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제목은 "Xbox 쇼케이스는 소니가 망토와 단검을 그만두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지만, 직관적으로 이해가 가실수 있게 쉽게 의역하였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마도 최근 기억에서 가장 강렬했던 Xbox 쇼케이스였던 것 같습니다. 이것은 PlayStation의 최고인 E3 프리젠테이션과 동등한 완전한 녹아웃은 아니었습니다. 라이브 쇼에서 현장에서 관객들의 환호와 실시간 반응. 지금 그런 일이 가능할까요? 그 점은 이번 엑박 쇼케이스에서 유일하게 아쉬운 점이지만, 다양한 장르와 주제에 걸쳐 자사 및 타사 타이틀의 선택으로 가득찬 이번 엑박 쇼케이스는 매우 훌륭했습니다.
이번 엑박 쇼케이스에서 가장 놀라운 것은 타사 컨텐츠들이었습니다. 소니는 역사적으로 업계의 가장 큰 이름과 독점과 마케팅 계약을 체결하는 놀라운 일들을 해왔지만, 이제 마이크로소프트는 PlayStation 중심의 주요 시리즈를 엑박으로 가져왔습니다. 페르소나 3 리로드, 용과같이 8이 대표적입니다.
또한 엑박 퍼스트 스튜디오에서도 마이크로스프트의 인수에 대한 상당한 투자가 서서히 결실을 맺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페이블, 헬블레이드 2, 어바우드를 포함하여 많은 퍼스트 타이틀이 있었습니다. 일부는 발매일이 확정된 스타필드 및 포르자 모터스포츠만 언급하지만, 이들의 존재를 무시해야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은 소니의 PS5 독점 로드맵이 비정상적으로 가벼워 보이는 플스 쇼케이스에 이후에 나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소니가' 파이널 판타지 16',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의 PS5 독점권을 확보하기 위해 스퀘어 에닉스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두 가지 외에 기대할만한 것은 '마블 스파이더맨 2'와 '헬다이버즈 2'일 뿐입니다.
물론, '데스 스트랜딩 2', '스텔라 블레이드', '라이즈 오브 로닌' 또한 PS5 독점으로 예정되어 있지만, 이 타이틀들은 현재로서는 어둠 속에 남아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소니의 PS5 독점 로드맵이 비정상적으로 가벼워 보이는 압도적인 PS 쇼케이스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우리는 파이널 판타지 16 과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의 콘솔 독점권을 확보하기 위해 스퀘어 에닉스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 이 두 가지 외에 기대할만한 것은 마블의 스파이더맨 2 와 헬다이버 2 뿐입니다. 예, Death Stranding 2 , Stellar Blade 및 Rise of the Ronin을 출판하고 있지만 우리가 대부분 어둠 속에 남아 있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플랫폼 소유자는 지난 달 새로운 스튜디오인 Haven과 Firewalk를 소개하기 위해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려고 시도했지만 Fairgame$ 이나 Concord는 실제로 식욕을 자극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Marvel's Wolverine이 항상 부지런한 Insomniac Games의 공개적으로 알려진 유일한 퍼스트 파티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우리는 조직의 다가오는 타이틀에 대한 망토와 단검 접근 방식이 끝날 때라고 주장 합니다 . 다음에 Sony가 YouTube 무대에 오를 때는 반드시 전달 해야 합니다.
물론 여기에서 컨텍스트가 중요합니다. PlayStation은 순항하지 않았 으며 수년 동안 주요 올해의 게임 등급 독점 게임을 출시해 왔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Naughty Dog, Santa Monica Studio, Bend Studio, Guerrilla Games 등이 모두 우리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안심입니다. 가장 냉소적인 애호가조차도 PS5 가뭄의 위험이 있다고 주장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