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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영전] 마영전]개발톡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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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본도 여캐 내달라니까 카타나 아님 ㅇㅈㄹ 떨면서 나온 단아 (발도 안함) 레이피어 쓰는 마공 여캐 테사 정글출신 랜스쓰는 기사 지망생 feat 사슬 (하지만 마공) 레티야 이딴식으로 유저 속만 후벼파면서 힙스터짓하더니 오브 쓰는 마법사 체른, 글래디에디터 아켈, 이번 사무라이 신캐 이런식으로 상상하기 쉽고 직관적인 컨셉으로 나오니까 너무 좋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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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르겠어요 현 상황대로라면 찍먹 최적화 게임이고 초보 때는 이것저것 잘 갖춰서 갓겜인데, 초보 딱지 떼는 순간 막막해지고 할 것도 없고 캐릭이 성장하는 보람이 하나도 없는 장비 투자하는 보람은 마이너스지만, 아바타 투자 보람은 만족스러운 기형적인 게임이라서 '어디까지 게임 하느냐'에 따라서 추천 여부가 확 바뀝니다. 그러던 게임이... 신임 디렉터가 한 2년 정도 잡고 구조를 하나 둘 고쳐 나가겠다고 계획을 공개하니 고인물들도 '과연 나아지려나... 말만 들어보면 문제점을 잘 짚고 잘 고치려는 거 같은데 그게 실현하기나 할까... 게다가 2년이면 언제 그거 고칠거 기다리다 뉴비들 다 나가 떨어질거 같은데?' 싶어서 추천하기 깅가밍가 해졌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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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의 가장 큰 문제점인 장비부분 개편한다고 하니 약간 기대중
(IP보기클릭)211.197.***.***
그럼 대항력의저항력의대항력같은 그지같은시스템도 뜯어고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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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로 단아는 영혼을 다룬다니까 뭐 그럴 수 있다고 봄 테사는 레이피어 찌르기 위력이 안 나와보여서 보석 마법으로 강화했나 싶음 (여기서부터 좀... ) 아니 그런데 제일 이상한 건 "말도 안타는 정글 반격캐 랜스 마법 갈고리 기사"? 이건 ㄹㅇ 선을 넘어도 한참 넘었다고 생각함 컨셉이 뭐 하나 맞는게 있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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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의 가장 큰 문제점인 장비부분 개편한다고 하니 약간 기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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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피프페포
그럼 대항력의저항력의대항력같은 그지같은시스템도 뜯어고치나요? | 23.11.23 14: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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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제한 해제 제한은 싹 사라졌음 | 23.11.23 14: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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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에서 말하길 "장비를 업글했는데 도로 약해지는 시스템" "공격력 제한의 해제의 제한 같은 억지 시스템" 이런 것들은 다 결국 하나의 문제에서 출발하는 것이라서 내년 120제 장비를 115제를 직접 업그레이드하는 방식으로 근본적으로 손본다고 하더군요. 그게 해결되야 앞에 두 문제가 해결된다는 말에 저 알라논 디렉터가 생각 많이했군 싶었음요. | 23.11.23 15:14 | | |
(IP보기클릭)211.197.***.***
