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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팁] 토귀전2가 단조롭고 지겨울때 시도해볼수 있는것들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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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78.***.***

좋은글 감사해요.
17.04.15 21:42

(IP보기클릭)59.0.***.***

위에 Nomiko님. 2번 호타or삑살일때 데미지 차이는 길가는 잡몹한테 실험해보시면 살벌합니다. 호타미만 폐기물이라고 해도 될정도의 차이고 호타가 아닐시 데미지 깎이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가 맞아요. 일본위키에 나온 배율이 맞다면요. 3번 사용시 기력회복이 없지는 않죠. 천타마 순간이동(스팀판 유저라 한글판은 뭐래는지 모르겠군요. 여기선 Warp입니다.)시 기력회복같은게 있으니까요.
17.04.17 00:29

(IP보기클릭)59.0.***.***

Nomiko
일위키에 호타의 배율이 나왔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일위키에 나온 모션배율이 맞다면. 이라는 이야기였네요. 속성흡기 1개넣고 호타/삑살 기력차는거 비교해보시면 답 바로 나오더군요. 어차피 데이터 공개된 오락이 아니라 일본 위키서 배율 적혀있는것도 그런식으로 한거고요. 몬헌카피다보니 공격력에 모션배율 넣으면 타격당 데미지가 나오는 시스템인데 호타 아닐시 기력차는거랑 호타시 기력차는거 그리고 배율 대충 나온 다른무기로 실험해보시면.. 호타넣으면 추가데미지가 아니라 호타삑살되면 데미지깎이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애초에 헌팅장르가 배율쪽 데이터 공개 안되있어서 유저들이 주먹구구로 실험해보고 유추해야된단거 자체가 좀 우습습니다만.. 뭐 어쨌건그렇습니다. | 17.04.17 01:17 | |

(IP보기클릭)59.0.***.***

Nomiko
말씀해주신 내용으로 실험해보고 스샷찍고 비교해본바 Nomiko님 말씀하신게 정확하고 제가 주장한 부분이 틀렸습니다. 위에 요 내용 가지고 글 하나 올렸습니다. 직접 하나하나 실험해봐야되는 현실이 슬프긴 한데.. 잘못된 정보로 읽으시는 분들께 정보혼선을 야기할 뻔 했습니다. 사과드립니다. | 17.04.17 11:57 | |

(IP보기클릭)59.0.***.***

응습돌 주력으로 쓰실거면 마에다케이지 넣고도 셋팅 충분히 예쁘게 잘 되는데 굳이 뺄 이유 있나 싶고.. 열진돌쪽 빌드던지 응습돌쪽 빌드던지 딱 정해서 하는게 더 클탐 잘나오더군요. 스팀 유저긴 한데 전작부터 해서 창 플레이시간 300시간은 넘겨보고 경험상 이야기 해봅니다.
17.04.17 00:34

(IP보기클릭)50.71.***.***

루리웹-8570288122
마에다 케이지 도타마라서 니기타마후리로 쓰는 공스타일 아니면 조합이 안나올것같던데 어떻게 하셨어요? 도팔비사문천이 회심창이라 군신초래랑 쓰기 좀 애매해서요 | 17.04.17 10:40 | |

(IP보기클릭)59.0.***.***

토귀전맨
니기타마후리가 갑옷에 끼운건가보네요. 케이지 갑옷에 끼우면 유니크 손해보는 기분이라 전 손에 끼우고 유니크 썼습니다. 응습돌위주는 열진돌위주보다 기력 엄청 부족한데 케이지 유니크에 투지 붙어있어서요. 거 한글판에선 뭐래는지 모르겠는데 도타마 손에 끼우면 랜덤발동 그게 쿨이 원래 짧은데 케이지 유니크로 쿨감을 더 시키는걸로 특성화도 가능하다고 느꼈고. 사나다유키무라에 흡생시 쿨감까지 합치면 진짜 난사 가능하거든요. 혼타마떠서 부위찍힐땐 똥밟은 기분이긴 한데 나머지 모두 디게 좋은데 난사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 17.04.17 11:02 | |

(IP보기클릭)50.71.***.***

루리웹-8570288122
전 랜덤타마후리는 도저히 힘들어서 ㅋㅋㅋ 기력회복도 세번째 미타마에 끼워야 적용되는거라 힘들더라구요 도타마라 거를수밖에 없었네요 | 17.04.17 11: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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