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s://community.wbgames.com/t5/Official-Announcements/Injustice-2-June-Update/m-p/1538553
일반 게임플레이
- 전체적 안정성 향상
- 많은 무브 리스트 정정
- 더 자세한 연결 오류 메시지, 향상된 감지 기술
- 기술이 중단될 때 발생하는 오디오 문제 수정
- 멀티버스 상대와 플레이어 AI 의 로직 향상
- 특정 점프 공격이 빗나감에도 회복 프레임이 없는 문제 수정
- 상대방이 반대쪽으로 텔레포트하는 프레임에 맞춰 점프하는 경우 반대 방향으로 점프하던 문제 수정
- 온라인 매치의 로딩 화면에서 기어 로드아웃 표시
- 기어의 레벨이 높아 장착하지 못하는 경우 레벨을 붉게 표현
- 온라인 매치에서 상대방의 인터넷이 유선인지 무선인지 표현
- 길드 정보 팝업에서 커서의 기본 위치가 '길드 탈퇴' 가 아닌 '돌아가기' 로 변경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메뉴의 Summary 보기에서 세트 보너스도 볼 수 있도록 함
- 승률 퍼센티지에 온라인 랭크드와 플레이어 매치가 정확히 반영되지 않던 문제 수정
- 레벨 5/10/15/20 달성 보상을 제대로 받지 못하던 문제 수정
- 현재 길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경우 메인 메뉴에서 표시되도록 함
- 배경 전환 중일 때 오류로 카메라가 이상하게 작동하는 문제를 수정
- 멀티버스 상대와 플레이어 AI 는 이제 사이드킥 등 어시스트 기술을 사용할 것임
- 몇몇 멀티버스 이벤트의 사이드킥이나 어시스트가 소모만 되고 기술이 나가지 않던 것 수정
- 몇몇 레어 등급 아이템의 스탯이 과도하게 높게 나오던 점 수정
- 미스터 프리즈 스킨에 헬멧 추가
- 브론즈 마더박스는 이제 5000 크레딧 & 실버 마더박스는 이제 10000 크레딧
스테이지 변경
- 뱃케이브
매달린 갈고리 인터랙션에 사용 후 쿨다운 추가
매달린 갈고리 인터랙션이 상대방을 아레나 영역 바깥쪽으로 날려버리는 문제 수정
- 브레이니악 함선
특정 상황에서 데이터 보관함 폭탄 인터랙션 사용 시 캐릭터가 잘못된 방향을 바라보는 문제 수정
- 메트로폴리스
펀칭 백 인터랙션 사용 중 끊기는 경우에 계속 남아있는 문제 수정
- 늪지
트럭 인터랙션의 사용 가능한 거리 감소
캐릭터 변경
- 블랙 아담
기어 기술 Soul of Shazam 이 SHAZAM!!! (수퍼무브) 의 첫 타격 데미지를 올려줌
기어 기술 Seth Strike 은 이제 기상, 리버설, 캔슬로 사용 가능
- 베인
미터번 Mercenary's Elbow 는 이제 데미지 스케일 적용됨 (경쟁/토너먼트 모드는 관계없음)
앞잡/뒤잡이 첫 타격으로 인정되지 않던 문제 수정
레벨3 베놈의 Shattering Cross (앞+중) 이 Fist Slam (아래) 으로 캔슬될 때 아머깨기 속성을 잃는 문제 수정
- 브레이니악
Panic In the Sky (앞+중, 아래+약, 강) 의 히트박스 조정
- 사이보그
캐릭터 파워의 HUD UI 에 아이콘이 잘못 나오던 문제 수정
- 다크사이드
캐릭터 파워 Parademons 사용 시 캐릭터 파워 버튼이 눌려 있으면 가끔 바로 공격하던 것을 수정
특정 프레임에 맞으면 Low Burn (아래+강) 이 시각 효과만 사라지고 여전히 적용되던 문제 수정
Charging Parademon 이 특정 상황에서 반대 방향으로 나가던 문제 수정
- 데드샷
독 탄환 상태에서 손목 캐논으로 상대방 마무리 시 상대방이 미터를 얻던 문제 수정
- 플래시
기어 기술 Sonic Bolt 의 회복 프레임 중 맞는 경우 시각 효과가 사라지는 문제 수정
- 그린 애로우
Canary's Kiss (앞+강) 이 미터번이나 바운스 캔슬인 경우 데미지 증가를 받지 못하던 문제 수정
- 조커
Chattering Teeth 의 블럭 프레임을 5 낮춰 대부분의 캐릭터가 블럭에서 탈출하지 못하던 문제 수정
- 포이즌 아이비
Bed of Thorns 가 끝나도 시각 효과가 남아있던 문제 수정
- 스케어크로우
기상공격에 무적프레임이 없던 문제 수정 (Fear Toxin & Traumatize 에 적용)
- 원더우먼
기어 기술 Amalthea's Protection 의 미터번이 아머를 잃지 않음
Upward Amaltha Bash 가 기상 시 공격 프레임 전에 무적이 사라지는 문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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