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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5] 건그레이브 고어 난이도 조절에 실패한 게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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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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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전에 50개가 넘는 수정+추가 가 이루어진 패치가 적용되었구요 그결과 풀오토는 설정에서 on off 하는게 아니라 플레이 도중에 십자키 아래방향 버튼을 눌러서 on off 시키는 방식이네요! 1. 사격중 이동속도가 이젠 느릿느릿하지않고 정상 걸음 정도로 빨리짐= 이동하면서 사격해도 총알세례를 피하기 훨씬 수월 2. 데몰샷으로 방패 파괴가능 3. 풀오토가 엄청 쾌적하게 바뀜 4. 기차스테이지가 엄청쉬워졌음, 점프 사라지고(간판은 남아있음) 도착지점이 엄청 앞당겨져서 고어모드에서도 한번도 안죽고 클리어함 5. 난이도 하락 = 적들의 맷집이 많이 약해짐 고어모드에서도 방패병 죽이기가 쉬움 계속 전진하면서 진행가능 6. 자동연사 = 아쉽게도 회피하면서 자동연사는 안됨, 일단 로켓 같은 것에 맞으면 자동연사 풀림, 7. 관짝휘두르기로 방패부수는 판정이 넉넉해져서 O+O+□ 로 뚫고 나오는게 가능해져서 근접전 전투가 좀더 박진감이 넘쳐짐 8. 쌍칼을 미친듯이 휘두르는 적에게 스톰배리지 데미지 들어가는게 판정이 넉넉해져서 쉽게처리가 가능(고어모드에서도 넉넉) 9. 관짝으로 미사일 튕기는 판정이 빡세졌다는 경험담도 있던 전 아직 한번도 못느껴봤구요 잘 튕겨졌습니다!(고어모드) 10. 13스테이지 에 등장하는 분지의 총기파워가 엄청 강해짐 무난히 클리어(고어모드) 11. 난이도가 확실히 하락했음 - 하드모드에서 4번이나 죽은 스테이지15 용병대장(스나이퍼) 보스를 1번에 클리어 자동연사+ 이동사격속도 증가+적 방어력하락 이 큰 도움이 됨(고어모드) 12. 17 스테이지 콘테이너 이동 하는 부분의 난이도가 현격히 낮아짐 콘테이너 1개는 고정, 밑에 떨어져서 전투가 한번 일어나서 전멸시키면 또 떨어지더라도 적이 등장하지 않음, 점프 판정이 넉넉함(?) 하드에서 4~5번 떨어진거 2번만에 성공(고어모드) 13. 스테이지 19 난이도 급격한 하락, 개인적으로 가장싫어하는 쿼츠의 낙사 스테이지 인데 위의 사진처럼 낙사 구간이 사라짐 , 쿼츠의 공격이 판정이 좀더 원거리적용, 하드에서 7번정도 낙사하고 쥭고했는데 1번도 안죽고 클리어(고어모드) 14. 보스 난이도의 급격한 하락 닌자, 여자, 할아버지 전부 2번시도 만에 통과, 체감상 하드모드보다 더 쉬움(고어모드 진행중) 15. 오그맨 맷집이 많이 약해졌음 이런변화가 생겼어요. 게임성이 많이 바뀌었고 격발의 쾌감도 많이 좋아졌답니다! 18년을 기다린 팬으로써는 후속작이 나와 준것만으로도 고마울 지경이여요 플래따고 나서 이제 고어모드 클리어 브랜드 히트 캐릭만 꺼내면 완료인데 이게 성능이 개사깁인데다가 스피드가 건그레이브의3배 정도라니 엄청기대됩니다^^
22.12.10 15:07

(IP보기클릭)118.235.***.***

게임플레이가 옛날 ps2로 나왔던 거 그대로 복붙해놔서 간만에 웃으면서 했습니다 ㅋㅋㅋ 올드팬들을 생각해서 그런지 아니면 향상시킬 역량이 없는 건지, 지금 하기엔 너무 올드하고 답답하더군요. 그래서 하품 나오려는 걸 막으려고 난이도를 불합리하게 만들어놨나 싶기도 했습니다. 추억은 추억으로~
22.11.27 14:18

