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보시면 나노가 생각이 나실겁니다.
인기가 상당히 있죠
두번째 작은 아담한 싸이즈 1/27 사이즈
이니셜D 신제품 나왔습니다.
(4륜구동 풀타임)
MA-020 계 전용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전면에 VCS를 도입하고 회전 지지부를 풀 베어링으로 한 MA-020S 새시를 신개발. |
옵션의 스포츠 전용 자이로 장착 공간과 섀시 단체 효과의 조절이 가능한 볼륨을 장비. (자이로 장치 / MZW431) |
밴드 관리가 필요없는 2.4GHz 파 펙스 KT-19 송신기를 채용. 옵션 라이트 유닛의 세팅도 가능하다. |
사스 스트로크에 따른 캠버 변화의 최적화를 실현 한 VCS (가변 캠버 서스펜션)을 도입했다. |
드리프트 타이어를 표준 장착이 끝난 상태. 전지 세트만으로 스릴과 흥미 진진한 드리프트 주행이 시작! |
풀 베어링 사양 (14 개). |
- MA-020 시스템 섀시를 기반으로 AWD 스포츠 새시를 신개발.
- 전용 자이로 (별매) 대응의 전용 기초.
- 섀시 단체 자이로 효과를 조절 볼륨을 장착.
- 드리프트 타이어 표준 장비.
- 전지 세트에서 즉시 달리는 레이디 세트.
- 밴드 관리가 필요없는 2.4GHz 파 펙스 KT-19 송신기를 채용.
- 디스플레이 모델과 동등 마무리 공장 완성 보디.
- 서스펜션의 스트로크에 따른 캠버 변화를 이끌어 프론트 서스펜션 'VCS'를 채용.
- 공구 필요없이, 프론트 서스펜션 코일 스프링 교환도 간단하다.
- 풍부하게 준비되어있는 옵션 부품이 장착 가능.
- 주의) 옵션의 ICS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KT-19 송신기 전용 설계이므로 기존의 KT-18 송신기 / EX-5UR ASF 송신기 (No.82011)와의 호환성은 없습니다. 또한 자이로 장치 (별매)도 전용 제품 (No.MZW431)에만 대응.
<레디 셋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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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까지 필요한 것>
|
샤시 테크니컬 데이터
|
전장 |
164.0 ~ 165.0mm |
전폭 |
68.0 ~ 70.5mm |
전고 |
45.0 ~ 48.0mm |
휠베이스 |
90 (M) mm |
트레드 (F / R) |
56.5 ~ 58.5mm / 56.5 ~ 58.5mm |
타이어 (F / R) |
F8.5 mm / F8.5 mm (드리프트 타이어) |
기어비 |
7.23, 6.38, 5.71, 5.97,5.34, 4.97,4.5 : 1 |
완비 중량 |
약 192g |
모터 |
130 클래스 |
No.32127W 레이디 세트 가격 24,000+ 세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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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서에서 받아준다면 할수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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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서에서 받아준다면 할수있을겁니다. | 15.12.10 18: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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