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방어구, 호석, 스킬 등이 추가 됩니다.
새로운 스킬에 관심이 생기는데요..
새로운 방어구는, 새로운 몹은 없고.. 콜라보만 있다보니
고우키방어구겠고...
이번에 새로운 스킬과 호석을 설명하자면
호석은 새롭게 나올 스킬이 들어있는 호석으로 퉁칠테니
'새로운 스킬'이라는것이 주목할만 하다는건데... 고우키장비에 관련된..
-특별한 액션시 데미지가 증가한다- 뭐 이런 스킬넣어주려나?
고우키에 관련된 스킬이 아니면 새로 나올게 없다는점..그렇겠죠??
무격주가 나올려나??
* 마비상태가 잘 되지 않는 몬스터는 마비가 발동할 때마다 내성이 상승하도록 조정
그렇다면 그동안 마비가 잘걸리는 몹들한해서만 내성이 상승했다는 얘긴데., 마비가 잘 걸리지 않았던
레다우, 고어, 알슈, 진다하드등등 이넘들은 더욱더 마비가 안걸릴 거라는것.
그래도 내성이 높아도 한번정도는 어찌저찌 걸리니까
한번 걸리는 마비보단 폭파가 효율이 더 좋으니
고로 아티어 무기는 이제 마비보다는 폭파쪽이 더 티어가 높아질거라는것.
*스킬 [혼신]의 효과 해제 조건 오류가 수정됩니다.
혼신은 스태미나가 가득차있는 상태 잠시 유지하면 회심율 올려주는 스킬인데
해제조건오류라는게 스태미나가 조금이라도 달면 해제되려나요?
지금은 혼신 발동후 살짝 스태미나가 달아도 1~2초정도 다시 가득찰수만 있다면
해제되지 않고 계속 유지가 되었는데
이젠 조금이라도 스태미나가 달면 해제 시키려나 보네요...
* 동반자 아이루의 [회복 꿀벌레 전달]의 발동 빈도가 낮아지도록 조정됩니다.
이건 타격이 크다.;;;
* [아이템주머니]에 빈공간이 없는 상태에서 아이탬 입수시. 확인 화면없이 자동으로 아이템box에 보낼수 있도록 조정.
이건 아주 좋은 패치입니다. 이젠 파밍하고 싶은것들 마음껏!
*식사효과의 남은 시간표시가 보기 쉽도록 조정
그동안은 특정한 키를 눌러 ui를 확대시켜야지 동그란 그래프같은 모양으로 조그맣게 보여주던걸
{카운트다운 10분전부터 남은시간이 표시됩니다} 로 바뀌어서
확대를 누르지 않고서도 자연적으로 식사아이콘 옆에 9:59 부터 작게 표시되는듯...
게다가 예전 확대시 나오는 시간은 식사버프시간이 아니라 '최대체력 유지시간'인데
이것을 아예 남은 식사버프 시간으로 바뀌게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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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이말도 맞을수 있겠네요. 하지만 애초에 마비내성 높은애를 처음엔 마비잘걸리게 해줄게 라는게.. 좀 애매한 패치이기도 하고 마비걸릴때마다 다음마비내성이 올라가는것이야 국룰인데 이걸 쎈애들한테는 이제 올려서 더안걸리게 한다는것인지, 뭔지 헷갈리긴 하네요 | 25.05.28 00: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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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일단 패치 되고나면 기존에 쓰던 마비대검으로 좀 때려보고 판단해야겠군요 | 25.05.28 07: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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