.***

뼈대부터 엔진 미션 하체(서스펜션) 타이어 브레이크 등등 기본기 자체가 한단계 이상 높습니다 괜히 출력 구려도 외제차 타는게 아닙니다 주행해보시면 그 묵직하고 고급스럽고 제대로된 차를 타는 그느낌 자체부터가 다릅니다 반대로 일반적인 중형차급은..사실 그렇게 고급스럽지 않아요 그냥 딱 기본..이라는 느낌 물론 옵션이나 기타 내장제나 방음 등등 모든면에서 다 등급자체가 높습니다 그냥...좋으니까 탄다...라고 표현하시는분들께서는 차에 그렇게 깊게 관심들이 없으셔서.. 그냥 더 비싼차 끝 이렇게 표현하실텐데.. 좀더 알아보시고 연구해보시면 뭐때문에 돈을 더 투자하고 사는지 이유를 알수있습니다 정보를 얻으시고 직접 시승도 해보시고 비교해보시면 느낌이 옵니다 물론 고생이긴합니다..ㅋㅋ..
20.10.04 08:37

(IP보기클릭)112.171.***.***

늘 하는 말이지만, 더 민첩하고 빠른 운동 밸런스와, 더 높은 동력 성능을 가졌다는 것은, 그만큼 위험 상황에서도 빠르게 응답할 수 있다는 이야깁니다. 즉, 일상 영역에서도 더 안전합니다.
20.10.05 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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