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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28일) 블리자드가 디아블로4의 1.0.3 패치를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디아블로 4 게임 종반 콘텐츠의 괴물 및 정예 밀도를 높이는 작업을 진행 중이며, 1시즌 초반에 이 변경 사항을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직업 밸런스 및 위상 조정
야만용사
■기술
- 달려들기
- 기본 피해가 30%에서 33%로 증가했습니다.
- 분노 생성량이 9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후려치기
- 분노 생성량이 10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후려치기의 보강 효과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광분
- 기본 피해가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 도려내기
- 출혈 기본 피해가 36%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분노 생성량이 9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도려내기의 취약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이중 타격
- 기본 피해가 36%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발차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17초에서 13초로 감소했습니다.
- 지형지물에 부딪힌 적에게 주는 기본 피해가 54%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돌진
- 강화된 돌진이 지형지물에 부딪힌 적에게 주는 기본 피해가 1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도약
- 강력한 도약의 감속 효과가 5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철갑 피부
- 강화된 철갑 피부의 보호막이 최대 생명력의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선조의 귀환
- 극상의 선조의 귀환의 추가 공격 속도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강철 소용돌이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 극상의 강철 소용돌이의 추가 극대화 확률이 1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극상의 강철 소용돌이의 추가 극대화 피해가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약동하는 강타
- 기본 피해가 75%에서 112%로 증가했습니다.
■ 야만용사 전설 위상
- 불카토스의 위상
- 지진의 고정 피해가 .39~.76에서 .6~.83으로 증가했습니다.
- 지진 위상
- 지진의 고정 피해가 .39~.76에서 .6~.83으로 증가했습니다.
- 먼지 돌풍의 위상
- 먼지 돌풍의 고정 피해가 .16~.25에서 .22~.32로 증가했습니다.
- 칼바람 위상
- 먼지 돌풍의 고정 피해가 .16~.25에서 .22~.32로 증가했습니다.
- 흉악한 위상
- 먼지 돌풍의 고정 피해가 .20~.36에서 .24~.38로 증가했습니다.
- 철갑 전사의 위상
- 피해 감소가 10~20%에서 15~25%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아래에는 전설 위상의 고정 피해 관련 변경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효과는 아이템 위력에 비례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템 위력이 820이면 불카토스의 지진이 주는 피해는 1747~3404에서 2687~3717로 증가합니다.
■ 아이템
- 과잉 살상
- 피해가 16~30%에서 24~38%로 증가했습니다.
- 지옥망치
- 고정 피해가 .3~.5에서 .6~.8로 증가했습니다.
드루이드
■기술
- 대지의 쐐기
- 기본 피해가 16%에서 17%로 증가했습니다.
- 영력 생성량이 10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사나운 대지의 쐐기의 보강 효과가 4%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바람 칼날
- 기본 피해가 17%에서 18%로 증가했습니다.
- 영력 생성량이 12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발톱
- 기본 피해가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 영력 생성량이 10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억센 발톱의 이중 공격 확률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사나운 발톱의 기본 피해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할퀴기
- 기본 피해가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 영력 생성량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할퀴기의 보강 효과가 2%에서 3%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폭풍
- 강화된 번개 폭풍의 지속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 태초의 번개 폭풍의 이동 불가 확률이 8%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칼날 발톱
- 세 번째 공격의 기본 피해가 6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칼날 발톱의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1%에서 2%로 증가했습니다.
- 격렬한 칼날 발톱의 기본 피해가 51%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태초의 칼날 발톱의 추가 극대화 피해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늑대 무리
-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1초로 감소했습니다.
- 포악한 늑대 무리의 행운의 적중 확률이 1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싹쓸바람
- 기본 피해가 97.5%에서 134%로 증가했습니다.
- 광견병
- 기본 중독 피해가 53%에서 76%로 증가했습니다.
- 대격변
- 기본 피해가 52%에서 64%로 증가했습니다.
- 찢어발기기
- 기본 피해가 400%에서 460%로 증가했습니다.
- 석화
- 추가 극대화 피해가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마구 치기
- 기본 피해가 140%에서 180%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 야수의 광란
- 추가 공격 속도가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추가 피해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자연의 격노
- 자원 소모 없이 기술이 발동할 확률이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늑대의 흉포함
- 추가 피해가 6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드루이드 전설 위상
- 룬세공사의 도관 위상
- 고정 피해가 1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짓이겨진 위상
- 확률이 20~30%에서 30~40%로 증가했습니다.
- 지각변동 위상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1.5초에서 2~1초로 감소했습니다.
- 흐릿한 야수의 위상
- 피해가 60~90%에서 70~100%로 증가했습니다.
강령술사
■기술
- 수확
- 기본 피해가 12%에서 13%로 증가했습니다.
