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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3.62.***.***
스펙만으로도 g27과 t300이 약 두 배, t300과 csw2.5가 약 두 배 차이납니다. csw와 파나dd1이 약 두 배 차이나고요. 상위기종 쓰던 입장에서는 로지텍 g시리즈는 요란한데 힘없는 그런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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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펙차이에 대해 말씀드렸고, 저도 로자텍유저였습니다. 피드백을 받아 게임하기에 로지텍이 부족하진 않습니다만 모터에 힘없는건 타가종대비 팩트죠. 님이 동의하고 아니고는 관심없고요.
(IP보기클릭)39.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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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이드/Noid
스펙만으로도 g27과 t300이 약 두 배, t300과 csw2.5가 약 두 배 차이납니다. csw와 파나dd1이 약 두 배 차이나고요. 상위기종 쓰던 입장에서는 로지텍 g시리즈는 요란한데 힘없는 그런휠입니다. | 19.09.24 08: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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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9가 힘이 없다는 말은 동의하기 힘드네요. | 19.09.24 08: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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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이드/Noid
스펙차이에 대해 말씀드렸고, 저도 로자텍유저였습니다. 피드백을 받아 게임하기에 로지텍이 부족하진 않습니다만 모터에 힘없는건 타가종대비 팩트죠. 님이 동의하고 아니고는 관심없고요. | 19.09.24 08: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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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사용중인 G27 경우는 카운터 FFB 표현에 있어서 모터 힘과 속도가 조금 부족한 느낌입니다. 다만 다른 부분에서는 사용에 전혀 문제 없습니다. ^^ | 19.09.24 08:47 | |
(IP보기클릭)119.207.***.***
아니 유튜브에서 차알못이라는사람이 모터는 잘아시나보네? 모터설계나 동작방식 ffp설정개념이 다른 다른기종인데 애초에 제작사도 다르고 그런데 써보긴하셨음? 작성자는 3사 다보유인데? 장비좀 써봤다고 하려면 경험이라도 하고오시던가 | 19.09.24 09: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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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해서 드리프트 방식이 바뀔정도로 로지텍 계열 휠들이 이상하지 않다는것은 유튜브에서 다른 유저들의 영상들을 보다보면 알게됩니다. 그냥 잘 모르고 이야기 했고, 뒷수습 하고 있는것이죠 뭐 | 19.09.24 23:23 | |
(IP보기클릭)211.197.***.***
(IP보기클릭)110.70.***.***
드리프트는 키보드로 플레이 하셔도 재미있어요~ ^^ | 19.09.24 08: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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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5유접니다 체력적 그리고 사이드를 당겨서 진입각을 지연시켜야할때 버튼방식은 너무 힘들더라구요. (클러치페달로도 바꿔봤습니다만)다른제품은 가격부담이 만만치않고 자세도 안나오니 몸이 더 불편해서 핸들하려면 장비 제대로 갖추고 한다는생각 아니면 무조건 가벼운마음으로 즐기는 수준이 되서 돈없는 서민 열등감에 한풀이했습니다. 미안합니다. | 19.09.24 10:06 | |
(IP보기클릭)110.70.***.***
저는 G27에 버튼식 핸드 브레이크(왼쪽 패들 시프트) 설정을 자주 사용합니다. 버튼식 이라서 신속한 진입 각도 조절에는 좋은데요 대신 섬세한 진입 각도 조절은 약간 어렵습니다. 게임이니 그냥 재미있게 즐기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날로그 핸드브레이크 느낌은 클러치 페달 셋팅으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후륜 100% 브레이크 튜닝으로 감을 느껴보셔도 좋습니다. 컨트롤이 좀 더 쉽더라구요~ ^^ ( 5:26 부분 영상 참고, https://youtu.be/fTx9_AXTV_E ) | 19.09.24 11: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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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륜 브레이크에 투자할시 민첩한 회두성이 없어지고 오버스피드 진입시 제어자체가 불가능해지기때문에 쓰지 않습니다. | 19.09.24 12: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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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이드님 안녕하세요~ ㅎㅎ 오해가 많으시네요. 6편 내용의 FFB는 카운터 반응성이 좋은 설정으로 제가 처음 G27로 드리프트 연습하고 셋팅한 방법입니다. 다만 외국 유저들의 빠른 카운터 속도와 정확도가 제 G27에는 구현이 불가하여 모터 성능차를 인지하고 이런저런 FFB 설정을 셋팅하다 포르자 호라이즌4 기본 FFB 설정(진동만 0)으로 드리프트 영상 1편을 제작했습니다. 기본 FFB 설정은 언더 또는 오버 스티어가 발생될때 FFB 이 약해지는 특징으로 당연히 지금 | 19.09.25 07:35 | |
(IP보기클릭)118.36.***.***
당연히 지금 6편의 FFB 설정과는 카운터 방법이 차이가 있습니다. 제 채널 1편 영상 댓글(4개월전)에 한 유저 질문에 대해 답글이 증빙? 증거가 될수도 있겠네요~ 포르자 호라이즌4 기본 순정 FFB 설정(진동0)에 대한 드리프트 특성을 이해하고 최대한 쉽게 연습할수 있도록 만든 영상이 뭐가 이상하신지..... G27 유저로써 성능 좋은 휠에 대한 목마름에 이번에 기분좋게 장비도 사고 기본좋은 마음으로 6편 영상을 기분좋게 만들었는데....뭐 아쉽네요. | 19.09.25 07:53 | |
(IP보기클릭)39.122.***.***
기분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깊게 나갔던것 같아요. 강좌에서 드리프트 시작시 카운터를 직접 치는것에 유사함과 동시에 오류가 있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제 영상 댓글에서도 제 카운터 타이밍이 정확하다 하셨던것으로 보아, 그것을 당연히 해야되는것으로 인지하고 계셨던걸로 기억하거든요. 저는 실차 드리프트 영상들을 보면서 연습해왔었기때문에 그것이 실차들의 강좌들과 다름을 알 수 있었고 그래서 그냥 지나쳤습니다. 그 영상에서의 핵심은 드리프팅이 아니라 카운터 같았으니까요. 지금에 와서는 휠의 힘이 다르고 피드백이 바꼈으니 바뀐거다라고 말씀하고 계셔서 저는 그게 조금 의아했습니다. 잘 알고 계셨다면 설정 조금 바꾸는 정도로 더 쉽고 편하게 알려줄 수 도 있었을텐데라고 생각하고 말이죠. 뭐 그렇습니다. 기분 상하셨다면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 19.09.25 11: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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