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처음 구성하게 되는 용병을 렙업 하면서 우선 용병단 랭크를 최대한 올리자.
- 강한 멤버를 구성하기 위해서는 소질이 꼭 중요하지만, 랭크가 낮은 상태에서 좋은거 나올때까지 뺑뺑이 돌려봐야 고통만 받게 됩니다.
클래스 업 아이템 자체가 전쟁 승리 보상으로 한개 나올 정도로 귀합니다. 초기 멤버를 육성하면서 클래스 업 아이템은 모읍시다.
B 랭크 이상에서 슬슬 쓸만한 인재들이 보이면 주력 스탯이 S 나 A 이거나 전체적 평균 소질이 높은 캐릭터를 영입해서 기술 스탯에
몰빵하면서 20 렙마다 클래스를 올리시면 됩니다.
2. 소질은 보너스 스탯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스탯이 동일 수치라면 능력은 같게 적용 됩니다. 다만 그 스탯을 얻는데 소질이 도움이 된답니다.
F 라면 8 스탯을 투자하면 별을 다 채워서 +1 을 받고 스탯이 9 상승 합니다. S 일 경우에는 8 스탯을 투자하면 +4를 더 받아서 스탯이 13 상승 합니다.
3. 아이템은 외형과 소캣 수로 고르세요.
대장간에서 소재 아이템을 합성하는 것으로 인해 소켓을 제외한 주 스탯이 그대로 옮겨집니다. 소캣이 여러개인 아이템에 상위 스탯 아이템을 섞고,
소캣을 강화합시다. 광대 코 같은거 안 달고 다니셔도 되요...
4. 전쟁 참가시 보급품은 가득 챙겨 가세요.
승리시 충분한 금액이 들어오고, 패배하더라도 너무 무리하신게 아니라면 사용한 템 가격은 보충 됩니다. 소비 아이템을 아끼시면 전쟁 참가해도
한두번 전투한 다음에는 손가락만 빨거나 반피 상태로 좀비 러쉬만 하게 되어서 성적도 초라해 집니다.
5. 운영 방침 수치를 고려해서 올리자.
조건 만족된 항목을 클리어 하실 때마다 그 항목에 대한 보너스 수치를 받게 됩니다. 남은 수치가 0 가 됐을때 재분배 하실수도 있긴 하지만,
오래 걸리니 효율적으로 필요한 부분만 깨서 올리셔도 됩니다.
6. 국가 선택은 마음이 가는대로!
점령지 수에 기반해서 보상이 가감 되기 때문에, 강국에 속한 것보다 약소국에 속했을 경우 더 많은 보상을 받아 차이를 줄여 줍니다. 물론 상대적 열세는
있겠지만, 상대가 AI 인 관계로 크게 차이도 안나니 별 문제 되지 않습니다. 국왕의 일러스트 빼고는 국가별 차이는 없는 듯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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