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
[]=홀드//CH=카운터히트//SC=4A+B+K//CE=크리티컬엣지//숫자=키보드숫자키패드
JS=졸리사이드//GS=글루미사이드
SC JS 236K // SC JS 66BB // CE // B+KKK // K+G // 4K는 사이드변환을 합니다
사이드체인지로 글루미사이드가 다섯번 변환되면 이펙트가 발생하며
GS상태에서 소울차지상태 기술을 쓸 수 있음. 사이드체인지 되어도 GS에서 유지됨.
체력이 30%일때 5%일 때 사이드 변환을 함.
글루미사이드일때 3AA+B와 66A+B는 졸리로 변할 확률이 높음.
글루미사이드일때 브레이크어택을 맞으면 졸리로 변함.
졸리사이드
JS 6AA(CH)=39
JS 6AB(CH)=39
JS 6AB(B만카운터)-44B=38
JS 3AB(CH)=26
JS 1A(CH)-44B=41
JS 1A(CH)-4K
JS 4A-4K=30
JS 4A-4K(GS로변환)-3B-4A-4K-66B=69
JS 4A-4K(GS로변환)-3B-4A-4K-66A+B=69
JS 66AA=39
JS 22A-4K=31
JS 22A-4K(GS로변환)-3B-4A-4K-66B=80
JS 22A-4K(GS로변환)-3B-4A-4K-66A+B=84
JS 44AA=34
JS 44AB=32
JS BB=26
JS 3B-6BB=49
JS 3B-66AA=49
JS 3B-44BA=51
JS 3B-CE=74 (GS로 변환)
JS 66B-6BB=47
JS 66B-66AA=47
JS 66B-44BA=49
JS 66B-CE=72 (GS로 변환)
JS 기상BKB=54
JS 기상BKK-2B=52
JS 1K-2B=30
JS 1K-44B=32
JS 1K-4K
JS 6K-44B=32
SC JS 6K-236K=47 (GS로 변환)
JS 4B+KB-44B=54
소울차지 콤보
SC JS 66AAA(3타히트)-236K=33 (GS로 변환)
SC JS 6AAB(2타히트)-B+KB=55
SC JS 66B-66BB-B+KB=70
SC JS 66B-66BB(GS)-B+K-66B=77
SC JS 66B-66BB(GS)-B+K-66A+B=87
SC JS 66B-66BB(GS)-B+K-66A+B-4K=89
SC JS 66B-66BB(GS)-B+K-66A+B-4K(GS)-66A+B
(4K(GS)-66A+B 이후반복가능)
SC JS 66BB-B+KB=57
SC JS 66BB(GS)-B+K-66B=67
SC JS 66BB(GS)-B+K-66A+B=80
SC JS 66BB(GS)-B+K-66A+B(JS)-4K=81
SC JS 66BB(GS)-B+K-66A+B(JS)-4K(GS)-66A+B
(4K(GS)-66A+B 이후반복가능)
글루미사이드
GS AA=24
GS 6AB[CH]=51
GS 3AA=42
GS 3AA+B=64
GS 4A-2A+B=37
GS 4A-44[B]=64
GS 4A-66K=60
GS 1A[CH]-66B=57
GS 1A[CH]-66A+B=64
GS 66AK[CH]=54
GS 22A-4K-66B=57
GS 22A-4K-66A+B=63
GS 22A-3AA=54
GS 22A-3AA+B=63
SC GS 22A-AKA-66K=78
GS BB=32
GS 3B-4A-4K-66B=68
GS 3B-4A-4K-66A+B=74
GS 3B-4A-4K(JS로변환)-66B=56
GS 3B-66K=67
GS 4B:B:B저스트-4A-4K-66A+B=69
GS 6K-66B=50
GS 6K-66A+B=57
GS 4K-66B=43
GS 4K-66A+B=50
GS 기상BKB=54
GS 기상BKK-66B=57
GS 기상BKK-66A+B=61
GS 2A+B-66B=47
GS 2A+B-66A+B=55
GS 2A+B(CH)-4A-4K-4K-66B=75
GS 2A+B(CH)-4A-4K-4K-66A+B=80
소울차지 콤보
SC JS 3B-66AAA-236K=84
SC GS AKA[CH]=53
