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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C 1편~3편 발매마다 각 게시글로 따로 정리했었던 은총 리스트를 한 번에 포함시켰습니다.
제목에는 세트 효과라 적혀 있어서 완성된 세팅 공유를 하는 게시글은 아니지만
종종 질문 글을 보다 보면 "고유 세트"와 "은총 세트"에 대해
다소 헷갈려 하시거나 은총 부분에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에 대한 팁도 적게 되었습니다.
해당 글을 보시는 입문자분들께서 파악하시면 좋은 미세 팁입니다.
[Tip]
- 인왕에서만 존재하는 시스템은 아니겠지만 인왕에도 방어구 착용에 따른 장비 효과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 게임 내에서는 장비 효과라고 표시되지만 편의상 세트 효과라고 하겠습니다.
- 이 세트 효과라는 부분을 상위 카테고리라고 가정을 하고, 상위 카테고리 내에서 다시 두 가지의 하위 카테고리로 분류된다고 이해하시면 좋습니다.
- 두 가지의 하위 카테고리는 "고유 세트 효과" 및 "은총 세트 효과"입니다.
1)
하나는 오직 특정 방어구들의 조합으로만 나타낼 수 있는 세트 효과입니다. 이 부분이 "고유 세트"에 해당됩니다.
https://bbs.ruliweb.com/ps/board/185322/read/21853 해당 게시글 내의 엑셀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제조법서 or 비전서 외에도
세트 옵션(경갑) / 세트 옵션(범갑) / 세트 옵션(중갑) 이렇게 정리가 되어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세트 옵션(경갑) 쪽에서 예시를 하나 가져오겠습니다.
우선, 고유 세트라는 개념은 머리부터 다리까지 소하야슈 복장의 ~를 착용하시게 되면 "요괴를 사냥하는 자" 라는 이름의 세트 효과가 발동이 되는 개념입니다.
이 부분은 게임 내에서 소하야슈 복장 한 부위를 얻게 되신다면 L2를 눌러서 세트 효과 메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패드의 옵션 버튼을 누르게 되면 각 세트 효과의 옵션 설명도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내의 모든 옵션은 패드의 옵션 버튼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옵션 이해가 될 때까지, 자주 이용해 주세요)
[고유 세트의 예시]
*예시 외에 다른 모든 고유 세트도 위의 설명과 동일합니다. 특정 ~이름의 방어구를 착용하면
특정 방어구에만 존재하는 세트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이때, 주황색의 5셋+의 옵션의 경우는 입문자분들께서 초-중반을 진행하시는 동안에는 나타나지 않을 옵션입니다.
이 부분에 대한 이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왕에서는 장비품의 희소도(등급)가 존재합니다.
흰색 -> 노란색(명물) -> 파란색(상급 명물)-> 보라색(최상급 명물) -> 초록색(신기) -> 주황색(성물) 순서입니다.
주황색이 가장 높은 등급이며 성물 등급의 아이템은 4회차(깨달음의 몽로)부터 처음 드롭이 되기 시작합니다.
즉, 5셋+의 의미는 소하야슈 복장의~ 5부위를 성물 등급으로 착용을 하시게 된다면 해당 옵션이 추가로 활성화된다는 의미지만
4회차의 성물 조합으로는 5셋+ 효과는 활성화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해당 옵션을 활성화시키는 방법은
5회차(인왕의 몽로)에서의 성물 등급의 소하야슈 복장의~을 얻게 될 시, 세트 이름이 요괴를 사냥하는 자+ 이렇게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강화의 +수치랑은 연관성은 전혀 없습니다.
5회차부터 드롭되는 고유 세트의 성물 등급은 세트 이름에 무조건 +가 붙습니다. 이 +를 위주로 개수를 착용해 주셔야 활성화됩니다. (모든 고유 세트 동일)
고유 세트의 주황색 +옵션은 5회차가 발매되면서 추가된 콘텐츠여서 그렇기도 합니다.
2)
다른 하나는 은총 세트입니다. 은총 리스트는 팁 이후 따로 정리될 부분이지만
그 이전에 "은총은 어떻게 얻으며 무엇이고 어떻게 적용을 해야 하는가?"에 대해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은총이라는 개념은 두 가지의 희소도(등급)이 존재합니다.
