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용
여러가지 속성이 있지만 결국 냉각시키고 볼트로 조지는게 효율과 시간적으로나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딜링용
소형기계는 냉각시키고 평타면 죽거나 빈사가 된다.
중~대형 기계는 냉각시키고 무기스킬 연속사격으로 조져주면 된다.
2회차에 추가되는 전설 볼트 발사기가 성능이 좀 더 좋으니 갈아타면 된다.
부파용
부파용 테어화살로 원하는 부품이나 귀찮은 공격 부위 떨구는 용으로 있으면 좋은 활
일반 화살도 있으니 가끔 은신상태에서 투구 없는 인간형 적이 보이면 헤드샷을 쏴줘도 된다.
(투구가 없는 인간형 적은 최고 난이도라도 보통은 샤프샷활의 해드샷이면 즉사한다.)
속박용
풀강 기준 소~중형 기계는 1방, 대형 기계는 2방으로 상상 이상으로 긴 시간동안 구속시킬 수 있다.
거기에 구속은 속성 상태이상과는 별개로 취급되서 구속시키고 냉각상태로 만들고 볼트 발사기로 극딜을 박는다는 심플하게 쉽고 강력한 방식의 딜링 가능해진다.
부파 혹은 잡몹이 많을때 전부 구속시키고 한마리씩 사냥이 가능해 극도 난이도를 쉽게 만들어주는 무기.
인간형 적 상대용
극도 난이도라도 화염 코일을 다 바른 '화염 스파이크'는 인간형 적을 1방이나 2방에 죽여버린다.
엘리트몹은 3방정도면 죽여버린다.
무기 수치상으로는 폭팔코일 다 바른 고급 폭팔 스파이크가 더 강해보이지만 인간형 적은 상태이상 내성이 기본적으로 낮게 측정되어 있는지, 화염 스파이크가 압도적으로 강하다.
참고로 속성 공격을 깡뎀으로 박아버리는건 화염 스파이크 뿐이라 다른 화염 속성 무기들은 별 의미없다.
이정도만 있으면 2회차 극도 난이도를 프리패스 수준으로 클리어 가능하다.
재미는 떨어져도 쉬운 조합
나머지 비는 무기는 취향껏 선택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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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도적감사 | 22.10.02 19: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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