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작성------------------------
핫픽스 업데이트 이전에 쓴 글인데
예언이 됐군요 ㅋㅋ...더욱 일회용 대전차에 메리트가 커졌습니다!
금일 24.03.12 오후 핫픽스 업데이트 내용에
차저가 이제 일회용 대전차 헤드 한방에 죽는다고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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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패치로 인해 레일건이 너프 됐고.
그로인해 민주적이고 효율적인 적들의 제압이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우리 슈퍼지구 시민들은 언제나 방법을 찾습니다!
일회용 대전차가 슈퍼지구의 시민인 제가 찾은 해답이였습니다.
1.
일회용 대전차의 쿨타임은 70초, 약1분
헬 난이도 기준으로 부가미션 , 샘플 등 챙기면서 돌면 약 30분내외 소요
즉 약 30번의 스트라타잼 사용 가능.
일회용 대전차 스트라타잼에 2개의 무기가 실려서 내려오기에
약 60번의 대전차 탄환 사용 가능.
2.
차저에게 스트라타잼 호출 신호기가 부착 가능. -> 헬포드가 떨어지면서 차저가 민주적으로 원콤.
(이때 몸의 어느부위에도 잘 붙고 차저가 이동중이여도 거의 무조건 맡기 때문에 따로 숙력도 요구 X)
차저에게 스트라타잼 호출기가 부착 되면 차저는 신경쓰지 않고
주변 잡몹 처리 or 오브젝트 챙기는게 가능 + 차저가 죽고 난 이후 대전차 탄환2개는 보너스 .
3.
일회용 대전차 스트라타잼이 타이탄에겐 잘 붙지 않음
추가로 연구중.
다만 단순히 이마에 일회용 대전차 탄환2발만 맞추어도 충분한 데미지가 들어가고
민주주의적인 플레이로 인해 상호간 협력중이라면 타이탄에게 일회용 대전차 2발도 큰 데미지를 누적 시킬 수 있음.
4.
일회용 대전차의 범용성 .
버그 굴 오토마톤 제조공장등 오브젝트 파괴도 가능하고.
탄 낙차 없이 조준도 쉬우며 재장전 필요 없이 쓰고 버리고 다음꺼 사용이 가능하기에
여러 상황에서 효율적인 밸런스가 느껴짐
다음 패치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이번 패치 후 여러 슈퍼지구 시민들의 노고가 느껴지기에
조금의 도움이 되고자 작성한 글입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실험을 통해 만든 글이기에
민주적인 비판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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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헬다이브 난이도는 공방에서 즐기지 않아서 그런 노고가 있는지 미처 예상하지 못했네요 다만 이번 패치의 영향으로 한 웨이브에 차저가 쌓이는 현상이 많이 보였고 보통 타이탄은 스트라타잼으로 처리 , 일회용 스트라타잼1개로 차저 2마리 처치가 가능 하다보니 저에겐 효율적 이였습니다 ! | 24.03.12 14: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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쿨증이 들어가도 1분마다 차저가 락온 되듯이 확정 킬이 들어가는게 확실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 24.03.12 14: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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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스피피어 탄수도 부족하고 재장전도 오래걸리고 락온도 잘 안돼서 민주적이지 못하다 생각 했습니다 ㅜㅜ | 24.03.12 15: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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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약상자 보급됩니다 ㅎㅎ | 24.03.12 15: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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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어 록온 잘될때는 원거리서 오토마톤 기지 다부수고 다니다가 록온 안되기 시작할때는 너무 답답할정도로 록온이 안되서 그냥 1회용 쓰고 싶어짐 ㅋ | 24.03.12 18: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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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패치되어서 좋아진거라는데 진짜 안될때는 스웨덴 날라가서 쩨트킥 날리고 싶어요 | 24.03.12 19: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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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습니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차저 헤드 일회용 대전차로 1방 ㅇ원샷 킬 이라고 합니다 !! | 24.03.12 19: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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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민주적이지 못하게 2번부터 해서 1번을 모릅니다 .. | 24.03.12 15: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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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저에게 호출기가 붙는건 글리치인지 아닌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ㅎㅎ | 24.03.12 15: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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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는 아닙니다 1에서도 스트라타잼을 적에게 부착하는 건 가능 했고 도전과제도 있어서 | 24.03.12 16: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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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ㅎㅎ!! | 24.03.12 19: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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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습니다 일회용은 쓰고 버리기 때문에 추가로 다른 지원무기를 들 수 있는 부분도 큰 메리트 입니다! | 24.03.12 16: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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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글리치는 아닌거 같고 앞으로도 쭉 민주적으로 애용 가능하겠군요 ㅎㅎ | 24.03.12 16: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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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좋은 팁 감사합니다 ㅎㅎ 차저는 항상 바로 붙는데 타이탄은 잘 붙지가 않아서 어려웠는데 말씀주신 방법으로 한번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 | 24.03.12 16: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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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스트라타잼은 퍼센트 증가일때 증가 시간이 더 길기 때문에 충분히 메리트 있다고 봅니다 ! 플레이 하다보면 어쩔 수 없이 차저에 궤도 레일케넌 타격 하나 소모 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생각하면 훨신 효율적이라고 보여집니다 ! | 24.03.12 19: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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됩니다 | 24.03.12 17: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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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 파괴 가능합니다 ! | 24.03.12 19: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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