*세트 효과라는 상위 카테고리에서 고유 세트 or 은총 세트로 두 가지 하위 카테고리가 분류되었습니다.
이때 은총 세트에서 희소도 분류를 위한 하위 카테고리가 생기는 것이라 이해하시면 좋습니다.
두 가지의 희소도(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3회차(수라의 몽로)부터 얻게 되실 초록색(신기) 등급의 은총과
4회차(깨달음의 몽로)부터 ~ 5회차(인왕의 몽로)까지 얻게 되실 주황색(성물) 등급의 은총입니다.
- 은총의 입수 방법
색상 있는 몹들이 은총 드롭이 높은 편이지만, 빠르게 반복 파밍 할 수 있는 시기는 아니기 때문에
3회차에서는 은총 세트보다는 고유 세트를 위주로 미션을 진행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4회차에서도 동일합니다. 은총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부분까지 적용하시거나
은총 조합이 안되실 경우 고유 세트를 중점으로 이용하시는 편이 더 좋습니다.
은총이 잘 나와서 조합이 된다면 은총 우선시가 되지만 아니라면 결국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5회차에서는 해당 링크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https://bbs.ruliweb.com/ps/board/185322/read/52159
- 은총은 무엇이고 어떻게 적용을 해야 하는지?
은총은 아이템 중에 고유 세트와 다르게 세트 효과가 존재하지 않는 아이템(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등이 있습니다. *예시 참고
즉, 고유 세트가 없는 장비품에 -> 고유 세트 효과 대신 (고유 세트는 특정 방어구에만 존재) -> 은총 세트 효과를 적용한다.
의 순서로 완성이 되는 부분이지만, 파밍을 빠르게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순간이 오시기 전까지는
예시와 같은 방어구에 은총이 랜덤으로 붙어서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은총을 이것저것 수월하게 조합할 수 있는 선택권은 다소 없는 편입니다.
고유 세트가 존재하지 않는 아이템이란 부분은 예시(스크린샷)과 같은 아이템들입니다.
대장간 -> 제조 메뉴를 통해 어떤 아이템들이 은총이 적용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성물 등급은 드롭 위주로 파밍을 하기에 제조는 불가능합니다)
방어구마다 변경 불가능한 고유 옵션(난입자의 경우 획득 암리타 옵션) + 은총 세트의 옵션을 적용시키는 개념입니다.
은총 세트 효과를 적용하고 싶다면 고유 세트의 장비품이 아닌 장비품을 위주로 구성을 해야 하고
실제로 시스템상 오직 이런 장비품에서만 은총이 나오게 됩니다.
[고유 세트 효과가 없는 장비품의 예시]
드롭 시엔 아래와 같이 됩니다. 고정 옵션(획득 암리타) + 랜덤으로 붙는 옵션 + 랜덤으로 붙는 은총
• 4~5회차 엔드 콘텐츠까지 동일합니다. 고정 옵션 + 랜덤 옵션 + 랜덤 은총
3회차부터 보일 은총 초록색(신기) 등급의 은총입니다.
후쿠로쿠쥬의 은총이 적용된 방어구 및 무기 등의 착용 개수가 7개라면 7개의 효과가 발동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베이스의 아이템(난입자)이 같아도 은총은 다를 수 있습니다.
[드롭 될 경우]
- 은총 승계가 있다면 원하는 베이스에 원하는 은총을 적용해 줄 수 있지만, 적용이 안될 때도 있다.
은총 승계는 요약하자면 옵션 중 하나입니다.*난입자의 갑옷 옵션 중에서 노랑 별 아이콘 초록색 이름입니다. 혼주입 시 어쩌고...(생략)
해당 스샷의 이자나미의 은총은 주황색(성물) 등급의 은총입니다.
방어구나 무기 등의 베이스는 그대로인데 이 은총 승계라는 옵션으로 인해서 "은총만" 자유자재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액세서리는 은총 변경 불가)
참고로 은총 승계(변경)은 고유 세트가 없는 베이스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스샷처럼 고유 세트(동국무쌍의 명예+)는 말 그대로 동국무쌍 방어구의 고유 세트기 때문에 은총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지금 당장은 이해가 안 가더라도 직접 플레이하시게 되고 게시글을 봤었거나 보게 된다면 금방 이해가 가능할 거예요.
