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기존에 주무기인 사슬낫은 가장 기본적인 두벌구이 옵션으로 제작했습니다.
이렇게만해도 인왕의 길도 무난하게 다 클리어가 가능하더군요. 물론 정면은 힘들고 배후 데미지를 많이 노렸습니다.
아무튼 그러다 오늘 주무기를 좀 업그레이드 해야겠다 싶어서 조금 만지작거렸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연속공격 데미지 증가 aa 옵션을 위해 제작 노가다를 좀 하고.. 나머지는 적당히 담금질을 했습니다.
그리고 테스트를 하기 위해 인왕의 길 '떠돌이 도망자'를 찾아갔습니다.
영상을 찍었지만 올리기가 귀찮아.. 그냥 결과 값만 적자면,
(다 가장 기본적인 세팅이라 딜이 높은 편은 아니네요..)
1) 일반 두벌구이 무기로 나온 정면 데미지
최저데미지 : 9448
최대데미지: 20501
2) 업그레이드 무기로 나온 정면 데미지
최저데미지 : 10286
최대데미지 : 21035
최저 데미지의 차이는 약 800정도, 최대 데미지의 차이는 약 500정도 납니다. 계산식은 잘 모르겠지만.. 균일한 차이는 아니네요.
(제작 노가다 대비 큰... 성과인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쿠나이 한발당 데미지니까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저기서 연속공격 데미지 증가가 AA+까지 맞추는게 가능하다면 더 올라가겠지만, 담금질로는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 옵이 여기말고 사슬낫에 붙었어야 했는데 ㅠㅠ
일단 이제 무기를 바꿨으며, 이제 전체적으로 방어구 및 악세사리까지 진심(?) 파밍을 해서 제대로 세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간간히 템이 갖춰지면 비교해서 올려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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