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인도 시장 공략을 하려고 현지 특화 콘텐츠드를 선보였는데 음악 그리고 영화 동영상 모바일Tv 라디오등 다양한 분야를 무료로 풀었습니다.
또한 70여개의 라이브TV 채널 그리고 23만개 이상의 노래를 즐길 수 있는 클럽 삼성등을 비롯 TV, 영화 음악 콘텐츠를 제공하는 조이박스등을 선보였습니다.
스펙은 이러합니다..
Spreadtrum의 SC7727S AP를 탑재 하고 있습니다 이 AP의 특징은 1.2Ghz 듀얼코어를 탑재하고 있고, 유물이된 말리400의 GPU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물론 GPU는460Mhz로 구동됩니다.
4인치에 480 x 840으로 과거 안드로이드 2.2~2.3시절에나 볼 수 있었던 해상도를 볼 수 있습니다. 램은 512MB를 달았습니다 어찌보면 갤럭시S2급의 성능을 보여주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외에도 듀얼 심카드, 1,500mAh 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초절전모드, SOS 알림 기능, 안티 바이러스 백신 등을 제공 합니다.
가격은 한화로 약 9만9천원으로 10만원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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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보니 삼성 사랑이 느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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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10만 출하아닌가? 그정도가 돌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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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어느 회사도 판매량을 100%로 집계하고 공개하는 회사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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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에르지가 유난히 인도에서 장사를 잘 하긴 했음. TV 에서 일본 앞서기 시작한 시발점이 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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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이 출하량으로 집계내다가 재고때문에 크게 데여서 이번부터 판매량 직접 센다는 데, 어쩔지는 잘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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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이 출하량으로 집계내다가 재고때문에 크게 데여서 이번부터 판매량 직접 센다는 데, 어쩔지는 잘 모르겠네요. | 15.03.02 21: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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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에르지가 유난히 인도에서 장사를 잘 하긴 했음. TV 에서 일본 앞서기 시작한 시발점이 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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