(게임 위주에서 자연스럽게 터득되는 부분이다 보니 게시글은 참고로만 보는 게 좋습니다. 이해는 역시 게임을 통해서)
[별 아이콘의 은총 승계 옵션 or 승계가 적용이 안되는 이유의 스크린샷]
• 승계 별옵이 필요 없다면 두벌 구이에서 다른 옵션으로 변경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별옵은 드롭을 통해 랜덤으로만 붙습니다.
[여기까지 내용 마무리]
[ 인왕 2 모든 은총 리스트 ]
3회차(수라의 몽로)의 초록색(신기) 등급 은총 리스트 = 총 10개
• 1~2회차는 은총이 드롭되지 않습니다.
• 은총 이름이 분홍색인 건 의미는 없습니다. 초록색으로 하려니 눈 아프길래.....
다이고쿠텐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장비품 출현율 +5.0%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인술 술법력 +50
6개 장비 : 인술 아이템 사용 시 공격력 증가
7개 장비 : 공격력 반영(인내) B
후쿠로쿠쥬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약 사용 시 상태 이상 해제 64.0%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행운 +20
6개 장비 : 근접 공격 대미지 +5.0%
7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5.0%
이나리신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음양술 술법력 +30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속성을 두른 무기의 대미지 +10.0%
6개 장비 : 음양술 아이템 사용 시 기력 회복 속도 상승
7개 장비 : 속성을 두른 무기의 대미지 +10.0%
구즈류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물 대미지를 입히면 요력 가산 B-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기력 회복 반영(암리타 게이지) B+
6개 장비 : 대미지 반영(요력) A
7개 장비 : 요력 +1.0
쥬로진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다이온진의 술(이)가 소비되지 않음 54%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음양술 술법력 +50
6개 장비 : 음양술 아이템 사용 시 자동 회복
7개 장비 : 공격력 반영(주술) B
호테이손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상승(체력 최대일 때) +7.0%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근접 공격 대미지(체력 최대일 때) +5.0%
6개 장비 : 직전 가드 성공 시 자동 회복
7개 장비 : 공격력 반영(정신) B
에비스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행운 +15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적을 처치하면 행운 증가 54%
6개 장비 : 행운 +27
7개 장비 : 아이템 출현율 +15.0%
하치만신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화살을 소비하지 않음 10.0%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직전 가드 성공 시 방어력 증가
6개 장비 : 대미지 반영(활 대미지) A
7개 장비 : 활 대미지 +20.0%
벤자이텐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인술 술법력 +30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획득 암리타 +10.0%
6개 장비 : *다재다능
7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15.0%
*다재다능 : 적에게 무기 스킬을 맞힐 때마다 버프 효과 "다재다능"을 얻습니다.
맞힌 무기 스킬은 기록되어 카운트가 진행됩니다. 카운트 수치에 따라 근접 공격의 대미지가 상승합니다.
카운트 상한은 9까지 입니다. 동일 무기 스킬로는 카운트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등 파생 무기 스킬은 근원이 되는 무기 스킬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비샤몬텐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64
3개 장비 : 획득 금 +8.0%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4.0%
5개 장비 : 무기 스킬 대미지 +6.0%
6개 장비 : 직전 가드 성공 시 공격력 증가
7개 장비 : 공격력 반영(무력) B
4회차(깨달음의 몽로)의 주황색(성물) 등급 은총 리스트 = 총 10개
• 3회차의 신기 은총도 같이 드롭 됩니다.