와.....다시 처음부터 새장비 15강씩 언제 강화하나 했는데....복귀하고싶어지는 소식이네요 | 23.11.23 15: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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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런데 영상에서 '일단 115제까지는 기존 방식으로 제작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였어요 앞으로는 달라질지 몰라도 115제 15강 밑 여러 무기 쓸만하게 만드는 작업까지는 일단 해야 할 듯 합니다 (아마 그 때 즈음이면 115제 재료도 쉽게 수급되게 하는 조치가 당연히 따라줘야겠죠) | 23.11.23 15:3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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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본도 여캐 내달라니까 카타나 아님 ㅇㅈㄹ 떨면서 나온 단아 (발도 안함) 레이피어 쓰는 마공 여캐 테사 정글출신 랜스쓰는 기사 지망생 feat 사슬 (하지만 마공) 레티야 이딴식으로 유저 속만 후벼파면서 힙스터짓하더니 오브 쓰는 마법사 체른, 글래디에디터 아켈, 이번 사무라이 신캐 이런식으로 상상하기 쉽고 직관적인 컨셉으로 나오니까 너무 좋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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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사랑 단아는 대체 왜 마공캐인가 싶음 | 23.11.23 14: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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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BQ
반대로 단아는 영혼을 다룬다니까 뭐 그럴 수 있다고 봄 테사는 레이피어 찌르기 위력이 안 나와보여서 보석 마법으로 강화했나 싶음 (여기서부터 좀... ) 아니 그런데 제일 이상한 건 "말도 안타는 정글 반격캐 랜스 마법 갈고리 기사"? 이건 ㄹㅇ 선을 넘어도 한참 넘었다고 생각함 컨셉이 뭐 하나 맞는게 있어야지... | 23.11.23 15:08 | | |
(IP보기클릭)175.193.***.***
코티야 마공캐인 것도 ㄹㅇ 선넘는 설정 사실 지금에 와선 그냥 키티나 숨비 입혀놓고 콜헨 석상 구경하는 겜 ㅋㅋ | 23.11.23 15: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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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무슨 랜스 캐릭이 돌격 찌르기를 안하고 랜스를 방패 삼아 막고 반격하냐고요... 아니 게다가 무슨 정글에서 윙드 후사르 기병 기사를 보고 동경해서 기사가 된 정글소녀라니요... 거기다가 억지로 마공 쓰게 만드려고 무슨 정글의 신비한 힘, 쿠자 어쩌고 하면서 갈고리 걸어서 접근해야 더 강화되다니... 카리나 미모가 칭송받던 시절에 만들어져서 그런지 카리나 외형 따라가려다가 코가 살짝 삐꾸나서 별명이 코티야니 코로 몹 찌른다느니.... 망전 제작팀의 힙스터 정신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함요. 어디서 들어본 좋다 싶은 해괴망측한 컨셉은 다 같다 붙이다가 누더기가 된 캐릭... | 23.11.23 15:20 | | |
(IP보기클릭)175.193.***.***
그리고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강한 카운터 대미지가 ㅋㅋㅋㅋ 지금이야 너프했다지만 | 23.11.23 15: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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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2.234.***.***
굳키1
모르겠어요 현 상황대로라면 찍먹 최적화 게임이고 초보 때는 이것저것 잘 갖춰서 갓겜인데, 초보 딱지 떼는 순간 막막해지고 할 것도 없고 캐릭이 성장하는 보람이 하나도 없는 장비 투자하는 보람은 마이너스지만, 아바타 투자 보람은 만족스러운 기형적인 게임이라서 '어디까지 게임 하느냐'에 따라서 추천 여부가 확 바뀝니다. 그러던 게임이... 신임 디렉터가 한 2년 정도 잡고 구조를 하나 둘 고쳐 나가겠다고 계획을 공개하니 고인물들도 '과연 나아지려나... 말만 들어보면 문제점을 잘 짚고 잘 고치려는 거 같은데 그게 실현하기나 할까... 게다가 2년이면 언제 그거 고칠거 기다리다 뉴비들 다 나가 떨어질거 같은데?' 싶어서 추천하기 깅가밍가 해졌어요. | 23.11.23 15:25 | | |
(IP보기클릭)103.114.***.***
빠전 기준 조금만 열심히 하면 100원도 안쓰고 최종 레이드까지 진입가능 올상한 맞추는것도 솔직히 빠전 몇달 달리면 가능 해제까지 가려면 현질하는게 나음 (거불미조라는 기형적 구조 때문에) 마영전은 애지간하면 전투 실패가 안나오고 사이버 유격 이런것도 없어서 생각없이 몹 때려잡는 게임을 원하면 딱이긴 함 | 23.11.23 15:43 | | |
(IP보기클릭)124.50.***.***
성향에 따라 다를듯 컨텐츠 전체의 6,70%정도만 즐기고 나오겠다 하면 지금도 할만하다 생각합니다 | 23.11.23 15:55 | | |
(IP보기클릭)222.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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