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이라 바로 구매했습니다.
랑그릿사2로 먼저했는데 뭔가 이질감이 넘처납니다. 전투씬이야 첨부터 문제되던거니 그냥 넘기고 일단 맵이 좁네요.
모바일게임은 빠른 진행을 위해 작은 전장에서 싸우게 해야한다지만 굳이 콘솔버젼을 맵을 줄일이유가 있나싶어요.
물론 좌우에서 증원하는 적들을 빠르게 대응해서 난이도를 쉽게 하는것도 있을수있지만 오히려 굉장히 어색하더군요.
그 중에서도 최고는 인공지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했길래 무조건 달려들어서 손쓸시간도 없이 그냥 퇴각.
적도 마찬가지 그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달려든다는 느낌.
강하고 체력빵빵한 용병이 있으면서도 체력 바닥난 지휘관이 그냥 달려들어서 죽어버리는걸 보며 이건 뭐냐 싶네요.
다음 패치가 된다면 이거 무조건 1순위로 고쳐야할거같습니다.
그리고 마법. 엠피소비가 엄청나지만 한방한방이 너무 강력하네요. 적에게 범위마법한방맞으면 마방낮은 용병들은 싹 쓸리는걸 보며 이게 난이도 조절이냐 싶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누군가에게 추천할만한 게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예전에 랑그릿사를 즐겼던 사람에게 추억팔이하는 느낌의 게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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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은 원작 그대로입니다. 줄인거 아니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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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도 마법위력 엄청납니다. 마방 악세서리가 다양해져서 오히려 원작보다 마법데미지는 덜합니다. 문제는 적이 아군의 마법에 그냥 쓸려나가서 난이도가 너무 쉬워졌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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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은 원작 그대로입니다. 줄인거 아니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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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도 마법위력 엄청납니다. 마방 악세서리가 다양해져서 오히려 원작보다 마법데미지는 덜합니다. 문제는 적이 아군의 마법에 그냥 쓸려나가서 난이도가 너무 쉬워졌다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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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사놓고 피씨판 하는 웃긴상황. | 19.11.03 15:4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