가구쓰치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50
3개 장비 : 적에게 불 상태 이상 축적 +25.0%
4개 장비 : 불 상태 이상인 적에게 주는 기력 대미지 +20.0%
5개 장비 : 직전 가드 성공 시 자동 회복
6개 장비 : 불 속성 대미지 +30.0%
7개 장비 : 불 상태 이상인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35.0%
오와타쓰미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50
3개 장비 : 적에게 물 상태 이상 축적 +25.0%
4개 장비 : 물 상태 이상인 적에게 주는 기력 대미지 +20.0%
5개 장비 : 직전 가드 성공 시 방어력 증가
6개 장비 : 물 속성 대미지 +30.0%
7개 장비 : 물 상태 이상인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35.0%
다케미카즈치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50
3개 장비 : 적에게 번개 상태 이상 축적 +25.0%
4개 장비 : 번개 상태 이상인 적에게 주는 기력 대미지 +20.0%
5개 장비 : 직전 가드 성공 시 이동 속도 상승
6개 장비 : 번개 속성 대미지 +30.0%
7개 장비 : 번개 상태 이상인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35.0%
아마테라스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50
3개 장비 : 근접 공격으로 적을 처치 시 체력 회복 250
4개 장비 : 체력 +400
5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20.0%
6개 장비 : 영계 정화로 체력 회복
7개 장비 : 근접 공격 대미지(체력 최대일 때) +20.0%
부동명왕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50
3개 장비 : 방어력 +100
4개 장비 : 직전 가드 성공 시 자동 회복
5개 장비 : 직전 가드의 성공 타이밍 연장
6개 장비 : 가드의 기력 -30.0%
7개 장비 : *반석과 같이
*반석과 같이 : 적의 공격을 가드하고 나서 일정 시간 내에 근접 공격을 맞히면 버프 효과 "반석과 같이"를 얻습니다.
다시 조건을 만족하면 카운트가 진행되고 카운트 수치에 따라 근접 공격 대미지가 증가하며, 가드 기력 소비와 속성 대미지가 경감됩니다.
카운트의 상한은 9이고 가드하지 않은 채 공격을 받으면 카운트가 1 감소합니다.
아메노우즈메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64
3개 장비 : 회피 공격을 하면 이동 속도 상승
4개 장비 : 회피 공격을 하면 기력 회복 속도 상승
5개 장비 : 회피 행동의 이동 거리 연장
6개 장비 : 회피 행동의 기력 -15.0%
7개 장비 : *춤과 같이
*춤과 같이 : 일정 시간 공격을 받지 않고 근접 공격을 맞히면 버프 효과 "춤과 같이"를 얻습니다.
다시 조건을 만족하면 카운트가 진행되고 카운트 수치에 따라 근접 공격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카운트의 상한은 9이고 공격을 받으면 카운트가 2 감소하며, 공격을 가드한 경우 카운트가 1 감소합니다.
스사노오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50
3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6.0%
4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10.0%
5개 장비 : 영계 정화로 방어력 증가
6개 장비 : *다재 다능
7개 장비 : *오의 양립(전부)
*다재다능 : 적에게 무기 스킬을 맞힐 때마다 버프 효과 "다재다능"을 얻습니다.
맞힌 무기 스킬은 기록되어 카운트가 진행됩니다. 카운트 수치에 따라 근접 공격의 대미지가 상승합니다.
카운트 상한은 9까지 입니다. 동일 무기 스킬로는 카운트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등 파생 무기 스킬은 근원이 되는 무기 스킬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오의 양립(전부) : 무기의 오의 스킬 2개가 모두 활성화됩니다. 오의를 하나도 장착하지 않은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쓰쿠요미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50
3개 장비 : 음양술 아이템을 명중시키면 방어력 저하 상태 이상 부여
4개 장비 : 음양술 술법력 +70
5개 장비 : 음양술 아이템으로 주는 대미지(체력 최대일 때) +15.0%
6개 장비 : 음양술 아이템 소비 무효 +15.0%
7개 장비 : *음양술 발양 A
*음양술 발양 : 음양술 아이템을 사용하면 버프 효과 "음양술 발양"을 얻습니다.
음양술 술법력에 따라 근접 공격 대미지가 증가하고, 효과 시간 내에 적에게 일정한 근접 공격 대미지를 입히면 효과 발동에 사용한 음양술 아이템을 회복합니다.
마리지천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250
3개 장비 : 인술 아이템을 명중시키면 방어력 저하 상태 이상 부여
4개 장비 : 인술 술법력 +70
5개 장비 : 인술 아이템으로 주는 대미지(체력 최대일 때) +15.0%
6개 장비 : 인술 아이템 소비 무효 +15.0%
7개 장비 : *인술 발양 A
*인술 발양 : 인술 아이템을 사용하면 버프 효과 "인술 발양"을 얻습니다.