SC GS 6ABB[CH]=79
SC GS 3AA=46
SC GS 3AA+B=77
SC GS 6BB=74
SC GS 3BB-4A-4K(JS)-66B
SC GS 3BB-4A-4K-66B=76
SC GS 3BB-4A-4K-66A+B-66A+B=81
SC GS 3BB-4A-4K-66A+B(JS)-4K=81
SC GS 3BB-4A-4K-66A+B(JS)-4K(GS)-66A+B (이후반복)
SC GS 3BB-2A+B-66A+B=85
SC GS 3BB-2A+B-66A+B(JS)-4K=86 (이후반복)
SC GS 22A-AKA-6BB=81
SC GS 22A-AKA-대쉬66A+B (이후반복)
리썰히트 콤보 (발동조건)
LH JS B8-4B+KB-2A+B (점프 동작 중인 상대에게 히트)
LH GS B8-4A-4K-66A+B=77 (점프 동작 중인 상대에게 히트)
LH GS B8-2A+B-22B-66A+B (점프 동작 중인 상대에게 히트)
LH GS 6B-2A+B-22B-66A+B (상대가 포인트를 딴 직후)
LH SC GS 6BB ? (상대가 포인트를 딴 직후)
LH JS A+B-22_88B-4BBB=90 (임펙트 카운터)(22_88B후 4BBB안되는캐릭있음)
LH GS A+B-4A-4K-66A+B=83 (임펙트 카운터)
LH JS 66B-4B+K[B]-2A+B=79 (사이드체인지 직후)
LH SC JS 66B-66BB-B+KB=75 (사이드체인지 직후)
LH SC JS 66B-66BB(GS)-B+K-66A+B-4K=94 (사이드체인지 직후)
LH SC JS 66B-66BB(GS)-B+K-66A+B-4K-66A+B (이후 반복)(사이드체인지 직후)
LH JS B+KA(GS)-4A-4K-66A+B=70 (사이드체인지 직후)
LH JS B+KB(GS)-3B-4A-4K-66A+B=88 (사이드체인지 직후)
LH JS B+KB(GS)-4B+KB-66A+B=84 (사이드체인지 직후)
LH JS 66A+B-4B+KB-2A+B=84 (사이드체인지 직후)
LH GS 44A-대쉬4B+KB-66A+B=111 (상대 브레이크/가드불능 기술중 히트)
벽콤보
JS 3B-W-4B+K[B]-W-66K-8KKK
JS 3B-W-3B-W-4B+K[B]-4K
GS 3AA+B(JS)-W-4B+K[B]-(벽)-66K-8KKK
GS 3AA+B(JS)-W-LH 66A+B-6A+B
GS 3AA+B-W-3AA+B(JS)-W-LH 66A+B-6A+B
GS 3B-W-4B+K[B]-W-3B-4A-4K-66A+B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24.61.***.***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18.10.23 14:58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61.39.***.***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124.61.***.***
저도 반갑습니다 3B와 3BB로 발동되는 콤보대미지는 76으로 동일합니다 | 18.10.24 02:35 | |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221.167.***.***
(IP보기클릭)221.167.***.***
(IP보기클릭)124.61.***.***
리썰히트 발동조건이 사이드체인지 직후에 JS 66A+B를 맞추면 발동합니다 | 18.10.25 09:53 | |
(IP보기클릭)221.167.***.***
아 리썰히트 조건이었군요 감사합니다ㅠㅠ! 전 또 사이드체인지 이후에 직후에 기술쓰면 판정이나 모션 변화있는줄 알고 엄청나게 복잡하구나 하며 걱정했네용 ㅠㅠㅋ | 18.10.25 11: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