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creenrant.com/dark-souls-2-hidetaka-miyazaki-great-project/
"대단한 프로젝트": 미야자키 히데타카, 엘든 링으로 이어진 논란의 프롬소프트 게임을 회고하다
현재 스튜디오는 엘든 링 나이트레인(Elden Ring Nightreign)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독립형 프로젝트는 엘든 링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지만, 스토리와 게임플레이 측면에서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플레이어는 혼자 또는 3인 파티로 모험을 떠나며, 게임 내에서 3개의 주간 주기를 거치게 되며, 각 주간 주기는 보스전으로 마무리됩니다. 각 주간 주기가 끝나면 플레이어는 해당 활동의 최종 보스와 마주하게 됩니다 . 엘든 링 나이트레인 에는 특히 고전적인 소울라이크 게임 방식 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프롬소프트웨어의 미야자키 히데타카, 다크 소울 2를 "훌륭한 프로젝트"로 평가
개발자는 게임이 향후 타이틀과의 연결을 어떻게 구축했는지 언급합니다.
IGN 이 언급했듯이, 엘든 링 처럼 다크 소울 2 역시 프랜차이즈의 전통적인 선형적 전개 방식에서 벗어나 플레이어에게 더욱 개방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인터뷰에서 미야자키 감독은 다크 소울 2 에서 감독 역할을 맡은 것을 후회한다고 말하며 , 감독이라는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 감독이라는 역할은 제게 익숙하지 않고, 어쩌면 제게 잘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다크 소울 2는 엘든 링과 나이트레인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게임의 독특한 창의적 디자인 선택은 FromSoftware에 새로운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Dark Souls 2 가 없었다면 이 시리즈가 지금처럼 계속되었을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미야자키는 여전히 프롬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의 타이틀에서 디렉터 역할을 맡는 것을 즐기고 있지만, 다크 소울 2 에서 물러난 덕분에 스튜디오가 자신 없이도 다른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IGN 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 앞으로 새로운 디렉터를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 고 언급했습니다. 인터뷰 이후 그의 말이 사실임이 증명되었습니다. 엘든 링 나이트레인 (Elden Ring Nightreign) 은 전통적인 소울라이크 게임은 아니지만, 미야자키 감독이 디렉팅하는 작품은 아닙니다. 대신, 이 신작의 감독은 이시자키 쥰야입니다.
이시자키는 엘든 링 의 배틀 디렉터, 다크 소울 3 의 수석 게임 디자이너, 블러드본 의 게임 디자이너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저는 감독 역할에서 물러나 그들에게 프로젝트에 대한 완전한 지휘와 통제권을 주고 싶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그 환경과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좋고 쉬운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미야자키 감독은 감독과 감독 역할 모두에서 물러나는 것에 대한 자신의 생각에 대해 설명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프롬소프트웨어의 게임 디렉터 역할에서 완전히 물러난다는 것은 아닙니다. 닌텐도 스위치 2 독점작인 ' 더스크블러드 ' 는 미야자키 감독이 감독을 맡을 예정입니다.
PvPvE 게임은 소울라이크 장르에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을 도입할 예정이며, 이는 미야자키 감독이 적극적으로 추진해 온 부분입니다. '더스크블러드'는 '블러드본' 과 유사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후속작은 아니지만 , 2015년 플레이스테이션 4 독점작을 암시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미야자키 감독의 발언을 바탕으로 볼 때, 이 게임은 그 자체로 하나의 작품이지만, 프롬소프트웨어의 현재와 '나이트레인' 과 '더스크블러드' 이후의 미래는 '다크 소울 2' 의 출시로 가능해진 다양한 창의적인 요소들의 직접적인 결과인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팬들 사이에서는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지만 말입니다.
(IP보기클릭)121.166.***.***
공식이 주는 안정감.(소곤)
(IP보기클릭)221.138.***.***
스꼴라는 시대를 앞서간 소울라이크 게임의 종착역
(IP보기클릭)221.138.***.***
이시자키 준야 미야자키 히데타카 자키자키
(IP보기클릭)49.161.***.***
崎 (험할 기)
(IP보기클릭)49.161.***.***
궁극의 소울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118.235.***.***
[속보] 충격, 엘든 링은 꼴이다, 공식에서 인정해서 논란! (공식이 뭘 알아!) 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4.32.***.***
어쩐지 엘든 링을 하면 자꾸 스콜라가 하고 싶어지는 것이.... 나이트레인에서 용철 데몬도 나오나봐요. | 25.05.28 08:06 | |
(IP보기클릭)121.166.***.***
JORDANGOM
공식이 주는 안정감.(소곤) | 25.05.28 09:10 | |
(IP보기클릭)49.161.***.***
| 25.05.28 09:22 | |
(IP보기클릭)14.32.***.***
안정감+_+ | 25.05.28 10:23 | |
(IP보기클릭)221.138.***.***
스꼴라는 시대를 앞서간 소울라이크 게임의 종착역
(IP보기클릭)49.161.***.***
inner2
궁극의 소울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5.28 10:01 | |
(IP보기클릭)14.32.***.***
이런 게임을 앞서 개발하다니! | 25.05.28 10:23 | |
(IP보기클릭)221.138.***.***
이시자키 준야 미야자키 히데타카 자키자키
(IP보기클릭)49.161.***.***
inner2
崎 (험할 기) | 25.05.28 10:01 | |
(IP보기클릭)14.32.***.***
성이 닮았네요. | 25.05.28 10:24 | |
(IP보기클릭)124.59.***.***
(IP보기클릭)14.32.***.***
네. 모션이라던가 방어구라던가 2도 2만의 좋은 특징이 있어요. | 25.05.28 11:0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