인술 술법력에 따라 근접 공격 대미지가 증가하고, 효과 시간 내에 적에게 일정한 근접 공격 대미지를 입히면 효과 발동에 사용한 인술 아이템을 회복합니다.
마가쓰히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64
3개 장비 : 요력 +1.0
4개 장비 : 요념 게이지 가산량 +100.0%
5개 장비 : 요에 걸린 적에게 요괴 스킬 대미지 +15.0%
6개 장비 : 요념 발동 중의 요력 가산량 +50.0%
7개 장비 : 요념 발동 중의 근접 대미지 +20.0%
5회차(인왕의 몽로)의 주황색(성물) 등급 은총 리스트 = 심부 6층을 제외한 스테이지 드롭의 경우 8개 + 스다마 교환 방법 2개 + 심부 6층 이후 드롭 2개
• 3회차 및 4회차의 은총도 같이 드롭 됩니다.
• 스다마의 교환을 통해 얻는 은총은 스다마로 따로 표기 하였습니다. 입수 방법은 https://bbs.ruliweb.com/ps/board/185322/read/32050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심부 6층 이후에서 부터 드롭되는 은총은 심부 표기를 따로 하였습니다.
다케미나카타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20
3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5.0%
4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15.0%
5개 장비 : 근접 공격의 기력 -8.0%
6개 장비 : 근접 공격 대미지 +12.0%
7개 장비 : 무기 스킬 대미지 +20.0%
후쓰누시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20
3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10.0%
4개 장비 : 잔심 기력 회복량 +30.0%
5개 장비 : 근접 공격의 기력 -10.0%
6개 장비 : 근접 공격 대미지 +10.0%
7개 장비 : 무기를 넣은 상태에서 날리는 무기 스킬의 대미지 +40.0%
이자나미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20
3개 장비 : 영계/영암 저항 +50.0%
4개 장비 : 영계에서 체력 회복
5개 장비 : 요력 가산량(영암 내) +25.0%
6개 장비 : *황천 귀환
7개 장비 : 근접 대미지(영암 내) +40.0%
*황천 귀환 : 사망할 대미지를 받았을 때 체력을 1 남기고 단시간 무적이 되며, 상태 이상 효과 "황천으로의 초대"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효과 시간 중에는 적에게 근접 공격 대미지를 줄 때마다 체력을 회복 하지만,
그 이외의 방법으로는 회복할 수 없습니다. 체력을 최대까지 회복하거나 전투 중에 적이 사라지면 "황천으로의 초대"는 해제됩니다.
해제할 수 없으면 낙명합니다. 이 효과는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으며, 신사에서 기도를 하면 다시 발동할 수 있습니다.
오모이카네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20
3개 장비 : 속성 공격 대미지 +15.0%
4개 장비 : 술법력 +60
5개 장비 : 술법 아이템으로 주는 대미지 +20.0%
6개 장비 : 술법력 +90
7개 장비 : *술법이 소비되지 않음 +40.0%
*인술, 음양술 아이템을 사용했을 때 소지 수가 줄어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술(음양술) 아이템 소비 무효의 수치와 별개로 적용됩니다.
인술(음양술) 소비 무효 60% + 술법이 소비되지 않음 40% = 100% 소비 무효가 아닌 60% 혹은 40% 한 가지의 옵션 수치 확률로 발동이 됩니다.
즉, 매 순간 무효는 아니지만 발동 확률의 조건이 높아지는 부분입니다.
이자나기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20
3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10.0%
4개 장비 : 영계 정화로 방어력 증가
5개 장비 : 적에게 정 상태 이상 축적 +30.0%
6개 장비 : 정 상태 이상인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30.0%
7개 장비 : *목욕재계
*목욕재계 : 영계 정화를 하면 버프 효과 "산키시의 은혜"를 얻습니다.
다시 조건을 만족하면 카운트가 진행되고, 카운트 수에 따라 효과가 강화됩니다.
