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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vf4 이후 드뎌 얼쇼 입문....적응이 안되네요.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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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5.139.***.***

가장 다른게 백대시 나 회피중에 맞으면 카운터 처리가 난다는 점인거 같아요. 카운터가 나면 연속히트하는 기술들이 많아서 회피 실패가 큰 부분이죠. 그리고 회피해도 맞는거 같다는 상황은 혹시 상대기술이 반회전 기술인데 반대방향으로 회피하셔서 그럴수도 있구요. 말씀하시거 처럼 온라인 특성상의 랙이나 인풋랙 때문일수도 있겠네요. 저도 15년 만에 복귀해서 근 한달간 많이 맞았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시스템이 눈에 익었습니다. 조금 더 해보시면 감이 좀 오실거에요. 말씀하신 오밀조밀함은 예전 시리즈가 더 나았던거 같네요
21.07.26 13:16

(IP보기클릭)61.105.***.***

아니눌렀다고
반회전이나 회전 기술에 당한건 절대 아니구요..ㅎㅎ 회피 타이밍이 약간 미리 예측하고 해야 한다? 같은 느낌이랄까.. 이게 시스템이 변한건지 알 수가 없는 노릇이네요..회피공격기가 없어진건 정말 아쉽네요. vf6은 제발 vf4 때로 회귀했으면...물론 게임이 많이 어려워질 수 있지만.. | 21.07.26 13:33 | |

(IP보기클릭)60.135.***.***

- 프레임 일때만 회피 되요(쉽게 설명 하기 위해)
21.07.26 14:32

(IP보기클릭)39.117.***.***

본인프레임이 불리할때만 회피 가능합니다
21.07.26 17:05

(IP보기클릭)175.223.***.***

개인적으로 회피공격이 없어진게 아쉽기는 합니다만, 약간 2탄 같기도하고...회피가 연속으로 된다는 점도 나름 괜찮더라고요~ㅎㅎ 연타로 두둘겨맞거나, 콤보로 제압해야하는건 4에서 5로 넘어가면서 완전히 바뀐거라 그건 사실 저도 아쉽네요.. 아키라한테 카운터로 철산고 맞으면.....ㅠㅠ
21.07.26 21:26

(IP보기클릭)14.63.***.***

오팬시브무브 공격은 없어졌지만 ., 캐릭터마다 횡신 연계 공격들이 하나씩 있습니다. ( 실력차에 크게 영향을 미침 ) 파쇼 이후로 사이드 공격이 무조건 프레임유리가 되었기 때문에 타격 이팩트도 파랗게 따로 추가되었구요. 사이드를 잡는다 > 백을 잡는다 > 가불기 형태의 공격연계 연구가 많이되고 있습니다.
21.07.26 2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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