- 시종의 수확의 시체 생성 대기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부패
- 기본 피해가 30%에서 33%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초당 정수 생성량이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시체 생성 주기가 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과다출혈
- 기본 피해가 25%에서 27%로 증가했습니다.
- 정수 생성량이 8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 뼈 파편
- 기본 피해가 8%에서 9%로 증가했습니다.
- 정수 생성량이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절단
- 최초 기본 피해가 63%에서 66%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절단의 돌아올 때 주는 기본 피해가 2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피의 창
- 초자연적 피의 창의 제압 조건이 8번 시전에서 6번 시전으로 감소했습니다.
- 뼈 감옥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8초로 감소했습니다.
- 끔찍한 뼈 감옥의 보강 효과가 5%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가시 박힌 철관
- 기본 피해가 10%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흉측한 가시 박힌 철관의 추가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시체 촉수
- 마름병 걸린 시체 촉수의 피의 구슬 생성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뼈 쐐기
- 기본 피해가 80%에서 120%로 증가했습니다.
- 해골 되살리기 및 골렘
- 이제 하수인이 항상 저주에 걸린 적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지속 효과
- 칼란의 칙령
- 피해를 받지 않아야 하는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라트마의 원기
- 건강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 대못 박힌 갑옷
- 가시가 .08/.16/.24에서 .1/.2/.3으로 증가했습니다.
■ 강령술사 전설 위상
- 터져 나가는 뼈의 위상
- 고정 피해가 .022~.03에서 .045~.06으로 증가했습니다.
- 살을 찢는 위상
- 정수 획득량이 10~20에서 20~40으로 증가했습니다.
- 빠른피 위상
-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5~1초에서 1~1.5초로 증가했습니다.
도적
■기술
- 원기의 일격
- 기본 피해가 23%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칼날 차원 이동
- 기본 피해가 15%에서 16%로 증가했습니다.
- 심장추적자
- 기본 피해가 22%에서 24%로 증가했습니다.
- 주요한 심장추적자의 피해가 3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강력한 화살
- 기본 피해가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 탄막
- 기본 피해가 20%에서 22%로 증가했습니다.
- 쇠못 덫
- 체계적 쇠못 덫의 오한 효과가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연막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3초로 감소했습니다.
- 화살비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55초로 감소했습니다.
- 극상의 화살비의 주입 효력이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일제 사격
- 기본 피해가 70%에서 105%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효과
- 백병전
- 추가 피해가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도적 전설 위상
- 탈출의 명수의 위상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 어스름한 위상
- 어둠의 장막 그림자를 생성할 수 있는 행운의 적중 확률이 30~50%에서 40~60%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 어둠 속의 눈
- 증가하는 죽음의 덫 재사용 대기시간이 30~15%에서 20~15%로 감소했습니다.
원소술사
■기술
- 벼락불
- 기본 피해가 8%에서 10%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벼락불의 피해가 5.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 깜박이는 벼락불의 짜릿한 에너지 생성 확률이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서리 화살
- 기본 피해가 35%에서 38%로 증가했습니다.
- 화염탄
- 연소 피해가 40%에서 44%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줄기
- 기본 피해가 28%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소각
- 기본 피해가 49%에서 54%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소각의 피해가 15%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상급 소각의 이동 불가 조건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화염구
-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 얼음 보주
- 최초 기본 피해가 32%에서 36%로 증가했습니다.
- 폭발 기본 피해가 29%에서 34%로 증가했습니다.
- 상급 얼음 보주의 취약 적용 확률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눈보라
- 기본 피해가 120%에서 130%로 증가했습니다.
- 얼음 칼날
- 취약 적용 확률이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창
- 소환된 번개 창의 최대 추가 피해가 100%에서 160%로 증가했습니다.
- 짜릿한 에너지
- 기본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빙결의 자취
- 기본 피해가 60%에서 110%로 증가했습니다.
■원소술사 전설 위상
- 풍부한 에너지의 위상
- 추가 적에게 연쇄될 확률이 20~30%에서 30~40%로 증가했습니다.
- 그슬린 사지의 위상
- 감속 효과가 25~35%에서 40~60%로 증가했습니다.
- 방화 위상
- 마나 회복 확률이 5~10%에서 12~17%로 증가했습니다.
- 눈경비병의 위상
- 피해 감소가 10~15%에서 20~25%로 증가했습니다.
- 정신집중의 위상
- 마나 재생량이 10~20%에서 20~30%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 화염흉터
- 고정 피해가 .1~.2에서 .2~.3으로 증가했습니다.
- 람 에센의 지팡이
- 피해 감소가 40~30%에서 35~25%로 감소했습니다.
