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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이란 건 결국 감상자들의 이런 섬세하고 날카로운 분석까지 합쳐져서 온전히 완성되는 거라고 생각함. 본문에 감탄하고 갑니다.
(IP보기클릭)39.119.***.***
좀비 아포칼립스와 붕괴된 도시 너무 흔한 클리셰인데 각 파트 별 레벨 디자인이 다 다르다 보니 거진 20시간동안 중복되는 느낌이 거의 없는 유일한 게임이 아닌가 싶어요. 약간 의 난이도 배분상의 문제는 있다고는 보는데 전투-길찾기-이야기 컷신 이라는 뻔하디 뻔한 구조인데 이렇게 다이내믹하게 만든게 신기하죠. 그래픽도 이번에 리마스터 되면서 차세대라고 나온 게임들 다 발라드실 정도고 지나치게 자극적인 시나리오 빼면 아예 흠잡을곳이 없는 우주 명작임을 새삼 깨닳게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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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 아포칼립스와 붕괴된 도시 너무 흔한 클리셰인데 각 파트 별 레벨 디자인이 다 다르다 보니 거진 20시간동안 중복되는 느낌이 거의 없는 유일한 게임이 아닌가 싶어요. 약간 의 난이도 배분상의 문제는 있다고는 보는데 전투-길찾기-이야기 컷신 이라는 뻔하디 뻔한 구조인데 이렇게 다이내믹하게 만든게 신기하죠. 그래픽도 이번에 리마스터 되면서 차세대라고 나온 게임들 다 발라드실 정도고 지나치게 자극적인 시나리오 빼면 아예 흠잡을곳이 없는 우주 명작임을 새삼 깨닳게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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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이란 건 결국 감상자들의 이런 섬세하고 날카로운 분석까지 합쳐져서 온전히 완성되는 거라고 생각함. 본문에 감탄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