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장에 떨어진 아이템은 대부분 자동 습득 됩니다.
로딩 중 도움말에서도 써 있지만 대부분 자동 습득합니다. 여기서 자동 습득되지 않는 아이템은 회복류 아이템입니다. (쿨타임, HP, 필살기, 피버스타) 회복류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은 매우 멀리 있어도 자동 습득되며, 전투가 끝나도 자동 습득됩니다. 심지어 자신이 죽인 영웅이 아닌 아이템도 자동으로 먹어집니다.
2. 아이템 등급은 난이도에 영향을 받습니다.
카드의 경우 같은 C급이어도 노말에서 먹은 C랑 매우 어려움에서 먹은 C랑 차이가 납니다. 공격력과 애착도, 속성수치, 우정 어빌리티 수치상 차이가 납니다.
3. 무쌍 피버 쓰는 법.
무쌍 피버는 피버 스타를 이용해서 사용 가능하고, 피버 스타는 1000처치마다 회복합니다. 이 때, 피버 스타가 이미 있다면, 피버 스타를 바닥에 떨어뜨리게 됩니다. 무쌍 피버 도중엔 공격력, 공격속도가 크게 증가하고, 무적상태이며, 브레이브 레벨 차이가 나더라도 상대에게 경직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150 처치 수마다 팀의 도움을 받으며, 주기적으로 광역 공격을 써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2레벨 이상 높은 강적을 상대하거나, 적에게 둘러쌓여서 위험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추가로 무쌍 피버동안 적과 아군의 움직임이 제한되므로 아군 구출 미션때 쓰면 좋습니다.
무쌍 피버가 끝나면 격파한 적 수만큼 돈과 경험치를 드랍합니다. 여기서 처치 수마다 추가 아이템을 줍니다. 쿨타임 회복 아이템도 나오기 때문에 스킬을 미리 써서 쿨타임을 돌려 놓는것도 좋습니다. 피버 도중에도 버프가 유지되기 때문에 버프 스킬을 쓰면 처치수를 올리기 좋습니다.
100처치 |
쿨타임 회복 |
300처치 | 경험치 S |
600처치 | 돈 1000 |
900처치 | 소재 아이템 |
1000처치 |
히어로 카드 |
4. 속성 공격
매뉴얼에 써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듀토리얼에서 안 나오거든요. 카드 속성에 써 있는 수치는 확률을 올려주는건지 데미지를 올려주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데미지가 숫자로 나오면 좋겠지만 안 나와서 -_- 체감상 확률이 오르는 것 같습니다.)
화상 상태 | 화염 공격을 받아 날아가는 사이 대미지를 받는다. |
기절 상태 | 뇌 공격을 받아 움직일 수 없게 되며, 공격을 받으면 공중으로 뜬다. 버튼 연타시 회복이 빨라진다. |
피로 상태 | 암 공격을 받아 이동, 공격속도가 저하한다. |
빙결 상태 | 빙 공격을 받아 몸이 얼어 붙어 움직일 수 없게 된다. 공중상태가 되지 않는다. 버튼 연타시 회복이 빨라진다. |
매료 상태 | 애 공격을 받아 하트가 파열하여 대미지를 받는다. |
광란 상태 | 히어로 스킬, 필살기, 무쌍 피버를 발동할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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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저도 속성공격 몰랐다가 무쌍피버 공략 쓰다 혹시 격파수 관련 써있나 보니 찾던건 없고 상태이상에 대해 써 있길래 가져왔죠 ㅋㅋ | 17.04.02 19: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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