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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벨로스터 N 1000km 주행 후기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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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16374 | 댓글수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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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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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35.***.***

여러글이나 꺼라위키에서 클러치 엄청 깊다고 하는데 실제로 클러치 어떤가요? 실 차주님 의견이 궁금합니다
19.06.12 21:01

(IP보기클릭)119.203.***.***

天空の劍
조금 깊기는 한데 익숙해지면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 19.06.12 21:03 | |

(IP보기클릭)121.135.***.***

yuro
답변 감사합니다 | 19.06.12 21:03 | |

(IP보기클릭)58.141.***.***

단점으로 쓰신 것들이 다 당연한 것이라 차를 잘못알고 사신 것이 아닌가 싶네요. 1. '수동'은 원래 귀찮습니다. 심지어 프로레이서들에게도 수동은 귀찮습니다. 2. 'N모드'에서 안락함은 원래 0점입니다. 안락하라고 만들어 놓은 모드가 아니니까요. 3. 원래 스포티한 차일수록 시야는 좁습니다. 그래서 개중에는 선바이저가 장지갑만한 차들도 있습니다. 4. 벨로스터N은 원래부터 '저렴한 차'입니다. 그냥 옵션을 여러가지 넣으서 비싸게 사셨을뿐 기본은 저렴한 차입니다.
19.06.12 21:01

(IP보기클릭)119.203.***.***

페라리카나
말씀감사드립니다. 저도 다 알고 구입한 것이고 단점에 대해 큰 불만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요런 느낌의 차라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느낀 점을 솔직하게 적어보았네요. 장점 부분에 적어둔 대로 지금은 출퇴근 길 자체가 너무나 즐거울 정도입니다. | 19.06.12 21:04 | |

(IP보기클릭)121.176.***.***

헠헠... 탐스러운 n이군요. 정말 한번 타보고 싶어요. ㅎㅎ
19.06.12 22:35

(IP보기클릭)119.203.***.***

트라이앵글왕
운전하는 것이 정말 재미있는 차입니다. | 19.06.13 05:48 | |

(IP보기클릭)175.127.***.***

여유만 되면 세컨카로 타고싶은차네요..
19.06.13 12:16

(IP보기클릭)119.203.***.***

작업남217
패밀리카 따로 두고 가볍게 놀러나갈때만 타기에 딱 맞는 것 같아요. | 19.06.13 19:03 | |

(IP보기클릭)121.156.***.***

타면서 젤 문제는 역시 언덕길에서 막힐경우-ㅁ-..이건 진짜 타도 타도 긴장되는순간이더군요 보통 시동꺼먹는 경우가 이때라서 ㅜ
19.06.13 12:28

(IP보기클릭)119.203.***.***

Garode
저는 언덕길에션 클러치 미트되는 타이밍에 악셀을 1500~2000RPM정도까지 깊게 밟아줍니다. 뒷차가 좀 놀라긴 하겠습니다만 시동 꺼먹을 일은 없더라구요 | 19.06.13 19:06 | |

(IP보기클릭)203.226.***.***

사실 실물보기 전까지는 벨로스터 하늘색 정말 별로다 생각했는데 얼마 전 제 차 뒤에서 팝콘 소리 내가며 추월해 가는 하늘색 벨로스터 본 뒤로 엄청 멋져 보입니다 ㅎㅎ 배기음 정말 매력적이에요
19.06.13 14:59

(IP보기클릭)119.203.***.***

한줌의ZERO
일반도로에서는 무리입니다만 고속도로 탈 때 N커스텀 모드 넣고 달리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더라구요. | 19.06.13 19:07 | |

(IP보기클릭)123.212.***.***

저는 혼자서 가끔 캠핑 가거나 등산을 가서 짐칸도 필요한지라 그냥저냥 두마리 토끼 잡으려고 K3 GT로 구입 했는데요, 얘보다 서스가 더 단단 하단 얘길 들었습니다. 솔직히 K3 GT 타다가 다른 차 타면 엉덩이가 편해요ㅋㅋ 아침저녁으로 회사 카운티 몰긴 하지만.. 벌써부터 승용차 수동이 그리워지네요.
19.06.13 22:26

(IP보기클릭)119.203.***.***

료오키
벨엔보다 단단한 차는 지금까지 판스프링밖에 없는 세레스밖에 타본적이 없습니다; 가솔린 수동은 확실히 디젤과는 다른 타는 맛이 있네요. | 19.06.14 05:41 | |

(IP보기클릭)183.100.***.***

벨로스터n 자동변속기만 있었어도 구매고려를 했을텐데 아쉽습니다.
19.06.14 04:30

(IP보기클릭)119.203.***.***

켈리클락슨
곧 오토 버전이 나온다는 소리가 있더군요. 그리되면 도로에서도 자주 보게 될 것 같습니다. | 19.06.14 05:43 | |

(IP보기클릭)220.126.***.***

고양 스튜디오에서 시운전 해보고 반하여 5월달 계약까지 갔으나 통풍에 제대로 걸려서 취소하고 DCT기달리는데 수동 펀드라이빙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튜닝 안하고 즐기기엔 진짜 좋은차인것 같습니다.dd
19.06.14 10:43

(IP보기클릭)119.203.***.***

HOXY57
순정 상태로 대만족 중입니다. 정말 딱히 손을 대지 않아도 불만이 없네요. | 19.06.14 19:17 | |

(IP보기클릭)175.210.***.***

써킷 가시면 오히려 6단 안씁니다. 인제 기준으로 5단 초입만 살짝 써요... 120km는 3단에서 순식간입니다 ㅎ
19.06.18 00:01

(IP보기클릭)119.203.***.***

곰돌아굴러
그렇군요. 생각해보면 오히려 직선 구간이 길지 않다보니 5~6단은 그리 많이 쓰지 않을 것 같긴 합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 19.06.18 19:42 | |

(IP보기클릭)175.196.***.***

돈벌면 꼭 사고싶은 차네요
19.07.04 2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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