※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
■ 게임플레이 변경 사항
- 경험치 보상
- 악몽 던전 완료 시 보상으로 받는 경험치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 악몽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 시 획득하는 경험치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 이제 지옥물결 궤짝을 열면 훨씬 더 많은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개별 속삭임을 완료하여 얻을 수 있는 보상 경험치가 전반적으로 대폭 증가했습니다.
- 던전 목표 완료 후 발생하는 항전 형식 이벤트가 완료 시 경험치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반
- 이제 지옥물결을 배회하는 우두머리가 더 높은 품질의 전리품을 더 일관되게 떨어뜨립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지도를 통해 바로 악몽 던전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야외 우두머리의 주간 보너스 보관함을 여는 데 필요한 레벨 제한이 사라졌습니다.
#개발자 의견: 현재 게임 종반 콘텐츠의 괴물 및 정예 밀도를 높이는 작업을 진행 중이며, 1시즌 초반에 이 변경 사항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 버그 수정 및 편의성
■ 버그 수정
- 던전, 이벤트, 기타 활동
- 플레이어가 죽은 자의 늪 던전 우두머리와 싸울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속삭임을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폭풍을 부르는 자들 이벤트가 완료된 것으로 등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폭풍을 부르는 자들 이벤트에서 플레이어가 생명력이 서서히 고갈되는 영구적인 약화 효과에 걸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교도 도피처 던전의 봉인된 문 뒤에서 적이 생성되어 던전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루 완료 컷신에서 캐릭터가 피해를 입거나 사망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저희가 의도했던 멋진 승리와는 거리가 있었습니다)
- 100레벨 최상급 우두머리가 특정 단계에서 사망하면 생명력 막대가 없는 상태로 다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키요바샤드에 있는 빛의 대성당 최고 던전에서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타락의 송곳니 퀘스트 진행 도중 길들지 않은 수풀 던전에 입장하면 강제 종료 또는 멈춤 현상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플레이 수정
- 만족을 모르는 분노와 미친 늑대의 환희 아이템이 드루이드가 곰인간 또는 늑대인간 형태로 변신하지 못하게 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거미 숙주 적들이 폭발하여 사망한 후에도 똑바로 서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석이 장착된 장비를 일괄 분해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세리가 및 세리가 외곽 하위 지역에 있을 때 세리가로 순간이동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체 촉수로 인해 시체 시각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외 우두머리 전투에 참여할 때 카메라 시야가 축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만용사 플레이어가 돌진 사용 후 뼈의 벽 사이에 갇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적 플레이어가 증오의 전장에서 은신 기술을 사용할 경우 다른 플레이어에게도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리다의 회오리바람에 플레이어가 한 번에 여러 번 맞으면 밀쳐내기 상태로 고정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멍해짐 상태에서 컨트롤러의 아무 버튼이나 누르면 플레이어의 모든 조작이 입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계 단계 조건이 있는 보관함을 더 높은 세계 단계로 가져와 해당 세계 단계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시 피해를 증가시키는 해골 전사 강화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원소술사 정복자 보드의 연소 본능 능력이 피해량 계산 시 기본 극대화 피해를 고려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게임 나가기 카운트다운 중에 게임 내에서 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모드
- 로컬 협동 플레이 중 두 번째 플레이어가 지역 진척도 메뉴를 닫으면 세계 지도에 갇혀 버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플레이 중 모든 플레이어가 일부 퀘스트를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플레이 중 아이템 업그레이드 미리보기 칸이 플레이어 1에게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플레이 중 플레이어 2가 상점의 버튼을 조작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플레이 중 같은 적을 목표로 지정해도 플레이어마다 생명력 막대가 다르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플레이 중 플레이어 1이 영혼 은총 메뉴를 열어 두면 플레이어 2가 해당 메뉴를 닫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컬 협동 플레이 중 한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하면 남은 플레이어가 탈것을 타고 이동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 여러 퀘스트 진행 중 락탄 NPC가 복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악한 헌신 퀘스트 중 라크렌이 일어서기 시작할 때 플레이어가 지하실을 떠나면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난의 정점 퀘스트 중 플레이어가 되살아난 유해 파괴 목표를 진행하던 도중에 다른 곳으로 순간이동한 뒤 다시 돌아오면 퀘스트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을린 빚 장부 퀘스트 중 플레이어 캐릭터가 NPC와 대화하려 의자에 앉으면 진행이 막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엿듣기 컷신에서 플레이어가 부서진 벽 근처에 있으면 브롤과 어머니의 선택받은 자가 이상하게 움직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문 급습 퀘스트 중 추종자가 합류한 후에도 플레이어가 우두머리 구역에 다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방랑 퀘스트 진행 중 환영의 숲 조각상과 상호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진정한 잠재력 도적 직업 퀘스트가 간혹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 채팅이 보이지 않을 때에도 채팅창이 확장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원이 생명력이 가득 차 있지 않은 상태에서 파티 주변을 벗어날 경우 해당 파티원의 생명력 막대가 0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원되지 않는 GPU" 메시지에 깨진 텍스트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드루이드의 영혼 은총의 입자 효과가 관련 메뉴를 닫은 후에도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Xbox 콘솔에서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가 비활성화되어 있어도 게임 내에서 크로스 네트워크 플레이 알림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야외 우두머리가 등장할 때 신규 플레이어에게 내용 없는 알림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때 물약 업그레이드 아이콘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뉴에 있을 때 마을 차원문 진행 표시줄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에서 재료 창이 열려 있을 때 Tab 키를 눌러도 지도가 열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탈것의 박차 능력이 "아직 습득하지 않음"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과 컨트롤러 입력 사이를 전환할 때 연결된 아이템 메뉴가 화면에 계속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 삭제를 취소할 때 플레이어에게 비정상적인 메시지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운명의 은신처 순간이동진 근처의 꽃병 위에 상호작용 휠 메뉴가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탭을 바꿨을 때 홈 버튼이 계속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퀘스트 또는 플레이어의 지도 핀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여러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메뉴에서 텍스트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여러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 PvP 활동 중 생명력 막대가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던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 외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경험이 개선되었습니다.
