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전기차의 미래가 밝습니다. [16]




(504493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771 | 댓글수 16
글쓰기
|

댓글 | 16
1
 댓글


(IP보기클릭)14.63.***.***

제발 충전식말고 교환식 나왔음 좋겠습니다. 가다 충전 가다 충전 못 해먹겠어요
20.02.14 15:05

(IP보기클릭)223.38.***.***

ragrita
소비자입장에선 교환식이 좋은데 제조사 입장에선 배터리 보증이 끝나거나 불량배터리를 못골라내면 피해를 고스란히 제조사 손해니 안하지 싶네요...그리고 일체형이 효율이나 안정성이 더 높기도 합니다 | 20.02.14 16:16 | |

(IP보기클릭)14.63.***.***

APERTURE
전 안전성보단 효율성이 더 좋습니다. 일주일 타보고 저 같은 사람은 충전식이 개선되지 않는한 영원히 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20.02.14 17:01 | |

(IP보기클릭)175.223.***.***

ragrita
전기차는 스타일 안맞으면 내연기관만 못해 요 충전하러가는게 아니라 그냥 동선에 충전소가 있어야죠 | 20.02.14 17:31 | |

(IP보기클릭)210.103.***.***

꼭 자동차 쪽아니라도 배터리는 예전부터 이런거 저런거 개발됏다고 많이 나오지 않앗나요?...근데 변하는건... 그래서 그런거 나와도 별 기대는 안되네요...머든 좀 나아지면 좋겟어요
20.02.14 15:10

(IP보기클릭)175.223.***.***

鋼のzeel™
이런건 황산납에서 리튬이온 간 거만큼의 혁신이더군요. 배터리 공급량 채우는거도 어렵지 않을것같고요. | 20.02.14 16:52 | |

(IP보기클릭)61.75.***.***

鋼のzeel™
배터리 신기술 개발드립은 매년 무수히 존재하구요 상용화까지 최소 수십년 이상 걸립니다 20~30년후에나 상용화된다고보면되요 리튬전지도,,각종 사고와 폭발과 화재로 전세계에서 사망자로 시체의 산을 이루고나서 현재에 이른거에요 나트륨이면 더더욱 불안정할건데 아예 도입 안 될 확률이 더 크지만 도입되더라도 30년 후에나 상용화 도입될듯 | 20.02.24 16:37 | |

(IP보기클릭)119.206.***.***

기술은 발전합니다
20.02.14 16:00

(IP보기클릭)175.127.***.***

공기중 수증기로 자동충전할수있는 기술도 개발됐다는데..기술의 발전은 정말 대단한듯
20.02.14 16:58

(IP보기클릭)49.165.***.***

작업남217
네? 그 발전량이 유효한 수준이 못될텐데요. 아니 그냥 구라 같은데요. 거의 영구기관급으로 묘한 내용입니다. | 20.02.14 20:41 | |

(IP보기클릭)211.36.***.***

시민의식도 발전해야할 문제 같던데.. 특히나 주차장 부족한 우리나라에선
20.02.14 18:13

(IP보기클릭)211.246.***.***

빨리 전기차 시대가 오길...
20.02.16 00:30

(IP보기클릭)122.46.***.***

폐 배터리를 어떻게 처리 할지도 문제 입니다.
20.02.16 09:35

(IP보기클릭)49.165.***.***

MP-7000
아직 그렇게 전기차가 많지 않다보니... 황산구리는 수거해서 녹였다가 다시 만들면 또 오래쓰겠네요. | 20.02.16 12:53 | |

(IP보기클릭)113.131.***.***

그래핀 밧데리 관련은 소식없나요??
20.02.16 19:54

(IP보기클릭)49.165.***.***

루리웹-5526619999
갸는 [너무 먼 당신]이라.... 별달리 저도 들은 바가 없네요. 뭣보다 애는 빠르게 도입될 수 있는 녀석이라 희망적이라고 보는거고요. 그레핀쪽은 아직도 연구할게 무궁무진한지라... | 20.02.17 19:17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1233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