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특촬] [헤이세이 라이더 시리즈] 최종폼보다 인상적이였던 중간폼 [8]




(476026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0730 | 댓글수 8
글쓰기
|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80.70.***.***

BEST
프트티라 같은 예외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최종폼은 강화만이 아닌 정신적 성장도 함께하는 경우가 많아서 인거 같습니다. 그런 면에서 폭주폼은 추가적 성장이 필요할 중간에 나오는 게 자연스럽죠.
20.02.16 01:15

(IP보기클릭)125.180.***.***

BEST
기본적으로 가면라이더의 힘=악의 집단의 힘인지라
20.02.16 02:35

(IP보기클릭)112.133.***.***

BEST
빌드 해저드는 정말 인정이죠. 첫 등장때의 여라가지 의미로 보여준 임팩트도 있는데 폭주로 사실상의 첫 살인을 저지르고 그 이후 멘탈까지 나간 모습까지 보여줘서 연출상으로도 훌륭했고요.(반대로 한화만에 희생된 드래곤젤리는 안습.....)
20.02.16 08:23

(IP보기클릭)219.254.***.***

BEST
전 이번 메탈 클러스터가 빌드 해저드랑 많이 오버랩되더군요. 근데 아루토 멀쩡한 거 보니까 폭주 부작용의 악영향보다 가이 줘팰 수 있어서 신나는 감정이 훨씬 큰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20.02.16 08:34

(IP보기클릭)117.111.***.***

가면라이더는 왜 중간에 폭주폼이 이렇게나 많이나옴? 팡조커도 그랬던거같은데
20.02.16 00:52

(IP보기클릭)180.70.***.***

BEST 루리웹-7417844592
프트티라 같은 예외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최종폼은 강화만이 아닌 정신적 성장도 함께하는 경우가 많아서 인거 같습니다. 그런 면에서 폭주폼은 추가적 성장이 필요할 중간에 나오는 게 자연스럽죠. | 20.02.16 01:15 | |

(IP보기클릭)125.180.***.***

BEST
루리웹-7417844592
기본적으로 가면라이더의 힘=악의 집단의 힘인지라 | 20.02.16 02:35 | |

(IP보기클릭)121.129.***.***

지나가던 ??
프토티라는 최강에 가깝고 최종은 타자돌이 가깝죠 그랜드지오보다 오마지오를 최종으로 치듯이 애초에 오즈 콤보형식은 어떤 게 최종보단 여러 성향의 콤보의 형태라 메인 타카가 갖는 상징성 보면 더 그렇고 | 20.02.16 13:32 | |

(IP보기클릭)58.237.***.***

카치도키는 탱커라 그런지 오버로드상대로 키와미없이 데뮤슈 잡을뻔한거랑 로슈오전에서 가장오래 변신한거보면 코우갓이 키와미의 태그니션이라 영 익숙치 않은듯 웨폰마스터급으로 무기를 잘다루긴했는디 갤러리에서 횟수보면 거의 바나나스이어만 써댔으니
20.02.16 01:41

(IP보기클릭)112.161.***.***

루리웹-5098256906
그게.... 바나나가 너무 사기여서.... 근딜, 중거리, 홀딩, 다수공격 방어빼곤 못하는게 없는 만능 근딜기여서.... | 20.02.16 18:43 | |

(IP보기클릭)112.133.***.***

BEST
빌드 해저드는 정말 인정이죠. 첫 등장때의 여라가지 의미로 보여준 임팩트도 있는데 폭주로 사실상의 첫 살인을 저지르고 그 이후 멘탈까지 나간 모습까지 보여줘서 연출상으로도 훌륭했고요.(반대로 한화만에 희생된 드래곤젤리는 안습.....)
20.02.16 08:23

(IP보기클릭)219.254.***.***

BEST
전 이번 메탈 클러스터가 빌드 해저드랑 많이 오버랩되더군요. 근데 아루토 멀쩡한 거 보니까 폭주 부작용의 악영향보다 가이 줘팰 수 있어서 신나는 감정이 훨씬 큰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20.02.16 08:34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85)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29835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