- 다양한 현지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골동품 상인 메뉴에서 일부 아이템의 아이템 품질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도박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품질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 기타
- 사용자가 언어를 러시아어 또는 스페인어로 설정했을 때 클랜을 생성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결제 중 사망하면 상점을 제대로 불러올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Xbox Series S, Xbox One, PlayStation 4에서 3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파티에 참여하면 여러 컷신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상점에서 방어구 꾸미기 아이템을 볼 때 무작위 외형 설정 및 신체 유형 바꾸기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layStation 5 화면 내용 읽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상점의 감정표현이 종종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서막에 나오는 로라스의 오두막 컷신에서 플레이어 캐릭터의 눈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든 플랫폼에서 다양한 안정성, 성능, 시각 효과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 특정한 전용 그래픽 카드가 장착된 노트북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블리자드#액티비전#나에리#디아#디아블로4#디아블로IV#디아4#Diablo4#DiabloIV#Blizzard#Activision #직업 #밸런스조정 #악몽던전 #상향
(IP보기클릭)125.244.***.***
소환네크는 아직 스래기...
(IP보기클릭)14.45.***.***
예능을 진짜라고 믿음안됨.
(IP보기클릭)112.161.***.***
콘솔판 멈추는 문제에 대한 내용이 없길래 들어가 봤더니 바로 멈춤. 얘네들은 대체 뭐하는거니.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9.205.***.***
(IP보기클릭)125.244.***.***
소환네크는 아직 스래기...
(IP보기클릭)118.33.***.***
멘델른 고유 반지 덕분에 100단도 깨고 우버릴리트도 깨던데요 | 23.06.28 09:44 | |
(IP보기클릭)125.244.***.***
그거 버그로 깬거임 | 23.06.28 09:46 | |
(IP보기클릭)14.45.***.***
Gauze
예능을 진짜라고 믿음안됨. | 23.06.28 11:58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23.215.***.***
(IP보기클릭)14.39.***.***
(IP보기클릭)1.1.***.***
네, 지금 적용된 상태입니다. | 23.06.28 17:03 | |
(IP보기클릭)112.161.***.***
콘솔판 멈추는 문제에 대한 내용이 없길래 들어가 봤더니 바로 멈춤. 얘네들은 대체 뭐하는거니.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175.205.***.***
야만이 무기로 기본공격력 증가 4개 챙길 수 있는거 때문에 밸런스 입장에선 어쩔수 없는 선택인거같음 | 23.06.29 09:15 | |
(IP보기클릭)106.102.***.***
아니 뭐.. 막 강력한 그런걸 바라는건 아니도 잡졸 처리할때 평타로 한번에 처리할수있으면 좋을듯... 디아3 할때 후려치기 뒤에 검기나오는걸로 잡졸 잡고 그랬는데.. | 23.06.29 09:17 | |
(IP보기클릭)175.205.***.***
평타에 광역생기면 무기 4개에 기본스킬스증 박고 3외침 평타만 후리고 다녀도 핵심기 쓸 가치가 전혀 없어져서... 선조무기 4개에 기본스킬 스증 다박으면 수치가 400%를 우습게 넘어가는데 이게 광역딜이면 그냥 자원없이 쓰는 핵심기임 | 23.06.29 09: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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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긴.. 디3랑 시스템이 다르니까.. 기본스킬 증가가 엄청 높게 오르는걸 생각 못했구만 | 23.06.29 09:2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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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 달고 한 놈만 패. | 23.06.29 09: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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