(IP보기클릭)223.39.***.***

OD가 훨씬 재밌다는
22.11.29 11:11

(IP보기클릭)118.235.***.***

BEST
며칠전에 50개가 넘는 수정+추가 가 이루어진 패치가 적용되었구요 그결과 풀오토는 설정에서 on off 하는게 아니라 플레이 도중에 십자키 아래방향 버튼을 눌러서 on off 시키는 방식이네요! 1. 사격중 이동속도가 이젠 느릿느릿하지않고 정상 걸음 정도로 빨리짐= 이동하면서 사격해도 총알세례를 피하기 훨씬 수월 2. 데몰샷으로 방패 파괴가능 3. 풀오토가 엄청 쾌적하게 바뀜 4. 기차스테이지가 엄청쉬워졌음, 점프 사라지고(간판은 남아있음) 도착지점이 엄청 앞당겨져서 고어모드에서도 한번도 안죽고 클리어함 5. 난이도 하락 = 적들의 맷집이 많이 약해짐 고어모드에서도 방패병 죽이기가 쉬움 계속 전진하면서 진행가능 6. 자동연사 = 아쉽게도 회피하면서 자동연사는 안됨, 일단 로켓 같은 것에 맞으면 자동연사 풀림, 7. 관짝휘두르기로 방패부수는 판정이 넉넉해져서 O+O+□ 로 뚫고 나오는게 가능해져서 근접전 전투가 좀더 박진감이 넘쳐짐 8. 쌍칼을 미친듯이 휘두르는 적에게 스톰배리지 데미지 들어가는게 판정이 넉넉해져서 쉽게처리가 가능(고어모드에서도 넉넉) 9. 관짝으로 미사일 튕기는 판정이 빡세졌다는 경험담도 있던 전 아직 한번도 못느껴봤구요 잘 튕겨졌습니다!(고어모드) 10. 13스테이지 에 등장하는 분지의 총기파워가 엄청 강해짐 무난히 클리어(고어모드) 11. 난이도가 확실히 하락했음 - 하드모드에서 4번이나 죽은 스테이지15 용병대장(스나이퍼) 보스를 1번에 클리어 자동연사+ 이동사격속도 증가+적 방어력하락 이 큰 도움이 됨(고어모드) 12. 17 스테이지 콘테이너 이동 하는 부분의 난이도가 현격히 낮아짐 콘테이너 1개는 고정, 밑에 떨어져서 전투가 한번 일어나서 전멸시키면 또 떨어지더라도 적이 등장하지 않음, 점프 판정이 넉넉함(?) 하드에서 4~5번 떨어진거 2번만에 성공(고어모드) 13. 스테이지 19 난이도 급격한 하락, 개인적으로 가장싫어하는 쿼츠의 낙사 스테이지 인데 위의 사진처럼 낙사 구간이 사라짐 , 쿼츠의 공격이 판정이 좀더 원거리적용, 하드에서 7번정도 낙사하고 쥭고했는데 1번도 안죽고 클리어(고어모드) 14. 보스 난이도의 급격한 하락 닌자, 여자, 할아버지 전부 2번시도 만에 통과, 체감상 하드모드보다 더 쉬움(고어모드 진행중) 15. 오그맨 맷집이 많이 약해졌음 이런변화가 생겼어요. 게임성이 많이 바뀌었고 격발의 쾌감도 많이 좋아졌답니다! 18년을 기다린 팬으로써는 후속작이 나와 준것만으로도 고마울 지경이여요 플래따고 나서 이제 고어모드 클리어 브랜드 히트 캐릭만 꺼내면 완료인데 이게 성능이 개사깁인데다가 스피드가 건그레이브의3배 정도라니 엄청기대됩니다^^
22.12.10 15:07

(IP보기클릭)112.217.***.***

루리웹-9593527527
시리즈자체를 플레이해본 경력은 없는데 오래전부터 들었고 컨셉이나 특성자체가 재밌을것같아서 이번에 나온다고 할때 예구했었는데요.. 나오고나서 여기저기 평가가 안좋길래 비닐도 안뜯고 먼저하던게임 하고나서 봐봐야지.. 했는데.. 좀 할만해진건가요 ?? | 23.01.05 16: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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