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는 특성에 따라 레벨별로 상승하는 수치 부분에 대한 표기이며, 괄호 안 숫자는 레벨 1 기준으로 적용되는 수치입니다.
강인함 : STR이 ~(10)증가한다.
기민함 : DEX가 ~(10)증가한다.
총명함 : INT가 ~(10)증가한다.
행운 : LUK이 ~(10)증가한다.
넘치는 생명력 : 최대 HP가 ~(850)증가한다.
생명력 흡수 : 적 타격 시 HP를 ~(3)회복한다.
정신력 훈련 : 최대SP가 ~(5)증가한다.
견고함 : 방어력이 ~(100)증가한다.
전투의지 : 전투력이 ~(97)증가한다.
활력 : 0.25초당 ~(15)의 HP를 회복한다.
명상 : 5초당 ~(1)의 SP를 회복한다.
예리함 : 첫 타격 이후, 예리함이 발동하여 2초간 방어력 관통이 ~(1)%증가한다. 발동 이후, 해당 효과는 10초 동안 다시 발동하지 않는다
정밀함 : 정밀함이 향상되어 크리티컬 명중이 ~(3)증가한다.
암살 : 반경 ~(5)M영역 내에 적이 ~(5)명 이하일 경우, 크리티컬 데미지가 ~(20)증가한다.
넘치는 활력 : 넘치는 활력으로 최대 EP가 ~(10)증가
원기 촉진 : 원기 회복의 쿨타임이 ~(10)초 감소한다.
특성별 수치는 일정하게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 젬스톤 강화별 수치처럼 레벨별로 수치 증가량이 다릅니다. (ex : 활력의 레벨 별 수치는 레벨 1부터 레벨 5까지 15,18,25,35,48의 수치를 가지며, 다음 레벨로 가는데 3,7,10,13의 수치 증가량으로 수치 증가량이 일정하지 않다는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