카운트 1에 체력을 자동 회복하는 효과, 카운트 2에 기력 회복 속도가 상승하는 효과, 카운트3에 근접 공격으로 주는 대미지가 증가하는 효과를 얻습니다.
카운트 상한은 3입니다.
오오쿠니누시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20
3개 장비 : *두른 속성 유지
4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15.0%
5개 장비 : 속성을 두른 무기의 대미지 +10.0%
6개 장비 : *자전일섬 A
7개 장비 : 속성을 두른 무기의 대미지 +15.0%
*두른 속성 유지 : 속성을 두른 무기에서 다른 무기로 전환했을 경우, 전환한 무기가 기존 무기와 같은 속성을 두릅니다. 지속 시간은 인계됩니다.
*자전 일섬 : 종류가 서로 다른 무기 두 개를 장비하고 있을 때 "자전"을 사용하면 "자전"의 위력이 상승하고 버프 효과 "자전일섬"을 얻습니다.
근접 공격의 기력 소비가 경감하고 기력 회복 속도가 상승합니다.
"자전일섬"을 이미 얻은 경우에는 이 특수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사루타히코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20
3개 장비 : 요력 +2.0
4개 장비 : 요괴화 중 요괴 스킬 대미지 +20.0%
5개 장비 : 요괴화 중 각 요괴 스킬의 게이지 축적 증가 +30.0%
6개 장비 : 요 상태 이상인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30.0%
7개 장비 : *요괴의 혈맥
*요괴의 혈맥 : 적에게 요괴 스킬을 명중시키면 버프 효과 "요괴의 혈맥"을 얻습니다.
다시 조건을 만족하면 카운트가 진행되고, 카운트 수에 따라 요력 가산량이 증가합니다.
또한 소비 요력에 따라 암리타 게이지가 증가합니다. 카운트 상한은 5입니다.
니니기의 은총
2개 장비 : 체력 +320
3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5.0%
4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15.0%
5개 장비 : 무기 스킬의 기력 대미지 +15.0%
6개 장비 : 근접 공격의 기력 대미지 +30.0%
7개 장비 : *거리 좁히기의 달인 AA
*거리 좁히기의 달인 : 기력 대미지 배율에 따라 파고들기, 추가타로 입히는 대미지와 기력이 다한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다지카라오의 은총 (스다마)
2개 장비 : 체력 +428
3개 장비 : 맨손 공격을 하면 기력 회복 속도 상승
4개 장비 : 맨손 공격을 하면 방어력 증가
5개 장비 : 맨손 공격을 하면 공격력 증가
6개 장비 : 맨손 공격 잔심 가능
7개 장비 : 맨손 공격 대미지 +500.0%
스쿠나히코나의 은총 (스다마)
2개 장비 : 체력 +428
3개 장비 : 적, 보물, 암리타, 고다마 감지
4개 장비 : 행운 +100
5개 장비 : 장비품 출현율 +20.0%
6개 장비 : 사이세쓰신의 술(이)가 소비되지 않음 80.0%
7개 장비 : 성물 출현율 AAA
오야마쓰미의 은총 (심부 6층부터 드롭)
2개 장비 : 체력 +500
3개 장비 : 가드 중 기력 회복 속도 +70.0%
4개 장비 :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8.0%
5개 장비 : 피해 반감(체력 최대일 때) 100.0%
6개 장비 : 체력 +30.0%
7개 장비 : 근접 공격 대미지 +14.0%
시나쓰히코의 은총 (심부 6층부터 드롭)
2개 장비 : 기력 +150
3개 장비 : 암리타 흡수 시 이동 속도 상승
4개 장비 : 회피 행동의 기력 -20.0%
5개 장비 : 기력 회복 속도 +20.0%
6개 장비 : 버프 효과의 지속 시간 연장 +30.0%
7개 장비 : 근접 공격의 기력 -30.0%
[여기까지 정리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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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생하셨습니다. 출력해서 보관해야하지 싶은데요~ 그것도 깔라로 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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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눈에 보기 편하게 정리하셨군요 개념글 닥추천!
(IP보기클릭)203.229.***.***
감사합니다. 출력해서 저희집 아파트 게시판에 붙여두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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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진짜네요 헐 | 22.07.18 16: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