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7496 | 공지 | 게시판 '거래' 및 '구걸' 글 제한 안내 | Naeri | 14 | 998943 | 2021.10.03 |
1530 | 공략/팁 | :: 디아블로 2 루리웹 레저렉션 정보 글 모음 ::(ver. 2/24) (5) | Naeri | 14 | 1327927 | 2021.09.23 |
거래 | 플스래더) 15방상 14내구 본비지즈 팝니다. | 아학 | 72 | 2024.04.26 | ||
거래 | 스탠)여러가지 팝니다 | 76001212 | 141 | 2024.04.26 | ||
거래 | [래더] 우버 디아 잡아주실분 ㅠㅠ | 작안의루비 | 86 | 2024.04.26 | ||
2427 | 질문 | 루리웹-2429950323 | 64432 | 2021.09.25 | ||
3298 | 질문 | 정의의 버섯돌 | 47966 | 2021.09.27 | ||
25668 | 질문 | 루리웹-0460858711 | 39930 | 2021.10.31 | ||
6768 | 질문 | 루리웹-6453992364 | 30371 | 2021.10.03 | ||
38329 | 질문 | 징가 | 29614 | 2021.12.25 | ||
4423 | 질문 | 오비탈레인 | 28728 | 2021.09.29 | ||
1217 | 질문 | hazuki | 1 | 27426 | 2021.08.25 | |
3886 | 질문 | 루리웹-4655284040 | 26696 | 2021.09.28 | ||
9892 | 질문 | creamdoors | 26494 | 2021.10.07 | ||
1848 | 질문 | RX78GP03 | 26007 | 2021.09.24 | ||
19282 | 질문 | 화성화성인 | 25125 | 2021.10.19 | ||
4477 | 질문 | 루리웹-1672373250 | 24662 | 2021.09.29 | ||
16021 | 질문 | 화성화성인 | 23617 | 2021.10.15 | ||
6049 | 질문 | 리무리스 | 23602 | 2021.10.02 | ||
8117 | 질문 | Mr.JJoe | 23514 | 2021.10.04 | ||
24262 | 질문 | 뭐다냐. | 22740 | 2021.10.29 | ||
6478 | 질문 | MainGoja | 22643 | 2021.10.02 | ||
6407 | 질문 | 오늘도좋은하루되세요 | 22322 | 2021.10.02 | ||
538 | 질문 | 철민이형 | 21152 | 2021.08.13 | ||
22534 | 질문 | 보라빛곰 | 21064 | 2021.10.25 | ||
2596 | 질문 | 젤다의전설 | 20897 | 2021.09.25 | ||
6648 | 질문 | 아로파 | 20786 | 2021.10.02 | ||
6716 | 질문 | 뱅족 | 20505 | 2021.10.02 | ||
24303 | 질문 | Mr.JJoe | 20461 | 2021.10.29 | ||
13408 | 질문 | 이런.... | 20072 | 2021.10.12 | ||
3175 | 질문 | 호두알이 떼뗴굴 | 19721 | 2021.09.27 | ||
1831 | 질문 | 밤하늘별빛 | 18767 | 2021.09.24 | ||
20334 | 질문 | 졸린눈비비며 | 18667 | 2021.10.21 | ||
10406 | 질문 | 월드오브덩크 | 18588 | 2021.10.08 | ||
17770 | 질문 | 오늘도좋은하루되세요 | 18204 | 2021.10.17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
||
---|---|---|
평점장르RPG,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
유통사블리자드일정[출시] 2021.09.23 (PC)[출시] 2021.09.23 (PS4) [출시] 2021.09.23 (PS5) [출시] 2021.09.23 (XBOX ONE) [출시] 2021.09.23 (XSX) [출시] 2021.09.23 (SWITCH) |
(IP보기클릭)49.142.***.***
(IP보기클릭)121.144.***.***
뭔가 궁금했는데 설명 감사합니다. | 21.09.24 07:16 | |
(IP보기클릭)110.10.***.***
디아2는 없지만 해상도 비율은 자원 낭비가 아닙니다. 폴리곤 자체가 더 작아지고 많아지는데 그게 어떻게 자원 낭비가 될까요.. 그냥 남의 말 듣지 말고 본인이 직접 적용해보고 판단하는게 낫습니다. 해상도 비율은 근본적인 화질의 스펙을 올리는 방식이고 선명도는 화면에 날카로움 필터를 덮어띄는 방식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프레임을 유지하는 선까지 해상도 비율을 늘리고 선명도를 조금씩 늘리는 방식이 좋습니다. 선명도는 단순 필터라서 성능을 많이 안 잡아먹거든요. | 21.09.24 08:49 | |
(IP보기클릭)119.196.***.***
그게 왜 지원 낭비입니까? | 21.09.26 12:35 | |
(IP보기클릭)49.142.***.***
1080P에서 해상도비율 133으로 설정한 것과 1440P에서 100으로 설정한 건 같은양의 자원을 사용하지만 선명도는 1440P쪽이 훨씬 좋습니다. 1080P에서 133넣은게 100 넣은 것 보다 화질이 좀더 좋긴 하겠지만 1440P에 100만큼은 되지 못하죠. 어차피 텍스처 부분은 비등방성 필터링 옵션으로 충분히 좋은 화질이 나오고 외곽선의 차이만 있을 뿐인데 어차피 AA가 들어가는 상황에서 굳이 수퍼샘플링을 할 이유가 없는 겁니다. 그리고 수퍼샘플링도 2배수로 해야 화질 효율이 더 좋은데 200을 해버리면 4k 화질이 되버려서 자원 소모가 큽니다. 해상도비율 옵션은 100으로 놓고 다른 옵션을 먼저 올리는게 프레임이나 화면의 효과에서 월등히 좋습니다. 다른 그래픽 옵션을 최상으로 놓고도 초당 프레임이 매우높게 유지된다면 올려볼만 하겠지만, 200으로 올릴 거 아니면 1:1 픽셀 매칭이 되는 100으로 쓰는 걸 추천합니다. | 21.09.26 12:4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